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중국 분류 정보 발표 플랫폼 - 비즈니스 서비스 정보 - 파티마란 정확히 무엇인가요?

파티마란 정확히 무엇인가요?

파티마는 인간과 똑같이 생긴 인공생명체다(형태가 없는 파티마도 있다). 파티마는 남성과 여성으로 나눌 수도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대부분 여성이지만 생식 능력이 없습니다. Ftima는 S, M, L의 3가지 내분비형(S: 10대형, M: 청소년형, L: 성인형)으로 구분됩니다. 파티마는 컴퓨터와 같은 계산능력을 갖고 있으며, 그녀를 만드는 목적은 MH(전기기사)를 운용하는 것이다. MH를 운전하는 사람인 기사(킹트)를 기사라고 부르기 때문입니다. 기사는 고대 문명의 DNA 공학 닌자의 후예로서 초인적인 힘과 반응 속도를 가지고 있으며 MH의 이동 시스템을 제어하는 ​​역할을 담당합니다. 그는 전투 능력이 뛰어나고, 그렇기 때문에 기사가 MH를 조종할 수 있다.) MH만으로는 조종할 수 없고, 복잡한 계산은 파티마에게만 의존할 수 있다.

파티마는 머리에 [수정]을 장착하고 있는데, 그 수정을 통해 파티마는 MH와 연결(아마도 영적인 연결일지도)하고 다양한 계산을 수행할 수 있다. 파티마는 아름다운 외모와 날씬한 몸매, 밝은 얼굴을 갖고 있어 평범한 인간 여성들의 부러움을 자아낸다. 기사의 동반자인 파티마의 전투능력은 보통 사람들을 훨씬 능가하지만, 기사를 넘을 수 없다는 것이 원칙이다. 파티마의 눈은 컬러 필름으로 덮여 있어(볼 때 눈이 빛을 반사함) 태양 아래에서도 동일한 광택으로 빛나므로 파티마의 표정을 선명하게 보기가 어렵습니다.

파티마는 공장에서 만든 것과 파티마에서 만든 것으로 나눌 수 있다. 파티마 제조사에서 만든 파티마는 [네임드 파티마]라고 불리며 공장에서 양산하는 것보다 모든 면에서 성능이 뛰어나 기사들의 눈길을 끈다. 공장에서 만든 파티마를 [무제 파티마]라고 합니다. 무제 파티마를 사용하는 사람들은 대부분 어리거나 무명의 기사들이다. 파티마가 태어난 후 조정과 육성을 거쳐 파티마 기자회견을 열어 기사단을 선발했다. 파티마 메이커 회의라면 유명 기사들이 많이 모일 것이고, 파티마는 마음에 드는 기사를 스승으로 선택할 수 있다. 기사가 크리스탈에 손가락을 대기만 하면 자동으로 기사의 DNA가 기록되어 그를 주인으로 인식합니다.

다음은 인간을 인공 슈퍼휴먼 사상으로 연결할 수 있는 파티마 수련 과정이다.

1. 아미노산과 탄소입자로 구성된 DNA에 기사 유전자가 포함된 100개의 인공 DNA 조제물을 입력한 뒤, '영적 입력'이라는 개념을 입력해 난자 세포를 형성한다. 이것은 소위 파티마 준비이며 물론 인간 난자와 똑같아 보입니다. 파티마 준비체는 일반인은 이용할 수 없으며, 창작자만이 획득할 수 있습니다. 반면에 발랑쉬나 모라도는 이런 준비까지 스스로 했다.

2. 제제는 수정란인 세포로 성장합니다. 배양조에서 키우는 것 외에 다른 과정은 인간과 동일하다. 일반적으로 파티마(98세 이상)는 이런 방법으로 만들어지는데요. 이런 난자는 여성의 몸에서 자라더라도 구성정보가 다르기 때문에 유산율이 100%입니다. 그리고 태어나더라도 정신적으로 비정상적인 인간이 되어 파티마가 될 수 없다고 한다.

3. 용액에서의 재배 과정은 인간과 동일합니다.

4. 출생 후 상태. 지금은 어떤 프로그램 입력도 하지 마세요. 아기에게 대수학을 가르치는 것과 같아서 쓸모가 없기 때문입니다. (발란쉬 박사는 이때 교육을 위해 컴퓨터 대신 언어를 사용했다. 즉, 어린 시절을 보냈다.)

