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중국 분류 정보 발표 플랫폼 - 비즈니스 서비스 정보 - CLANNAD 는 도대체 무슨 말을 하는 거야?

CLANNAD 는 도대체 무슨 말을 하는 거야?

사실, 전체 clannad 는 운명의 환생에서 사랑을 찾는 이야기를 다룬다. 구체적인 논리적 순서는

어린 시절 중병을 앓았고, 마을의 소망이 수렁을 구했고, 이때부터 그녀와 연락이 됐고, 친구도 수렁을 만났고, 바람도 죽고, 바람도 죽고, 환상세계로 가고, 환상세계의 소녀를 만났어요.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희망명언

시오는 환상세계에서 생명을 얻고, 태어나고, 죽고, 시석이 죽는다. 시오도 판타지 세계가 될 의지를 인간의 형태로 판타지 세계에 진입하고 현실 세계의 기억을 잃고, 친구들도 깊은 아쉬움과 이루지 못한 염원을 안고 죽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친구의 소망도 환상세계로 들어가 환상세계의 시석을 만났다. 시오도 친구의 소망의 대상이었기 때문에 그는 자신도 모르게 남아 있고, 시오도 친구에게 몸을 만들어 주었고, 두 사람은 환상의 세계에 살고 있었다.

친구도 시석을 데리고 환상세계를 떠나야 한다. 시석과 환상세계의 융합이 거의 끝나가고, 환상세계의 겨울이 다가온다. 시석은 현실 세계의 기억과 어머니를 구하고 싶은 자신의 염원을 떠올린다. 친구들도' 빛' 에 대해 알려주고, 친구들도' 빛' 을 찾게 하고, 시석은 환상세계의 네 번째 축을 움직여서, 현실 세계의 시간을 붕도 만난 곳으로 돌려보냈다.

친구도 환상세계에서의 기억을 잃었고, 시오도 환상세계의 의식이 되고, 친구도 만나고, 기억을 잃은 친구도 곧 다시 비극을 반복하게 되고, 시오도 현실 세계로 돌아가는 시간친구들도 끊임없이 시간을 순환하고 있다.

학원편이 시작되면서 오랜 순환이 친구의 무의식 속에 점점 더 많은 흔적을 남기고, 아무것도 하지 않고' 빛' 을 얻으며, 시오도 현실 세계의 시간을 되돌려주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공부명언) 친구들도 끊임없이' 빛' 을 얻는다. 현실 세계의 사랑과 환상세계의 생명력이 점차 회복되고 있다. 더 많은 빛이 필요하기 때문에, 시오는 다시 전화하는 대신 현실의 시간을 이어가기로 했다.

빛이 모이자 마을 사람들은 사랑을 회복하고, 환상세계가 번영하고, 나부랭이가 시석을 낳고, 마을의 소망이 기적을 일으켜

를 구했다.

나부랭이가 살아남았고, 시오도 더 이상 환상세계와 연결되지 않았다. 그녀는 더 이상 환상세계의 그 소녀가 아니다. 가족과 작은 마을이 함께 행복하게 살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세상을 꿈꾸던 소녀가 그해 추생이 기적을 기원한 그 나무 밑에 와서 모든 것이 행복했다.

확장 데이터

CLANNAD' 는 일본 게임 브랜드 Key 가' Kanon',' AIR' 에 이어 발매한 세 번째 연애 어드벤처 게임으로, 게임은 2004 년 4 월 28 일 PC 초회 한정판을 발매해 원작을 개편하거나 크로스 미디어 제작을 확장한 작품이다.

게임PC 판은 최초 공개 당시 예정된 발매일은 2002 년, 이후 예정된 발매일은 2003 년으로 연기된 뒤 다시 2004 년 4 월 28 일로 연기돼 당초 예정보다 2 년 연기됐다. 줄거리 디자인에서는 키사에서 출품한 처음 두 작품의 특징을 이어갔다. 하지만 처음 두 편과는 달리 본 작품은 출시 초기부터 전 연령 대상으로 확정됐다.

그 줄거리는 대부분 봄에 발생했기 때문에 키사 게임' 계절 모음곡' 의' 봄' 으로도 여겨진다.

바이두 백과: CLANN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