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중국 분류 정보 발표 플랫폼 - 비즈니스 서비스 정보 - < p>qq 무료 판타지 약사 기술

< p>qq 무료 판타지 약사 기술

< /p>

역할 성장 속성 포인트는 가장 중요한 문제입니다. 가장 본질적인 것: < /p>

각 캐릭터에 대해 < /p>

1, 힘 = 물공과 부하 < /p>

2, 민첩성 = 방어 < 약사라는 직업으로서, 우리는 손재주, 민첩성, 정신, 힘을 고려할 필요가 없다. 지혜와 체질의 두 가지 방향만 더하면 체질이 생명력을 높이고 방어를 강화할 수 있다. 지혜를 더하면 마법 공격을 높이고 공격력을 높일 수 있다. 따라서 우리는 YS 를 다음 세 가지 범주로 나눌 수 있습니다. < /p>

1. 순수 보조형 (전체+체질, 기술학습편향보조기술)

2. 보조공격형 (비례분+지혜와 체질)

예를 들어, JK 저항은 제한되지 않고, 솔솔 천천은 만유의 실수가 없고, SS 의 쌍방패가 겹쳐져 있어서 더할 나위 없이 강하다. 어떤 직업이든 독립적으로 존재할 수 있는데, 그럼 YS 의 보조는 어디서 나타날까요? < /p>

그러나 자유환상에서는 JK 항성 상한선이 제한되고, 솔솔 천천에 위험이 있고, SS 쌍방패는 겹칠 수 없고, 보조약의 중요성은 오히려 드러날 것으로 예상되며, 후기 평행세계에서는 보조 YS 의 지위가 높아질 것으로 예상된다. 생명력이 높은 YS 는 위험한 환경에서 자신과 팀원의 안전을 더욱 보장할 수 있다.

나는 지금 모두 좀 후회한다! 평행 세계에서 자주 초에 죽는다! 만약 하늘이 나에게 기회를 주신다면! 나는 체질과 지혜의 비율을 약 2: 3 정도로 선택할 것이다! 피를 많이 흘리면 목숨을 건질 수 있어! 그렇게 큰 공격이 유용할까요? 아무리 높아도 SS 를 이길 수 없을까요? 죽은 것은 아직 없는 것과 같지 않다! < /p>

기술 기사: 주요 기술: < /p>

치료술 +5(+4 는 기본적으로 충분하지만 가득 차는 것이 좋습니다) < /p>

부활술 +1 ( 반드시 5 까지 추가해야 합니다! ) < /p>

방어술 +5 (어떤 사람들은 효과가 뚜렷하지 않다고 말하지만, 레벨 5 방어는 물리적 상해의 22% 를 흡수하는 것입니다. 분명하지 않을 수 있습니까? 채울 것을 제안합니다) < /p>

광방패술 +5(YS 조금 있으면 < /p>

< P > < P >

정화술 복술 침침 보호체 (PK 가 열리기 전에, 너의 그 작은 피가 한 무더기의 이상한 피를 반사시켜 죽일 수 있을까? ) 등의 건의는 배우지 않는다. < /p>

포장 보조 기술: < /p>

광계란 +5 (36 급 전 YS 업그레이드는 전적으로 의존함) < /p>

성광 +1 (기술 복구 시간이 너무 깁니다. 조금 있으면 배움을 고려해 볼 수 있다.) < /p>

마술 +5 (36-60 식사는 모두 그것에 의존함) < /p>

수술개발정 +5

집중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12 < /p>

업그레이드 기사: < /p>

이제 약사의 구체적인 연습급 방법에 대해 이야기하겠습니다. 경험이 있는 사람은 그로부터 약간의 건의를 해 주세요-

< P > < P > 1-10 급 ` ` 통상적으로 임무를 10 ` ` 이렇게 빨리 ` ` 그리고 그리 힘들지 않아요 ` ` 나는 트럼펫을 연습했고 ` ` 임무를 하지 않았다 ` ` 직접 달렸다. < /p>

17-21 급 ` 나방 번데기 ` ` 비교적 빠르다 ` ` ` 안전 ` ` ` 예령의 왼쪽 아래 구석에서 ``````` ` 보스 솔을 칠 확률도 비교적 크다 ` ` 1 시간 동안 2 마리를 치는 것도 문제없다

31-36 급 ` ` 나 혼자 수라 2 타령과 마면에서 열심히 연습하는 ` ` 귀신은 공격이 높고 방어와 피가 비교적 적다 ` ` 처음 때리면 힘들 것 같다 ` ` 죽음 1, 두 번은 정상적인 ` ` 이후 천천히 ` ` ` 힌트: 귀신은 한 마리 유인하는 것이 가장 좋다 ` ` 소머리는 반드시 피해야 한다 ` ` ` ` ` 소머리는 마방고 ` ` 피가 많다 ` ` 그를 때려서 마법약을 낭비한다 ` ` 하지만 ` `

주요 문제는 두 명 이상이 함께 싸우면 이상하지 않다는 것이다. 내 생각에는' 뺏지 않고 최대한 뺏지 말자',' 다른 사람을 바꿔라',' 아무도 빼앗지 않는 곳을 찾아'' 연습급의 쾌감을 체험하라' 는 것이다. 1.01 버전의 드라이브 마술의 수정으로 인해 2 를 수리하면 정말 시끌벅적하다. 히히, 내가 다시 한 번 연습급의 좋은 곳을 제공하겠다. 바로 천선대남의 오른쪽 아래, 2, 4 각형의 지도, 몇 마리의 싫어하는 바람 요정을 끼우고, 눈요정과 불요정을 남기면, 그곳은 이상하고, 쉽게 사람들과, 상하, 위, 아래, 위, 아래, 위, 아래, 위, 아래, 아래 < /p>