5. 태어난 지 2~8년 정도 되면 교육도 지능도 지능도 똑같다. 인간으로서 그때부터 시작된 뉴스 등은 모두 인간이 동시에 받는 교육과 같았다. 동시에 MH의 정보 통제, 계산 연습 등은 외부에서 수행됩니다. 수정란으로 형성된 파티마는 기본적인 성격이 없다. (단, 준비체로 형성된 파티마는 나름의 개성을 가지고 있다. 물론 이런 조건에서 인간처럼 성장할 수도 있다. 그러나 이는 파티마 관련법에 어긋나기 때문에 누구도 이렇게 하지 않는다.

현재는 완성되지 않았기 때문에 아직은 파티마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

6. 저는 태어난 지 약 10년 만에 파티마 교육을 시작했습니다. 파이프라인과 같은 포인터나 마크를 디스플레이로 사용하여 물리학, 공학, 자연 등 대학 수준의 지식을 입력할 수 있습니다. 유전적 상태에서 이루어지는 정신적 통제도 이때 완성되며, 성격도 형성된다. 그리고 정보의 양이 충분하면 완전히 성인용으로 중지될 수 있습니다.

7. 배양수조에서 나온 후 머리에 있는 수정체 수술을 통해 자국을 제거하고 단시간에 외부세계와 신체에 적응한다.

8. 파티마는 성인이 된 뒤 약 2~3개월간 프로듀서와 함께 지내다가 기사를 정한 후 프로듀서에게 돈을 지불하게 된다. 하지만 반드시 파티마 공장에서 태어난 파티마는 아닙니다.

파티마의 탄생

파티마는 성단력 2310년에 피츠 공국의 8대 당주인 리 발란스가 만들어낸 인공생명체이다. 그것의 생성 목적은 단지 MH 제어를 위한 보조 수단일 뿐입니다. 성단 달력 2310년, '제어 합동 기계'로 알려진 "FATIMA"의 힘으로 인해 성단 기사단 스파와 MH 케르마스 바이런이 최초의 파티마 후카슬렛의 힘을 볼 수 있게 되었을 뿐만 아니라, 이렇게 이름이 퍼졌습니다. 클러스터 중에서.

파티마 장군

파티마의 체형은 체력보다는 지구력과 민첩성에 중점을 두어 상대적으로 날씬한 체형이다. DNA에 박혀 있기 때문에 죽을 때까지 그 아름다움과 모습은 변하지 않는다. 그 밖에도 의류 디자인에 있어서는 국가에서 정한 것도 있고, 개인의 취향에 따라 만든 것도 있고, 제조사가 직접 디자인한 것도 있고, 파티마 공장에서 디자인한 것도 있다. 옷차림에도 다양한 제한이 있어 한눈에 파티마임을 알아볼 수 있을 것이다. 당신은 당신 세대의 여성들과 같은 스타일로 옷을 입을 수 없습니다.

파티마의 외모 규정

머리카락 : 머리색은 흰색, 무지개 7색, 검정색 등 안경렌즈 색상과 동일합니다. 길이는 일반적으로 어깨 아래입니다.

크리스탈: 헤드 커패시터(크리스탈)의 모양과 위치는 다르지만 기능은 대부분 동일합니다.

눈 : 아이 마스크 렌즈는 색상이 다양하고, 눈에 잘 띄는 눈동자도 있는데, 작가는 언제 그려졌는지 모른다.

의류: 레이저 광택이 있는 의류 1벌. 7~8개의 복합재료를 겹쳐서 만든 것으로 충격, 레이저, 내한성, 내열성에 상당한 영향을 미친다. 어깨와 가슴은 절대 노출이 금지되며, 대부분 하이칼라나 후드로 가려져 있습니다. 주로 미니스커트를 입는다. 스커트 아래에 스타킹을 입으면 속옷이 보이지 않습니다.

보석 : 보석은 두세 군데 정도 배치되어 있으며 필요할 때 돈을 교환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물론 주로 신용카드를 가지고 갑니다...)

마오산: 흰색 옷이 대부분이고, 80% 이상이 미디엄이나 긴팔 옷이에요. 부드러운 표면은 석유화학 소재로 만들어졌습니다.

속옷 : 100속옷은 일체형 타이즈입니다. 물론 땀이나 기타 요인으로 인해 더러워지므로 매일 갈아주세요. 일반 사람들에 비해 신진대사가 낮기 때문에 별로 더러워지지 않습니다.

다리 : 다리가 노출되지 않기 때문에 100명이 발을 보호하기 위해 스타킹을 신는다. Wu Li Keer나 Xiu Xia와 같은 피부색을 가진 사람들은 반드시 피부색과 같은 색의 스타킹을 착용해야 합니다. 또한, 킹레벨 캐릭터가 사용하는 파티마의 지위는 알 수 없다.

