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중국 분류 정보 발표 플랫폼 - 비즈니스 서비스 정보 - "니어 오토마타" 콤보 조작 스킬

"니어 오토마타" 콤보 조작 스킬

'니어 오토마타'의 각 캐릭터는 경무기와 중무기를 장착할 수 있으며, 스킬과 동작 역시 매우 풍부하다. 다음은 '니어 오토마타' 콤보 작전의 조작 스킬이다. ,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콤보 스킬을 보여주는 영상

기본적으로 너무 어려운 콤보는 없습니다. 실제 전투에서는 몇 가지 고급 기술만 사용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개인적 취향은 대부분 A2입니다

원래 2B로 플레이했지만 E엔딩을 마치고 나서 A2에 더 푹 빠졌어요

사실 원래는 그럴 줄 알았거든요. 베이 자매님의 작품과 비슷하지만, 정식으로 플레이하고 나서야 결국 RPG라는 걸 깨달았습니다. 레벨을 통과하려면 대검을 들고 계속 돌진한 뒤 트라이앵글을 치면 됩니다. 게임에는 몬스터의 피를 잠글 수 있는 디버그 기능이 포함되어 있어 전혀 싸우지 않는 대신 다양한 콤보가 가능해집니다. 몬스터는 게임을 마친 후 죽게 됩니다.

게임에는 비교적 적은 지침만 제공됩니다. 기본적인 버튼도 있고 몇몇 스킬은 찾기 힘든데 showr18, donguri, n472a, kudohun 등 고레벨 선수들의 영상을 보다가 의구심이 좀 생겼고, 개발해주신 Gao Wan에게도 감사드립니다

< p>기본 동작

L1: 포드 프로그램

L2: 잠금, 하드 및 매우, 하드 사용 불가

R1: 장거리 공격

R2: 회피, 공격을 받을 때 완벽하게 회피할 수 있으며, 사각형이나 삼각형을 눌러 무기에 따른 이동을 유도합니다.

왼쪽 조이스틱: 방향, 반격 스킬 장착 시(Lv 상관 없음) 허용) 왼쪽 조이스틱을 적 방향으로 밀어 적의 공격을 빗나가게 한 후 사각형 또는 삼각형을 눌러 무기에 따라 이동을 유도하세요.

오른쪽 조이스틱: 시야

< p>L3: 조명, 더블클릭하면 도발적인 효과가 있습니다.

포트: 약공격

Δ: 강공격

X: 점프, 일부 동작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 몬스터를 쓰러뜨린 후 마무리 동작 등의 상호작용

캐릭터의 3가지 차이점

2b: 사각공격을 누르고 있는 분들이 있습니다 액션

9s: 해킹, 기본 공격, 사각형 누르기가 2b와 다름

a2: 스킬 없이도 사각형을 누르고 도발하면 공격력이 증가하는 효과가 있습니다. 50%씩

목록 이동

우선 그림과 같이 무기의 레벨과 약공격, 강공격 레벨을 살펴봐야 합니다

초기 소검은 주무기 블록에 배치되며 공격 횟수는 7회, 보조 무기에 배치하면 트라이앵글 공격이 3회까지 가능하다. 그러나 이러한 무기는 쓸모가 없습니다. 특정 상황에서는 일부 콤보에서 효과가 더 좋을 수 있습니다. 공격은 사각삼각형처럼 주무기와 보조무기에 따라 변화가 다르다. 예를 들어 글러브+검의 조합은 홈런이다.

상승 단계의 삼각형은. 점프(9s는 사각형)를 사용하여 공중을 들어올릴 수 있습니다. 자폭을 취소하거나 R2 회피를 취소하면 함께 이륙할지 아니면 지상에 머무를지 결정됩니다. 공중에서 공중으로 들어올리려면 반동의 유도를 따르거나 공중에서 피하거나 착지 후 체인을 사용하여 공중에서 공중을 들어올릴 수 있습니다.

