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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뇌 기계" 란 무엇입니까? 이 기술을 대대적으로 보급할 수 있습니까?

최근 몇 년 동안 뇌기 인터페이스 기술의 발전과 상업적 가치에서의 성과는 학술계와 업계의 중시를 받고 있습니까? 뇌? 기계 인터페이스 기술? MIT 기술 평론에 의해 10 대 돌파성 기술 혁신 중 하나로 선정되었다. 인공지능에 이어 다음 최첨단 기술로 여겨진다. 실리콘 밸리 IT 거물인 페이스북과 엘론 무스크의 nerualink 의 뇌 기술이 그들의 다음 목표이다. 8 월 6 일 오전 듀크대학교 신경공학센터 설립자 미구엘? Nigulelis 박사는 뇌 기계 기술의 발전 현황과 Facebook 과 NeruLink 에 대한 그의 견해를 공유하고 미래의 광범위한 응용 분야를 전망했다.

하나? 뇌기? 설명:

인간과 동물의 뇌 (뇌세포의 배양물) 와 외부 장치 사이에 연결 통로를 만드는 것이다. 단방향 뇌기 인터페이스의 경우 컴퓨터는 뇌의 명령을 받고 신호 (예: 비디오 재구성) 를 뇌에 보내지만 신호를 보내고 받을 수는 없습니다. 양방향 뇌 기계 인터페이스는 뇌와 외부 장치 간의 양방향 정보 교환을 가능하게 한다.

-응? 2.? 뇌기? 분류 및 기술 병목 현상:

비공개 회의에서 미구엘 교수는 세계 뇌기 기술의 발전 현황을 관객들과 공유할 뿐만 아니라 뇌기 인터페이스 기술의 상업화 경로도 논의했다. 그는 뇌기 기술의 응용이 현재 의학 실험 단계에 있어 일반 상업화에 적합하지 않다고 생각한다. 현재, 세계 주류의 뇌기 접속 방안은 주로 두 가지 주요 범주로 구성되어 있다. 하나는 미구엘이 연구한 웨어러블 장치로, 주로 머리에 복잡한 전자 장치를 착용하여 인간의 뇌 신호를 포착한다. 다른 하나는 인간의 두피를 통해 전극을 삽입하여 신호를 수집하고 피드백해야 하는 침입형 뇌기 장비입니다. 현재, 두 방법 모두 인간의 뇌 내부의 거대한 신호를 극복해야 하는데, 문제는 어떻게 인간의 뇌 신호를 정확하게 걸러내고, 인식하고, 정확한 반응을 할 수 있는가이다. 또한 해결해야 할 몇 가지 기술적 병목 현상이 있습니다. 1. 결론: 1. 웨어러블 뇌 기기는 뇌 신호를 명확하게 구분하고 구분할 수 없다. 침입성 설비는 뇌 조직 거부반응을 일으켜 뇌 손상을 일으킬 수 있다. 침입형 뇌기는 설비 노화 문제에 직면해 있다. 뇌 기계 인터페이스가 의존하는 피드백 장치? 외골격? 너무 방대하다.

Iii. 미래 비즈니스 개발 제공 가능성:

사실, 뇌기 기술과 기타 기술은 상호 보완적이다. 미구엘 자신은 이 점을 의식하지 못했지만, 최근 한 실험에서 그는 뇌 기계의 상업적 잠재력을 초보적으로 증명했다. 마비된 실험자가 뇌 속을 걷는 것을 만들 수 있도록 하기 위해서요? 피드백? 미구엘의 팀은 가상 현실 기술을 이용하여 실험자가 특수한 전자 피드백 구성 요소를 사용하여 사용자가 가상 환경을 걸을 수 있도록 합니다. 이 VR+ 뇌전 nao 기술도 고위하반신 마비 여성에게 임신 느낌을 주는 데 성공했다. 그러나 미구엘은 BCI 가 미래의 상업 발전을 위한 가능성을 제공할 것이라는 사실을 부인하지 않고 의료 산업이 가장 중요한 돌파구 중 하나가 될 것이라고 생각한다. 미구엘에 따르면, 전 세계적으로 척추 손상과 장애 환자가 2 천 5 백만 명 있으며, 잠재적 시장 수는 4 억에 달합니다.

기존의 기술 병목 현상을 해결한 후, 뇌기 기술과 인공지능이 긴밀하게 결합되어 인류를 위해 봉사하는 것이지, 머스크 생각처럼 기계에 의해 탈락되는 것이 아니다. 인공지능 기술을 이용하여 천리 밖에서 실행되는 뇌기 기술은 게임과 상업에 더 많은 가능성을 제공한다. 만약 인간이 눈이 보이지 않는 곳으로 가야 한다면, 뇌 컴퓨터 장비가 인간의 뇌를 도울 수 있을까? 봐? 。 뇌기로 통과할까요? 의식? 꿈이 아니라 다른 완전한 물체를 통제할 수 있습니다. 아마도 영화 속의 아바타가 지금 가고 있는 것 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