신발: 부츠부터 플랫슈즈까지 다양.

복장에 있어서는 전투 중 얼룩이 생길 경우를 대비해 외투에 대한 규정이 있어야 합니다. 그 외엔 속옷 10벌 정도, 신발 4~5켤레 정도를 예비로 갖고 있어요. 기사와 어울릴 때에는 파티마의 복장 규정에 상관없이 어떤 옷이라도 입을 수 있습니다. 일부 파티마에는 교복이나 보모의 예비복이 있습니다.

파티마의 겉옷

파티마는 기사와 같은 힘, 역사상 최고의 계산 기능과 지식, 그리고 거의 무한에 가까운 수명과 늙지 않는 신체를 가지고 있다.

파티마의 지나치게 뛰어난 능력이 두려워서 그들의 생식능력과 감정은 인간에 의해 제한되었다. 외모적으로는 누구도 아름다운 얼굴을 볼 수 없었던 [가면시대]를 거쳐 [얼음화살시대]를 거쳐 에스더와 라게시스의 [쇠퇴시대]에 이르러 마침내 얼굴을 드러낼 수 있게 되었다.

그러나 화려한 디자인과 자수가 돋보이는 이 셔츠와 스커트 역시 2900년에 다시 제한되어 온몸을 비닐옷으로 덮어야 하는 '플라스틱 스타일'로 전환됐다. 파티마 관련 규정은 어떤 상황에서도 그들의 아름다움, 심지어 피부조차 볼 수 없다는 것입니다.

파티마와 인간 여성의 신체 비교

여성 파티마는 여성의 둥그스름함과 부드러움이 없이 남성적인 체형을 갖고 있으며, 가슴은 더 납작하고 관절은 더 두드러진다. 근육은 거의 눈에 띄지 않으며 강철과 같은 탄력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작은 몸집에 강한 힘이 있고, 목과 팔, 다리가 비교적 가늘다.

사진 설명 파티마

1. 헤드 커패시터(크리스탈)의 위치와 모양은 다르지만 기능은 거의 동일합니다.

2. 헤어 컬러와 아이 마스크 렌즈는 흰색, 무지개색, 검정색이 있습니다. 머리카락은 대개 어깨 아래까지 깁니다.

3. 아이 마스크 렌즈는 색상이 다양하며, 작가가 언제 그렸는지 알 수 없는 경우도 있습니다.

4. 보석은 2~3군데 정도 보관되어 있으며 필요할 때 꺼내서 현금으로 교환할 수 있습니다. (물론 보통 신용카드를 지참하셔야 합니다...)

5. 원피스 레이저 같은 광택이 나는 옷입니다. 7~8개의 복합재료가 겹쳐져 만들어지며 충격, 레이저, 내열성, 내한성에 상당한 영향을 미칩니다. 어깨와 가슴 노출은 허용되지 않으며, 대부분 터틀넥이나 속옷으로 가리고, 미니스커트를 입는 경우가 대부분이다. 스커트 아래에 스타킹을 입으세요.

6. 속옷은 흰색이 대부분이고, 중소매와 긴소매가 80% 이상을 차지한다. 부드러운 표면은 석유화학 소재로 만들어졌습니다.

7. 다리 노출이 허용되지 않기 때문에 100명이 스타킹을 신는다. 물론 다리를 보호하는 기능도 있다. 울리케루나 히데카처럼 피부색이 있는 사람은 피부색과 같은 스타킹을 신어야 한다. 게다가 국왕급 인물이 사용하는 파티마의 상태는 알 수 없다.

8. 신발은 부츠부터 플랫슈즈까지 다양합니다.

유형

아인류는 법칙에 따라 행동하는 인공생명체이다.

키 155~170cm

인간과 다르기 위해 세 가지 연령 설정이 있으며 체형은 세 가지 범주로 고정되어 있습니다.

L형 여자(청소년)형 M형 여자(청소년)형 H형 여자(성인) 위안화, 사실 아직도 암시장 거래가 이뤄지고 있다. 수명은 정도에 따라 300~500년이며, 기준보다 짧은 경우도 있다. 물론 전투 중 최소 칼로리 요구량은 1일 200칼로리이며, 이는 기사를 포함해 더 높은 칼로리를 요구하는 최소 칼로리 요구량이다.

