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 아시아 음악 축제는 인기 없는 음악상이다. 주심 목소리 상태가 떨어지고 있다. 레이 아이돌 음악의 심미다.
먼저 첫 번째 실수점, 아시아 음악 축제에 답해 그는 본질적으로 상하이 재단이 운용한 음악상이다. 이 상은 뮤지션, 영화인 중 영향력 있는 존재를 시상에 도입해 유량의 관심을 받아 자선사업 보급의 목적을 달성하는 데 있다. 이 상은 사회음악에서 그런대로 괜찮다.
하지만 음악의 전문적인 관점에서 보면 본질적으로 전문성이 없는 꿩상이다. 이 밖에 어떤 웨이보, QQ 음악, 중국어 10 대 금곡, 글로벌 중국어 축제 등이 이름일수록 높은 음악상을 수상한 것 같아 모두 비음악전문심미의 꿩음악상이다. 전문적인 관점에서 볼 때, 중화어 음악은 음악적 심미를 지닌 상은 거의 없다. 김곡상과 HK 4 상도 많이 하락했다. 하지만 백족충은 죽어도 굳지 않는다. 김곡상과 HK 4 상은 여전히 영향력이 있는 음악상이다. 이를 제외하면 CCTV 시리즈 청가대회, 5 개 1 개 공정상 등 상은 높은 전문성과 보급도를 갖고 있다.
주심, 레이 두 사람에게 돌아가다. 그들 두 사람 중 누가 중국 음악계의 리더가 될 것인가. 우선 중국 음악계의 리더들이 어떤 능력을 필요로 하는지, 그리고 주심, 레이 두 사람의 능력 우세가 어디에 있는지 알고 일치시켜야 한다.
어떤 가수가 중국 음악계의 리더가 될 것인가? 장학우? 장학우 절반이라고 할 수 있다. 왜냐하면 장학우 (음악 기반이 없는 대중시장) 의 최고 가수를 대표하기 때문이다. 주걸륜, 주걸륜, 중국 오케스트라의 최고 음악 프로듀서, 최고 작곡, 편곡, 배급기, 제작의 심미를 대표한다. 주걸륜 (WHO) 는 중국 중화어 음악계의 리더로, 장학우 () 는 상업가수의 대표로, 오리지널 능력이 부족하기 때문이다.
주심 와 레이 의 개인 능력 과 주걸륜, 장학우 의 대비 를 다시 한 번 보자. 1: 주심 대 주걸륜, 장학우
주심 대비 주걸륜, 그럼 장단점이 분명하다. 주심 성악에서 주걸륜 치는 반면 주걸륜 작곡, 작사, 편곡, 배급기, 음악 입의, 앨범 제작에 주심 누르는 것이다. 그렇다면 중국 음악에는 주심 성악성이 더 중요할까요, 아니면 주걸륜 음악 제작 능력과 심미가 더 중요할까요?
분명히 주걸륜 음악 제작 능력이 더 중요하다. 왜요 중국 음악에는 단 하나의 주걸륜 만 있고, 많은 노래 주심, 주심 같은 나이의 등자기 성악은 그리 나쁘지 않기 때문이다. 주심 보다 작은 노란 구름, 능력은 조금도 나쁘지 않다. 단의순의 존재도 있어 성악을 유럽과 미국 동급의 율감 표현 수준으로 직접 끌어올렸다.
왜 주걸륜 하나밖에 없는데, 주걸륜 개선은 중국 음악의 기본 논리이기 때문이다. 간단한 일을 말하자면, 주걸륜 이전에 우리 내지의 대중인지 중 음악은 단 한 사람, 가수뿐이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음악명언) 의식 속에는 작곡이 전혀 없고, 작사의 존재까지 작곡보다 훨씬 높다. 더군다나 편곡인의 존재는 더욱 직접적으로 무시한다. 주걸륜 4 집 앨범 발표 이후 음악 제작의 모든 일자리가 대중의 눈에 띄었다. 작곡의 의미가 작사보다 더 중요하다는 것을 처음 알게 됐다. 작사는 음악 구상의 일부였고 작곡은 음악의 본질의 핵심이었다. 편곡의 의미는 상업음악 진보의 공간과 우리와 구미의 차이, 그리고 화음, 배기 등이다.