R2+스퀘어를 길게 누르고 던집니다. 공격할 무기는 공중에 발사할 수 있고, 강성이 상대적으로 커서 캔슬이 불가능하다

공중에서는 R2+삼각, 돌진으로 공중에서 강공격

p>

R2를 탭하여 사각형으로 다시 질주하고, 앞으로 돌진하여 약공격

R2를 탭하여 삼각형으로 다시 질주하고, 앞으로 돌진하여 강공격

공중 점프 후 X를 누르고 슬라이드, 슬라이드 사각형을 누르면 회오리킥 발동

R1+X 공중에서, 포드 돌진 공격

사각형을 누르고 가볍게 돌격 공격(9초,, 2b), 도발(A2)

삼각형 유지, 강 돌격 공격, (창과 검에만 적용 가능)

삼각 돌격 적중 후, 삼각형 공격( 글러브에만 적용), 첫 번째 글러브 던지기는 마크와 동일하며, 이후 연속 공격은 베일리 주먹 효과를 가지며, 청량감이 가득합니다

삼각 공격 후 약간의 멈춤(소형 공격에만 적용 검)은 회전하는 칼을 던지는 판단을 확장할 수 있습니다

< p> 위의 동작은 거의 없어 보이지만 실제로는 칼 회전, 감속 또는 체인과 같은 몇 가지 실용적인 포드 프로그램으로 보완됩니다. 자폭 캔슬, 에어 R2 캔슬, 지상 스킬 등의 스킬과 콤보의 가소성이 여전히 매우 높다. 그러나 나는 그것을 시도해 보았고 그 효과는 여전히 Sister Bei보다 훨씬 나쁘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블록 콤보나 트라이앵글 콤보 등의 동작은 공격 적중 횟수를 방해하지 않고 회피하는 효과가 있지만, 사각 트라이앵글 등의 동작이라면 효과가 없습니다. 단, 사각 트라이앵글 이후에는 트라이앵글을 회피한 후 액션을 발동할 수 있습니다. 시스터베이만큼 사용하기 쉽지는 않지만 콤보에 대한 가소성도 더 높다는 점이 매우 매력적이다. 적군이 탈출할 수 없는 것은 항공중대뿐이다

공중을 성공적으로 타격할 수 있을 때마다 적군은 정해진 방어력 값을 갖고 있으며, 그 전에 특정 방어력 값을 쓰러뜨려야 함을 선택

또한 일부 무기의 특수 동작에는 대검의 빛 효과, 공격 5타, 3타 등 자체 공중 부양 효과가 있습니다. 장갑의 삼각 공격, 승룡검

일부 부유형 또는 무아시리안은 공격 속도 증가 스킬이 있는 무기를 사용해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연결이 끊어집니다

< p>고급 스킬

자폭/광기 취소: 게임에 포함된 자폭 L3+R3은 원래 쓸모가 없다고 생각되었지만 나중에 옷 폭발 외에도 대부분의 경도를 취소할 수 있다는 사실을 발견했습니다. 일반적인 사용 사례는 공중으로 뛰어올라 땅을 떠난 후 이륙 동작을 취소하는 것입니다. .더 많은 용도가 개발되어야 할 것 같습니다.

에어리얼 R2 지상 기술 취소

이 동작은 아마도 동구리가 처음 개발한 동작이라 할 수 있습니다. nier2의 콤보 스킬 중 판정 요구 사항은 매우 까다롭지만 효과가 뛰어나고 지상에서만 발동할 수 있는 동작은 콤보의 자유도를 크게 높여줍니다. 위는 원래 지면 대쉬 후방 삼각형 동작입니다.

구체적인 요령은 공중에 있을 때 R2를 먼저(동시에 R2)로 취소하는 것입니다. 그렇지 않으면 작동하지 않습니다. 취소 동작 중 입력 방향 + 삼각형(2개의 키를 동일한 프레임에 입력해야 함) 성공 후 공중에서 지상 스킬을 발사할 수 있으므로 공격 속도가 없는 검을 사용하는 것이 좋다고 합니다. 판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