승패를 결정하는 방법은 상대의 등을 링에 3초간 누르는 것인데, 이를 영어로 PIN FALL이라고 합니다(특수전에서는 승리로 간주되지 않습니다). QUIT MATCH는 항복할 때까지 싸워야 한다.) (상대를 항복시키고 자비를 구하는 사소한 기술의 사용도 있다) 상대가 반칙 행위를 했고 심판이 그렇게 하면 상대를 승부할 수 없는 상태로 만든다. 5초 경고 후에도 파울 행위를 멈추지 않으면 주심은 경기를 종료할 수 있다. 상대가 링에서 쫓겨나거나 링을 떠나면 심판은 10초의 시간을 주고 상대가 돌아오지 않으면 경기를 종료할 수 있습니다. 경기종이 울린 후에도 경기가 시작되지 않을 경우, 주심은 선수가 주심의 명령을 거부할 경우 상황에 따라 경고를 하거나 경기를 취소할 수 있다. (또는 실수로 주심에게 부상을 입힌 경우 주심은 게임을 종료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일 게임에서 다른 플레이어와 공동 공격을 할 경우 주심은 경고를 하거나 게임을 종료할 수 있습니다. 경기 중 무기를 사용한 경우 심판은 즉시 경기를 종료해야 한다. (비규제 경기에는 제한 없음) 5초 반칙 행위 : 상대의 발뒤꿈치나 무릎 등을 공격할 경우 심판은 5초 경고를 줄 수 있다. 또는 얼굴을 손가락으로 찌르면 심판은 5초 경고를 줄 수 있습니다. 링의 코너 포스트에서 상대를 공격하면 심판은 5초 경고를 줄 수 있습니다. 상대를 주먹이나 발로 공격할 경우 심판은 5초 경고를 줄 수 있다. 상대의 목 부분을 공격하는 경우에는 5초 경고를 줄 수 있다. 밧줄을 잡고 아무런 공격도 하지 않으면 심판은 5초 경고를 줄 수 있고, 그 후에도 파울 행위가 멈추지 않으면 심판은 경기를 중단시킬 수 있다. 사실 레슬링은 매우 형식적인 스포츠이자 엔터테인먼트 프로젝트이며 그다지 지저분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레슬링에서는 주먹질과 발차기가 허용되지 않습니다. 무기를 사용하거나 다른 플레이어가 경기를 방해하는 행위를 DQ라고 합니다. 언어는 "너, 여기서 나가라"이고 필드 밖으로 팔을 흔든다. 또한, 핀 낙하를 판단할 때는 양쪽 어깨가 동시에 땅에 닿아야 합니다. 누워 있거나 양쪽 어깨가 땅에 닿은 상태에서도 핀이 떨어지는 동안 선수의 몸이 닿는 순간부터 계산을 시작해야 합니다. 또한, 로프 루프 외부에서 카운트다운을 중단하고 고의로 눈을 현혹시켜야 합니다. 심판이 이를 발견할 경우 다시 등장하도록 경고하며 DQ를 범한 모든 플레이어는 패자로 판정됩니다. 그러나 챔피언 벨트가 DQ로 인해 패한 사람의 손에 있는 경우, 챔피언 벨트는 제압 및 서브미션 또는 미팅에 의해서만 손이 바뀔 수 있습니다. 경쟁 조건 따라서 많은 악당이 게임에서 패하기 위해 고의적으로 DQ를 하는 경우가 많지만 이는 상대에게 패하지 않는 것이 섹스의 즐거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