42-47 급 ` ` 개미모래밭에 가라 ` ` ㅋㅋ 연습급이 좋고 보스도 많다. YS 의 엑소시즘이 개정된 이후 YS 의 공격은 약해졌지만 괴이한 범위가 넓어졌다. 진정한 군공, 우리 연습급은 더 이상 거침없다! < /p>

48-53 급 ` ` 이전에 ` 사각 ` ` 에 갈 수 있는 큰 섬이 섞여 있는데, 그곳은 이상하다. BOSS 브러시의 속도 N 이 빨라서 만족을 보장한다. 후기에는 개미모래밭 남쪽 밑으로 가서 섞을 수 있고, 밧줄을 솔질할 수도 있고, 연습급으로 돈을 벌 수도 있다. < /p>

54-60 급 ` ` 지하왕궁 5 층 < /p>

또한 마고모수도, 귀신불의 힘, 통현씨 등 초기 기술점 추가 임무가 최고다. 얼마도 1 기술점을 살 수 없다! 꼭 해! 현재 본인이 60 급으로 전진하고 있다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 /p>

건의편: < /p>

YS 전공 기술 ` 연금술사 ` ` 최대한 빨리 수정하길 바랍니다. 재미있기 때문에 배우고 환상상의 재료대로 준비하겠습니다.

레벨 10 ~ 20, 작업 경험은 기본적으로 다음 레벨로 올라갈 수 없습니다. 11 급에서 14 급까지, 우리는 < /p>

성 남교로 가서 나무 요괴를 죽일 수 있다. 15 급에서 17 급까지는 < /p>

성동 교외로 가서 나방 번데기를 죽일 수 있다. 18 ~ 19 급에서는 치바령과 < /p>

도에서 큰 달팽이를 죽일 수 있습니다. 경험은 20 정도이며, 큰 달팽이 껍데기는 반복되는 임무품입니다. 돈을 벌 수 있습니다. < /p>

20~30 급, 우리는 화산지궁이나 황학유적지에 가서 연습할 수 있습니다. 그동안 작은 임무를 하는 것을 잊지 마세요. 24 급에서는 아이스링 반지를 만드는 것을 잊지 마세요. 그리고 평행세계에서의 경험도 괜찮잖아요.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 /p>

30~36 급에서는 청우 산기슭 전송점 근처에서 소머리 마스크를 죽일 수 있으며 경험은 60 정도입니다. 소머리 가면은 속도를 늦출 수 있어요. 조심하세요. 속도를 늦추지 않으려면 뛰어가서 때려야 해요. 32 급에서는 순양을 닦을 수 있어요. 1JK, 1YS, 1SS, 팀 ~ 경험은 180 정도 ~ 아주 좋아요 ~ 명기까지 칠할 수 있어요. < /p>

36~42 급, 이 단계는 약사가 가장 좋아하는 시기다. 엑소시즘을 배웠다. 2 나 3 연습을 하고 있다 ~ 하 ~ 웃어라 ~ 아무도 빼앗은 적이 없다 ~ 힘내라 ~! < /p>

42~48 급, 이 단계는 약사의 저조한 시기로, 가장 연습하기 어렵다 ~ 수라연습에 경험이 없다 ~ 지하왕궁은 때릴 수 없다 ~ 이때 동해 2 중간에 오징어를 치는 것을 고려해 볼 수 있다 ~1 개 이상한 경험은 190 정도다. 또한 JK 브러시 천천 1 층, 경험은 1800~2000 사이 ~ 그냥 천천천을 닦으면 돈을 벌 수 없다 ~ 돈을 더 많이 쓴다. < /p>

48~54 급, 좋은 무기 구입 ~ 지하왕궁 1 층으로 가서 연습해라 ~ 보스도 많다 ~ 좋은 장비와 카드도 맞을지도 몰라 ~ 헤헤.

< /p>

54~60 급, 돈이 있다면 황금 지팡이를 만들 수 있잖아 ~ 마법 공격 ~ 지상 5 살 괴짜 ~ 경험은 시원하지 ~ 연습급은 아주 빠르다. < /p>

2, 스킬포인트 전공 기술: 치유술 +5

축복술 +5

방어술 +5 1 시로 충분하다. 。 날 때리지 마, 하지만 난 5 시 ` 헤헤 ~) 쇠약술 +1 감속술 +3~5 (우리 보스를 위해서, 하하. ) 가속술 +5 (앞으로 날으는 임무를 하는 것을 감안하면 빨리 뛰어라' 아주 좋은') 연금단스정화술 복술복술군치료술 회춘술 쇄신술 쇄신술 침침호체 해주술 이런 기술들은 모두 더하지 마라 ~ 스킬점 낭비 ~ 기본적으로 쓸모가 없다 ~

보조기술 전환) 드라이브 마술 +5 (후기에 의지하는 것은 바로 그것 ~ 서시 ~ 불만이라면 또 무엇을 할 것인가 YS~) 신위 +1 (회복시간이 길면 1 시 ~) 술법 리서치 +5 회 +1 (길면 몇 시 더 추가할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