주걸륜 이후 음악업계의 기본급은 그가 원래 달성해야 할 수준에 이르렀다. 주걸륜 오리지널과 천마행공은 중국 대중음악사에서 우리 자신이 창작한 것이라고 할 수 있는 소수의 물건이기 때문이다. 4 대 천왕은 본질적으로 합격한 음악가라고 부를 수 없다. 장학우, 유덕화 타이틀도 주걸륜, 등자기, 임준걸 등의 뮤지션, 음악 프로듀서가 아닌 가수다.
음악 제작의 관점에서 볼 때, 장학우 같은 상업 가수는 중국 음악에 어떤 공헌도 할 수 없고, 장학우 능력은 성악의 서비스 능력이 꽉 찼다는 데 있다. 대중은 듣고 싶어하지만, 중국 음악의 진보적인 장학우, 유덕화, 그들은 결정할 수 없다.
주심 등을 맞댄, 주심 성악 능력은 주걸륜 매달릴 수 있지만 주심, 장학우 처럼 음악 제작에 닿을 수 없습니다. 이는 주심 (WHO) 가 주걸륜 같은 진정한 중국어 음악 리더가 될 수 없다는 의미다. 장학우 같은 톱비즈니스 가수의 최고봉이 될 가능성이 가장 높은 대표는 대중 침몰 시장의 선두 주자로 꼽힌다.
그럼 주심 다음 장학우 될 수 있을까요?
나는 개인적으로 안된다고 생각한다. 먼저 외적 이미지 지난주 깊이와 장학우 격차로 인한 영화능력은 물론 성악 차원에서 탐구할 뿐, 주심 역시 장학우 당시 4 대 천왕의 지경에 이르지 못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영화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영화명언)
주심 가 장학우 보다 강한 곳 은 주심 의 음역 능력 과 음색 능력 에 있다. 주심 음역은 B2-G5 에 이를 수 있지만, 장학우 정상 음역은 C3-G4 에 불과하다. 전반적으로 지난 주 장학우 보다 8 도 이상의 음역이 깊어 주심 보는 것이 주심 보다 장학우 보다 더 시장 효과가 있어야 하는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음역, 음역) 하지만 실제로는 그렇지 않습니다.
주심 핵심 경쟁력의 음역은 A4-G5 인데, 이 음역은 팝송에 속하는 절대 고음구이다. 고음구는 높은 목구멍 문제를 의미한다. 모든 가수의 일생의 아들 홍창 High C 를 부르는 횟수는 제한되어 있어 한 번 적게 부를 수 있다는 말이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노래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오페라, 노래명언) 왜 그럴까요? 팝 음악의 경우 고음은 높은 목구멍을 의미하고, 높은 목구멍은 음향 인대의 손상을 의미하기 때문이다. 왕걸 (WHO) 는 가장 전형적인 높은 인후위가 폐목으로 이어지는 예이다. 유덕화 역시 마찬가지다. 장학우 이 유덕화 보다 더 좋은 목소리 상태를 유지할 수 있는 것은 그가 자신의 성대를 지나치게 손상시키지 않고 고음을 부르는 것과 직접적인 관계가 있다.
C3-F4 는 가장 편안한 음역, 가장 상처받지 않는 인대의 음역, 가장 친민의 음역이다. 이 어떤 장학우 노래라도 대중보통 친구들은 두 마디 흉내낼 수 있기 때문이다. 장학우 4 대 천왕 중 최고의 가창력이 될 수 있는 이유는 C3-F4 음역에 대한 완벽한 통제와 개인의 능력을 기본 음악능력 (예: 절대 음준, 저음 가슴 소리, 복강 지탱) 에 두는 것이다.
2022 년 호남 위성 Live 주심 라이브 표현으로 볼 때, 주심 역시 어느 정도 음향 인대가 지치기 시작했다. 그의 진성 강도 음압은 전년도에 비해 어느 정도 떨어지기 시작하면서 갑표근의 두께도 줄어들기 시작했고, 더욱 날카로운 여성음색을 선호했다. 주심 (WHO) 는 전문적인 미성 구조를 갖추고 있는데, 전문적인 미성 밑바닥에 여전히 약간의 징조가 나타났는데, 왜?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아름다움명언) 2021 년 한 해 주심 210 곡을 발표했기 때문에 무슨 뜻인가요? 210 곡, 주걸륜 20 년 만에 400 곡을 발표했는데, 주심 1 년은 일반 T2 급 가수가 평생 발표한 음악보다 더 많을 것이다.
