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중국 분류 정보 발표 플랫폼 - 비즈니스 서비스 정보 - DNF 초대륙과 악마 사냥꾼의 상해 비교

DNF 초대륙과 악마 사냥꾼의 상해 비교

DNF 안에는 무기가 다양하고, 적당한 무기장비를 선택하는 것도 골치 아픈 일이다. (가장 골치 아픈 것은 역시 출하되지 않는 것이다! ) 그 장비를 고르는 것은 물론 속성을 보고 그 높이를 다치게 하는 것이다. 그렇다면 이번 호에서는 DNF 초대륙과 악마 사냥꾼의 상해 비교 테스트를 가져왔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전쟁명언)

-응?

DNF 초대륙과 악마 사냥꾼 상해 비교 테스트

◆ 테스트 규칙 간략한 설명

1, 적목 현상 테스트 경력;

2, 큰 기술은 70ex 의 큰 분노, 작은 기술은 작은 분노 (즉, 큰 기술은 초대륙 상의 증가 +1 급, 작은 기술은 +2 급) 를 의미한다.

3, 제어 변수 이것은 말하지 않지만, 여전히 같은 기술, 같은 특수 장비 세 세트의 경우 빛과 피부 사이의 비교가 의미가 있다고 말해야 한다.

4, 표준 빨간색 데이터는 승인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서해안 유지 보수, 나는 몇 개의 연대를 그리기 위해 국복에 갔습니까?

5. 말뚝은 충왕-기본 (고정형, 보스) 이고, 공격 속성은 얼음 속성이며, 부마는 기능 보주가 완비되어 있다. 칸 *2, 지룡보주, 사도 허드 *3, 심장카드 *1, 나머지 장비, 애완동물, 패션이 완비되어 있다 곤충 왕 저항 데이터: 불 -31, 나머지-11;

6, 시뮬레이션 30 저항, 사도 herdbaozhu 전체 속성 +10 으로 대체. 시뮬레이션 루크 RAID 에는 대부분의 괴물을 방비하지 않는 가장 낮은 속항이 있다. (실제로 정상 부마속 강인 -40 을 시뮬레이션해야 30 항이다.)

7. 비파수 테스트만 하는 이유는' 파수 고정 쌍파' 로 가죽갑이 큰 장점을 가지고 있어 다시 테스트할 필요가 없다. 또한 대다수 사람들의 RAID 팀 상황을 감안하면 실전은 의도적으로 배치하지 않거나 일정한 조작 기반을 가지고 있지 않고, 전과정 파수가 비교적 어렵고, 통제하지 않고, 비교적 쉽게 공기능 (그럼 상해는 0) 이 될 수 있으니, 기본 비파수 비교를 할 수 있습니다. 전 코스로 파수를 할 수 있는 하이엔드 게이머는 망가진 상처의 대비를 계산해 보는 것도 어렵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스스로 계산해 보세요.

-응?

간략한 결론

1, 높은 속 강한 가죽 갑옷 장점

2, 수동이 많을수록 경갑의 우세가 커진다 (적목 현상은 이번 테스트에서 현재 3 수동 직업으로 볼 수 있음)

3, 가죽갑폭격은 경갑보다 13 (장비 7+2+2+ 재킷 2 급 폭격수동 2) 낮고, 가죽갑은 적중률과 공격속도 등 다른 속성이 없다

4. 피갑조 감항 직업수익은 더 높지만 하이버런이 속성 백자 (빛) 를 트리거할 때 수익이 낮아진다.

5. 한잠 이각 성장은 일반 기술보다 훨씬 높다. 한잠 이각 기술에 대해서는 초대륙 1 인 경우 초악마 사냥꾼

을 안정시킨다

6. 실제 팀 경우, 많은 직업의 일각 이각은 높은 부상으로 긴 CD 기술을 폭발시켜 상해의 비중에서 큰 장점을 차지하고 있으며, 실제 실전 상황에서는 감항직업이 없을 때 경갑상해가 가죽갑보다 훨씬 높을 수 있다.

-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