MH 제어 컴퓨터의 128비트 성능은 컴퓨터의 펄스 송신기 성능과 맞먹는다. (실제 메모리 기능은 인간보다 약간 더 좋을 뿐이다. 즉, 뭔가 잊어버릴 수도 있다.)

p>

한 손으로는 200kg, 척추로는 500kg이 넘는 근력을 갖고 있다. 지능 : IQ 200 이상, 반응속도 85(평균) 기사 수준. 혈액은 인간과 마찬가지로 MN, ​​RN, ABO로 나누어진다.

물론 발란시, 모라도, 쿠푸 등의 파티마는 모두 이 수치 이상이다. 그러나 라케시스(γγ형 인체)는 전혀 이에 국한되지 않습니다.

캐릭터 설정

FF: 형광 운명

F: 형광 운명, 현재 6개만 있습니다.

VVS1: 아주 아주 약간 1 캐릭터의 최고 레벨이다.

VVS2: 매우 매우 약간 2 고성능 및 고품질.

VS1: 매우 약간 1 우수 캐릭터입니다.

VS2 : 아주 약간 2일반, 메인 공장 2단 생산형.

S1: 약간 1이면 성능이 낮아 사용 시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S2: 불량 제품이 약간 2개 있어 폐기됩니다.

능력 기준

능력 기준은 왼쪽부터 시작하여 전투 능력 → MH 제어 → 계산 → 내구성 → 정신 안정

5단계가 있습니다. /p>

A: 좋음

B1: 매우 매우 좋음

B: 매우 좋음

C: 좋음

D : 국경

D2: 니히트

파티마 운반 보급품

1: 여군 광선검 2: 수류탄, 의약품 3: 다목적 전자 BOX, 레이더, 통신 , 상담, 사진촬영, 수술기구 충전 등이 가능합니다.

4: 신분증 5: 의약품, 붕대, 레이저칼, 지혈천, 수혈백, 마취제, 전열칼, 가위, 피부접착테이프, 수술도구, 산소캡슐

< p>6: 사탕 7: 초콜릿 8: 50미터 높이에서 사용하는 등산도구 9: 위생적인 ​​수술용 장갑, 오른쪽 온열 기능 10: 손수건 3개

11: 속옷 갈아입기(주인용) ) 12: 성단 지도 13: 주소수첩 14: 수첩 15: 수성펜 16: MH 시작키

17: 모바일 자동차 키 18: 손톱가위 19: 지갑 및 각종 카드 20: 금 동전주머니 21: 36호 립스틱 립스틱 22: 화장품봉투

23: 휴지 24: 고형식품 25: 송신기 26: KTWX 5발 섬유갑옷 철탄상자

27 : 9cm PAR탄을 장착한 화약무기는 광학무기가 효과가 없을 때 유용하게 쓰일 수 있습니다. 28: 다용도 칼

파티마 의복의 유래

크로스 페이스 스타일(2300~2400 후기) - 마스크 기간

파티마의 처음 4개의 파티마는 : FocusLight, SSL, Intercity, Nivu가 등장하던 시절, 파티마의 부러운 아름다움과 초인적인 컴퓨팅 능력으로 인해 대부분의 사람들은 이 인공 생명체를 두려워하게 되었고 많은 제약이 생겼습니다. 그 중 하나는 파티마가 자신의 아름다움을 가리기 위해 마스크를 써야 한다는 점에서 '크로스 페이스 스타일'이라고 불린다. 의상 팔 부분에는 파이프라인이 연결되어 있는데, 이는 크리스탈의 정보 수신 기능을 강화하기 위한 것으로, 향후 크리스탈이 개선되면 파이프라인이 더 이상 필요하지 않게 됩니다. 이 시기 만들어진 파티마는 의상뿐만 아니라 포커스라이트 등의 외형을 기반으로 해야 했고, 이것도 통일된 관리를 위한 것이었다.

얼음 다트 스타일(2400~2600 미드) - 전신 갑옷 시대

100년이 넘은 지금, 파티마에 대한 사람들의 두려움은 약화되었고, 마스크는 시력 및 기타 요인에 영향을 미칠 것입니다 그 이유는 파티마에서 마스크 착용 의무가 폐지되었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대신 FATIMA에는 컬러 안대를 장착해야 합니다. 눈동자가 보이지 않고 눈이 얼음다트처럼 차갑기 때문에 '아이스다트 스타일'이라고 불린다. 이때 파티마의 헤어스타일은 어깨까지 오는 단발머리, 눈썹까지 오는 앞머리, 변화 없이 모두 똑같았다.

