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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회 톱 DNF 아스나 애완동물 최종테스트, 아스나의 일반기술과 최종기술은 모두 사용 후 캐릭터에 버프를 첨부해 각각 15/20 의 물리공격력 (일반판 10/15) 을 추가할 수 있다는 결론을 내렸다 이전에 테스트한 통들을 본 적이 없습니다. DNF 아스나 애완동물 테스트입니다. DNF 아스나 애완동물 속성도: < /p>
속성도 아래 테스트에서 볼 수 있고, 무기에는 부분 무시가 있고, 패널에 문제가 있는 것은 뼈반지 때문인 것으로 나타났다. 1, 물리적 비율 (물리적 평면 x) 평면 x 가 처음으로 기술을 열지 않았을 때, 한 장을 놓아두는 것이 좋다. 사실 x 는 많이 좋아졌다: < /p>
큰 기술을 열고 x 를 평평하게 한 후, < /p>
65911 > 마법 백분율 (귀신플래시) 미개방 기술: < /p>
개기 기술: < /p>
두 상태 모두 상처가 똑같으니 이해하시겠죠? 3 위로 4, 마법고상 (묘비) 미개기술: < /p>
개기 기술: < /p>
상동 ~5, 결론: 맵에 사용된 기술은 20 대 기술이고 실제 건물 주인도 15 의 작은 기술을 테스트했다 1 진아스나의 기술은 물리적 기술에 대한 백분율이나 고상이 모두 상해 20 의 상승률로 높아졌는데, 그 중 물리적 공격 패널은 변할 수 있지만 독립 패널은 변하지 않는다. ② 진아스나의 기술은 마법 기술에 대해 아무런 향상도 하지 않고 원첩 테스트와 일치하지 않는 곳에서 마법 기능, 원첩 집주인이 물리적 기술과 마법 기능 전환을 수정하는 것을 잊어버린 것으로 추정된다. 귀읍, 장님, 아스나 애완동물을 받으면 싹을 팔 수 있을 것 같아요. < /p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