210 곡은 단지 발표된 CD, 그 라이브 노래일 뿐, 2021 년 한 해 동안 나는 개인적으로 주심 500 회 라이브 싱글 같은 시간이 없을 것이라고 추정했다. 이런 작업량은 훨씬 과잉이다. 완벽한 미성 호청과 목청의식이 있어도 음향 인대는 견딜 수 없다.
따라서, 주심 발전의 전망에서, 그는 점점 더 아웃소싱 고음 장학우 처럼, 하지만 고음과 아웃소싱의 두 가지 특성은 장학우 성공의 경로에 충돌 합니다. 다섯 그룹의 고음 능력은 마흔 살에 거의 사라지기 시작한다. 임준걸 같은 효과를 얻으려면 성악 선생님을 찾기 위해 열심히 노력해야 하고, High C 횟수도 통제해야 한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고음명언) 주심 의 전진 방향 은 향후 10 년, 20 년 동안 장학우 처럼 완벽한 음역 능력 을 유지할 수 없다. 그들의 음역도 위축될 것이다.
요약하자면, 주심 (WHO) 가 현 단계에서만 주문 돈을 벌기 위해 노력하고, 앞으로 앨범 오리지널 가수로 변신한다면 중국 음악계의 선두 주자가 될 가능성이 있다.
만약 상술한 모델에 따라 계속 발전한다면, 기본적으로 다음 장학우 이 될 수 없다. 2: 레이;
사실, 레이 에 대해 할 말 이 별로 없다. 그 의 능력 은 음악 제작 과 주걸륜 에서 전혀 한 단계 가 아니다. 그 의 가창력 과 성악 능력 은 전혀 주심 이 아니다. 자체 레이 역시 한국식 트래픽 아이돌의 운영 모델이며 음악 전문 분야에 속하지 않는다.
레이 들은 음악을 매우 좋아하고 진심으로 음악을 만든다는 것을 부인하지 않지만 음악이라는 것은 심미 환경과 직접적인 관련이 있다. 한류 음악은 결코 음악의 질이 아니라 음악이 돈을 벌는지 아닌지를 고려한다. 나는 레이 가 허지옹 의 질문 에서 "몇 음표 에 앞 선배 가 노래 를 완성하면 좋은 노래 가 점점 줄어들 것 이다" 고 말한 것을 기억한다. 이 대답은 음악 제작 중에 같은 멜로디가 완전히 다른 음악을 만들 수 있다고 말할 수 밖에 없다. 자세한 내용은 미하투어의' 원신' 음악을 참고할 수 있다. 한 멜로디의 다른 편곡과 다른 감정, 음악에서의 멜로디의 비중은 사실상 매우 적고, 중요한 감정 표현은 배합기와 편곡과 음이다.
팝 음악 제작 중 가장 중요하고 가장 큰 쇼트보드는 항상 편곡이다. 대중음악예술의 진보는 항상 편곡에만 있다. 작곡은 기본적으로 고전음악의 다리, 작곡에 필요한 천마천마, 밑바닥과 편곡의 조화다.
즉, 주걸륜 능력, 그는 멜로디를 마음대로 쓰면 완벽한 제작 수준을 가질 수 있다. 그리고 작곡 멜로디는 무궁무진하다. 음표는 확실히 12 개뿐이지만 길이는 제한이 없다. 이것이 바로 유럽과 미국 음악이 최근 몇 년 동안 각 문장의 음표가 점점 더 밀집되고 길어지는 이유이다.
이론적으로 클래식 음악의 30 분짜리 교향곡과 협주곡이 대중음악의 목적지다. 그래서 멜로디는 다 쓸 수 없다. 레이 언어는 한류 아이돌 음악에 대한 음표가 제한되어 있음을 표현할 수 있을 뿐이다. 이것은 사실이지만, 전문 음악 멜로디에 대해서는 멜로디가 무한하다. 이 점에서 시각과 심미, 그리고 능력면에서 레이, 중국 음악계의 리더는 될 수 없다.
결론적으로, 나는 여전히 주심 들이 오리지널 음악의 변화를 완성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 이런 좋은 목청을 낭비하지 마라. 몇 년 후, 중국 음악 인프라 건설과 교육이 몇 년 더 발전하여, 순전히 이런 음악감 어린 천재에 몇 개 더 추가하면, 주심 역시 많은 사람들을 몰살시킬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음악명언) 가장 적당한 나이에 가장 적합한 일이 맞을 것이다. 주걸륜 스무 살에 무엇을 했는지 보면 알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