이때 파티마의 의상이 바뀌었습니다. 우리는 내충격성, 레이저 저항성, 내열성 등에 상당한 영향을 미치는 유동 금속 섬유 접착제와 같은 복합 재료를 7겹 직물에 혼합하여 FATIMA 슈트용 특수 소재를 개발하기 시작했습니다. 무겁기는 하지만 몸 전체를 덮는 데는 이런 종류의 천을 사용하는 것이 주류이며, 손목, 발목, 심지어 속옷까지 얇은 부분은 실크로 만듭니다. 이 시대에는 비단이 매우 귀하여 소수의 귀족만이 사용할 수 있었으며 문화유산으로 등록될 수 있었습니다. 파티마 의류 제조업을 공급하기 위해 군수품이라는 명목으로 곳곳에 누에사육목장이 개설되기 시작했다. 실크와 함께 고대 문명의 유산으로 꼽히는 나일론도 사용되기 시작했습니다.

또한 이 기간 동안 FATIMA는 S, M, L 세 가지 유형으로 나누어 모델 차이가 나타나기 시작했습니다. 14~15세에 형성되는 파티마는 아직 세포가 매우 어리기 때문에 S형이라고 부르며, 능력 성장 가능성이 크지만, 아직 성숙되지 않아 정신적 쇠약이나 육체적 허약을 초래할 수 있다는 단점이 있다. 완전히 조정된 문제입니다. 반대로 18~20세 사이에 형성된 L형 FATIMA는 안정적이고 쉽게 손상되지 않지만 근육 세포의 과도한 성장이나 계산 성능 정체를 유발할 수 있습니다.

데카당트 스타일(2600~3000, 3300~4100오버) - 데카당스

전신갑옷 스타일의 복장이 너무 무거워서 전투의 질을 저하시키기 때문에 복장은 개선되었습니다. 발란신 파티마 No.1 KOON의 의상은 갑옷시대와 퇴폐시대를 잇는 디자인이다. 두꺼운 코트, 장갑, 부츠는 모두 갑옷 시대에 볼 수 있습니다.

이후 많은 파티마들은 갑옷 시대의 바지를 대체하기 위해 스커트와 타이즈를 사용했고 심지어 파티마 유니폼도 일반 여성용 셔츠와 함께 사용했는데 이는 무게를 줄이기 위한 것이며 실험을 통해 입증되었습니다. 신체 일부를 제외한 전투력은 재생을 통해 회복이 가능하므로 주로 파티마 슈트로 신체를 보호한다. 레이디 시온을 중심으로 개발된 향상된 FATIMA 의류원단은 무게가 가벼워지고 신축성이 뛰어나 롱스커트를 입어도 FATIMA가 자유롭게 움직일 수 있습니다.

헤어스타일도 다양하게 변화시켰고, 눈의 횡경막은 반사율이 낮은 재질로 제작해 밤이나 실내에서도 파티마의 동공이 선명하게 보이도록 했다.

퇴폐의 시대는 발란신 파티마(Balanchine FATIMA)의 시대라고 할 수 있다. 우아한 옷을 입은 고성능 파티마는 성단의 기사들이 탐내는 존재입니다. 발란신 파티마는 모델 식별 방법도 제공한다. S형 파티마는 미니스커트와 양말을 신으며, M형 파티마는 부츠를, L형 파티마는 무릎길이의 스커트를 입는다. 모델 번호를 아는 것은 요정을 대하는 방법도 아는 것을 의미하기 때문에 이 식별 방법은 호평을 받았습니다. 이전에는 일련번호를 알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은 대화 중에 파티마의 눈동자 옆에 있는 숫자를 보거나 파티마의 반응을 보는 것뿐이었습니다.

눈을 똑바로 쳐다보며 불안함을 느끼고 조용히 고개를 숙이는 분들이 주로 S형이나 M형 파티마인데... 하지만 옷으로 모델을 식별하는 방식은 결국 먹히지 않았습니다. 예를 들어 Fermor의 Fatima와 Korath는 모두 여고생처럼 유니폼과 양말을 착용하지만 진지하게 말하면 Xiu Xia도 Ye Erma도 S 자형이 아닙니다. 나중에 파티마는 피부색에 가까운 반투명 팬티스타킹을 신는 경우도 많았고, 샌들을 신는 경우도 있었고, 주인의 말을 듣고 멋진 옷을 입은 파티마도 있었다. 이러한 상황으로 인해 후기 성단법은 파티마의 의복을 검토하고 새로운 규칙을 제정했습니다.

플라스틱 스타일(3000~3300) - 플라스틱 시대

FATIMA 의류가 점점 인간화되고 있는 점을 고려하여 심사위원회는 FATIMA 아이스애로우의 법칙을 바탕으로 심사를 진행하였습니다. 피리어드(Armor Period), 전신을 제외하고는 가리는 것 외에도 머리카락이 노출되어서는 안 된다는 조건도 있습니다.

