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런 농장 목장과 비슷한 재미게임은 고급작물을 키우면 업그레이드할수록 빠르거나 고급작물일수록 돈을 벌 수 있다는 것이 에센스가 아니다.
에센스는 시간과 이익의 양수, 음수, 자원의 극대화에 있다. 예를 들어
Qq 공간의 농장, 당신은 항상 자신의 등급과 같은 동물을 키운다. 예를 들어 5 급으로 올라가면 5 급 동물을 키운다. 당신은 문제를 발견할 수 있다
당신의 등급과 금화는 모두 1 급 동물을 키우는 사람과 비교할 수 없습니다. 이것이 바로 시간과 수익의 개념입니다. 최단 시간에 상응하는 등급에 도달하여 자원을 넓히는 것입니다.
그때가 되면 고급 작물을 더 기르면 더 적은 노력으로 더 많은 일을 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제가 초기에 가장 효율적인 업그레이드 동물을 키우다가 25 급에 이르렀을 때, 이미 10 마리의 고급
를 키울 수 있었습니다.동물은 돈을 벌고, 당신은 초기에 자신의 등급에 도달할 수 있는 최고 등급의 동물을 키워 왔습니다. 당신은 겨우 17 급입니다. 당신은 금화 한 무더기를 안고 볼 수 있습니다. 당신은
를 확장합니다.등급이 없다. 이것은 심각한 시간과 자원의 낭비다. 자, 본론으로 돌아가면, 이제 QQ 스피드, 새로운 어장 업그레이드 공략
앞서 말씀드린 바와 같이, 업그레이드는 높은 등급의 작물을 키우면 빨리 올라가는 것이 아니라, 높은 등급의 작물을 키우면 업그레이드할수록
왜 그럴까요? 제가 자세히 말씀드리겠습니다. 고급 작물의 성숙 시간이 보통 매우 길기 때문에 고급 작물을 잘 키우세요.
나는 이미 여러 가지 저급 작물
을 키웠다어릿광대의 경우 성숙시간은 2 시간이고, 물고기 한 마리당 수확경험은 15 이며, 예상 수익은 272, 10 시간이면 5 번 키울 수 있다.
즉, 총 10 시간 ***75 경험, 1360 어화, 그럼 고급 작물은요? 최고급 9 급 복어로 말하자면,
성숙 시간은 21 시간, 어화는 750, 수확 경험은 27 경험이다. 비교해 보면 21 시간의 9 급 복어는 모두 0 급 추어보다 10 시간의 수익
에 못 미친다이렇게 말하면 알 수 있지? 그래서 이것이 제가 지금까지 강조한 시간과 이익의 양수 및 음수 값입니다.
어릿광대는 수확기간이 짧을 뿐만 아니라 업그레이드도 빠르며, 어폐의 수도 상당합니다. 예상 수익을 항상 볼 수는 없습니다.
한 번 놀지 않고 더 멀리 봐야 하기 때문에 전체 대국관을 가져야 한다.
경험 증가 속도가 빠르다는 것은 확장 속도가 빠르다는 것을 의미하고, 어장은 5 급마다 한 번씩 확장될 수 있다.
빠른 확장, 당신은 다른 사람들보다 더 많은 물고기 떼를 갖게 될 것이고, 이것은 또 큰 장점이다
앞서 말씀드린 바와 같이, 자신의 일정에 따라 공략처럼 마련된 양식 시간표에 따라
예를 들어, 저는 매일 정오 12 시에 일어나거나 12 시에 게임을 합니다. 그러면 저는 어릿광대를 키웁니다
2 시간 수확한 다음 추어를 기르고 6 회, 6 회 x 매번 2 시간, 즉 12 시간,
정오 12 시부터 6 번 못생긴 생선을 기르면 밤 24 시 정각이 되면 잠을 자겠습니다.
일곱 번째 어릿광대를 다시 키우는 것은 낭비가 아닌가? 그런 다음 12 시간 동안 성숙한 푸른 지느러미를 키우십시오,
그리고 낮 12 시에 또 게임을 하고, 파란 지느러미를 수확하고, 다시 어릿광대를 여행하기 시작했다
이것이 바로 시간 최대화, 이익 최대화, 어화 최대화, 경험 최대화, 균형, 종합적이고 합리적인 자원 활용이다. 이것이 바로 이런 게임의 근본이다
초기에는 급속한 발전과 확장에 시간을 투자했고, 후기에는 등급이 높아져 키울 수 있는 물고기 떼가 많아지면 예쁜 물고기를 키울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