앞머리는 노출될 수 없으며, 긴 머리는 터번으로 묶어야 하며, 팬티스타킹, 레이스 장갑 등 반투명한 소재의 착용은 금지되며, 전신은 FATIMA 원단으로 제작되어야 합니다. 넥타이, 목걸이 등 장식도 금지되며, 천연 소재로 보이는 아이템은 사용할 수 없습니다.

여기서 FATIMA 서버의 소재가 매우 중요해집니다. FATIMA의 움직임을 방해하지 않고 몸 전체를 덮는 것은 다소 어렵습니다. 그래서 시안 여사는 기존의 원단과 달리 신축성이 뛰어난 '올인원' 의류 세트를 디자인했다. 또한 관절 등 디테일에 메모리 합금 섬유를 사용해 움직임을 더욱 편안하게 만들었다. 착용 시 방해가 되지 않으며, 편안함은 마치 제2의 피부와 같습니다.

머리에 표시가 있고, 관 모양의 슬릿이 표시와 뒷면을 연결합니다. 마크가 제거되면 관형 솔기가 자동으로 열리고 파티마 슈트를 즉시 벗을 수 있습니다. 이 관형 슬릿은 생명 유지 시스템의 끝을 연결할 뿐만 아니라 에어컨 역할도 합니다.

새로운 디자인은 신체의 곡선을 강조하기 때문에 속옷과 속옷은 화려한 장식으로 입을 수 없으며 모두 이음새가 없도록 디자인되었습니다. 또한 속옷과 팬티에 대한 규제가 없기 때문에 여전히 천연 소재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안대 착용 요건이 삭제되어 인공 동공이 노출됩니다. 나이트 비전 기능을 갖춘 눈동자는 이상한 무지개 빛깔을 보여 사람들이 한눈에 파티마임을 알 수 있습니다. 무지개에는 제조업체의 시스템 번호가 찍혀 있습니다.

반면, 플라스틱 스타일의 의류는 모델을 식별하는 기준을 제공합니다.

1. 이스트, 조 등 S형 파티마는 발목 부분에 레깅스를 활용한다.

2. 오코소, 메가예라 등 M형 파티마는 무릎까지 올라오는 부츠를 신는다.

3. L자 모양의 파티마(FATIMA)는 머리에 천 조각이 달린 터번을 쓴 오로라와 같습니다.

플라스틱 스타일은 마법사 전쟁 초기에 구현되었으며 3300년부터 자유롭게 착용되었습니다. 에스더는 퇴폐 시대의 옷으로 돌아온 반면 메가이라와 야다는 다른 시대의 혼합 의상을 입습니다. .

파티마가 주인을 선택하는 방식

파티마에게는 아무런 권리가 없다고 할 수 있다. 한 가지를 제외하면 파티마는 자신의 주인을 선택할 권리가 있습니다. 파티마는 자신과 궁합이 맞는 기사와 짝을 이뤄야 최고의 전투력을 발휘할 수 있기 때문에 성단법에서는 파티마에게 그토록 작은 권리를 부여하고 있기 때문이다. 파티마가 제작된 후, 유명 제작자가 제작한 파티마라는 이름의 경우 기자간담회가 진행됩니다. 이때 전 세계의 기사들이 이곳으로 올 것이며 파티마는 자신이 좋아하는 주인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파티마 공장의 것들은 아마도 국가 명령에 따라 기사들에게 일괄적으로 배포될 것입니다.) 기사는 파티마의 수정에 손가락이나 신체 일부를 올려놓기만 하면 파티마가 자동으로 기사의 DNA를 기록해 매치가 완료됩니다. FATIMA는 DNA를 기반으로 소유자를 식별하기 때문에 소유자의 외모가 바뀌더라도 잘못된 사람을 식별하지 않습니다. 평범한 사람들이 파티마의 수정에 손을 대는 것은 쓸모가 없을 것입니다. 왜냐하면 파티마는 기사를 주인으로만 인정할 것이기 때문입니다.

주인을 잃은 파티마는 잃어버린 파티마라고도 불린다. 다른 기사들의 보호를 받지 못한 파티마는 보통 너무 많은 피해를 입으면 비참한 방랑 과정을 겪게 된다. 파티마는 자신을 보호하기 위해 무작위로 주인을 찾을 것입니다. 이때 더 강한 주인을 선택하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파티마 일반 발표회에서는 가끔 주인을 찾는 길 잃은 파티마가 있을 것입니다.

파티마의 제약

DNA에 내재된 통제 외에도 클러스터 법칙의 다른 규정도 매우 엄격합니다. 유색 안대를 착용하고 피부를 노출시키지 마십시오. 그의 공개 발언은 인정되지 않을 것이다. 인간들 앞에서 자신의 정체를 드러내서 불편함을 끼치지 마십시오. 외출 시에는 몸 전체를 덮을 수 있는 망토를 착용해야 합니다.

파티마는 인간, 인간이 창조한 인간이다. MH를 사용하는 사람만이 이를 소유할 수 있으며, 인간보다 열등하고 다른 인간 소유물보다 우월하다고 법으로 규정하고 있습니다.

그들은 기사 수준의 속도를 가지고 있습니다. 100피트에 도달하는 데 6초 이상이 걸리고 4미터 높이까지 점프할 수 있습니다. 이 반응 특성은 특별한 DNA에 의해 배양됩니다. 그 DNA에는 소위 [마인드 컨트롤]이라는 프로그램이 있습니다.

※ 마인드 컨트롤 프로그램:

○ 주인의 명령 외에는 해를 끼칠 수 없습니다. 인간.

○ 마스터 이외의 주문은 받지 마세요.

○ 주인 이외의 인간을 존중하세요.

마스터가 다음 마스터를 사냥해야 한다!(다음 마스터를 찾아라!)라고 말하면 이전 설정이 취소되고 파티마는 마스터를 찾아야 합니다. 주인을 찾는 동안 다음 규칙을 준수해야 합니다. 인간에게 해를 끼치지 마십시오. 살해당하더라도 다른 사람에게 폭력을 행사해서는 안 됩니다. 인간처럼 행동하지 말고, 유색 안대를 벗지 마십시오.

그래서 3회부터는 실제로 이러한 제약을 받는 일부 파티마의 모습을 차례로 볼 수 있다. Basya가 방황하는 동안 왜 그렇게 잔인하게 대우 받았습니까? 자신이 피해를 입더라도 인간에게 폭력을 행사할 수 없는 것은 DNA에 깊숙이 박혀 있는 마인드 컨트롤 프로그램 때문이다.

다음 주인을 결정하는 방식은 거의 컴퓨터에서 나오는 무작위 숫자로, 무작위 논리에 의해 결정된다. 하지만 이로 인해 그는 더 강한 기사를 찾을 수 있습니다. 즉, 자유로울 때 두 명 이상의 기사를 만나면 가장 강력하다고 생각하는 기사를 선택하여 주인이 될 것입니다. 공개 기자회견에서 강력한 파티마도 기사를 선발할 때 이 방식을 따랐다. 오랫동안 싱글로 지내며 많은 사람들에게 피해를 입는다면, 자신을 보호하기 위해 무작위로 기사를 찾게 될 것입니다. 이때, 가장 강한 기사를 선택할 수는 없습니다.

선택된 기사는 파티마의 머리 수정에 자신의 손가락(또는 DNA를 얻기 위해 신체의 일부)을 올려야 하며 파티마는 자동으로 그의 데이터를 기록합니다. 기사가 "당신은 나의 파트너입니다!"라고 말하자 파티마는 기사를 주인으로 인식하여 페어링을 완료했습니다. 물론 기사가 파티마(아마테라스, 코라스 등)를 복수 갖는 것은 드문 일이 아니다. 그러나 보통 사람들이 머리에 있는 수정에 손가락을 억지로 얹고 이 방법을 행하면 그들도 파티마를 얻을 수 있지 않을까? 불행히도 파티마는 기사 외에는 누구도 알아보지 못합니다. 즉, 반응 특성에 차이가 있더라도 파티마는 기사를 찾기 위해 움직임 하나하나에 기사의 특성을 갖고 있다.

※ 설정 프로그램 외에 FATIMA 제한사항

○ 컬러 안대를 반드시 장착해야 함(임의로 제거 불가)

○ 피부는 금지 노출(발, 목, 어깨)

○ 공개 연설은 인정되지 않습니다. 즉, 파티마의 연설은 법적 효력이 없습니다.

재판에서 나온 각종 증언은 모두 무효다. 파티마가 살인 현장에서 죄수를 목격했다고 해도 그의 증언은 받아들여지지 않을 것이다.(이것은 원칙이다. 사실 파티마는 절대 거짓말을 하지 않는다. 따라서 파티마는 정부 유출을 피하기 위해 경찰청 출입도 금지한다. 기미). 인간들 앞에서 자신의 정체를 드러내서 불행함을 느끼게 할 수는 없습니다. 외출 시에는 얼굴과 몸을 덮는 망토를 착용해야 합니다. 기사들과 함께 있을 때에도(평범한 인간 남녀들의 눈빛과 질투심을 고려하면 너무 아름다웠기 때문이다). 그 밖에도 복잡한 규정이 많이 있지만 이는 단지 몇 가지 예일 뿐입니다.

정신, 외모, 수명, 힘 등 모든 면에서 인간보다 뛰어난 새로운 생명체인 파티마(FATIMA)를 만들기 위해 인간이 만든 것이 마인드 컨트롤이다. FATIMA가 성단에서 처음 탄생했을 때 Li Ballance 박사의 [마인드 컨트롤]은 유전적 하위 지능에 통합되었으며 로봇은 인간과 모든 생명체에 절대적으로 복종해야 한다는 3가지 원칙을 기반으로 했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정신적 통제가 이루어지지 않더라도 파티마 자체는 타인에게 상처를 입히거나 경쟁하는 본능이 인간보다 낮다고 할 수 있다. 다른 사람과의 대화는 그다지 짜증나지 않으며, 나보다 더 나은 성과를 내는 파티마를 만나도 전혀 질투하거나 열등감을 느끼지 않습니다. 그렇게 유연한 파티마를 전쟁에서 죽이고 파괴하도록 강요하려면, 그녀의 정신이 무너지는 것은 시간문제일 뿐입니다. 전쟁에 쓰는 것도 아니고, 죽이는 것도 아니고, 기사의 명령에 절대적으로 복종하는 그런 통제는 어떤가요?

그 결과 [멘탈 컨트롤]이라는 감정과 사고 컨트롤 기능이 추가로 확립됐다. [마인드 컨트롤]보다 우선하는 멘탈 컨트롤 중에서 주요한 것은 [기사의 명령에 절대적으로 복종한다] [MH를 죽이고 파괴하는 운전을 절대 피하지 않는다] [이 경우 살인은 의무] 등이다. 더욱 발전된 멘탈 컨트롤은 발을 보호하는 기능도 갖고 있다. Wu Li Keer나 Xiu Xia와 같은 피부색을 가진 사람들은 반드시 피부색과 같은 색의 스타킹을 착용해야 합니다. 또한, 킹레벨 캐릭터가 사용하는 FATIMA의 상태는 알 수 없습니다.

주인을 잃은 파티마는 인간에게 피해를 입어도 저항할 수 없고, 이러한 이유로 죽음을 맞이할 수도 없다.

마인드 컨트롤이 탄생 전에 추가되어 나중에 다뤄지는 마인드 컨트롤과 충돌하는 것을 피하기 위해 마인드 컨트롤만이 FATIMA의 컨트롤 조항이 되었습니다. 전쟁과 기사 살해를 위한 살육이 파티마의 주요 의무가 되었고, 파티마의 감정도 삭제되었기 때문에 파티마가 미쳐버릴 확률이 크게 줄어듭니다. FATIMA의 제작자와 의사들은 주로 싸움으로 인한 감정을 없애기 위해 FATIMA를 1년에 여러 번 만나야 합니다.

파티마의 정신은 마인드 컨트롤 때문에 매우 취약하다. 신체의 경우 알레르기나 정신적 부상으로 인해 갑자기 고열이 나는 경우도 있으며, 천연 소재로 만든 옷을 입어야 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성능과 전혀 관련이 없는 FATIMA는 실제로 매우 연약한 생물입니다. 인간이 그들을 내버려두면 아마도 죽을 것입니다. 그럼에도 주인을 잃은 파티마는 죽지 않고, 살아남기 위해 주인을 찾고 있었던 것이다. 그 이유는 정신적 통제뿐만 아니라 나를 필요로 하는 기사들이 있다는 생각 때문이기도 했다.

인간형 파티마도 있고, '아트라무르'라는 인간이 아닌 형태 없는 파티마도 있다. 이것은 Ice Arrow 기간 동안 Atlamr 박사가 개발한 또 다른 형태의 FATIMA입니다. 그 유명한 무형파티마라고 하면 발랑쉬 박사님의 20대 중에 무형파티마가 여럿 있었다고 들었는데, 그 정보로는 다 설명이 안 됐어요.

또한, 단순히 계산 성능을 최고 수준으로 설정하고 한 사람이 여러 MH의 계산을 조정할 수 있도록 만들어진 비전투용 FATIMA도 있습니다. 이 범주에는 비유형이 더 많지만 인간형 유형도 있습니다. 그러나 그러한 FATIMA는 전투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예: Amaterasu의 Bake Si Qiong 및 Bida Xia Xu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