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부터 +8 까지 말하지 않겠습니다. 그리 어렵지 않다고 믿습니다 ~ ~ 9 부터 시작하겠습니다.
+8 부터 +9 희귀 이상 장비라면 보라색으로 깔아주세요. +9 를 사용하면 하나면 됩니다. +9 매트가 실패하면 강화하고자 하는 장비에 올라옵니다. 53 의 확률은 일반적으로 매트 하나면 됩니다. (실패 노드는 완전히 종료되지 않습니다. 100% 를 제외하고는 실패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9 의 +10 은 여전히 +9 의 쿠션을 사용하고, 2 개, 3 개를 사용할 수 있지만, 3 개는 매트를 올려놓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강화가 성공하면 데이터가 원점으로 다시 돌아옵니다 ~~9 여기 누군가가 묻습니다. 왜 +9 는 1 개, +10 은 2 개 3 개를 사용해야 합니까? 이것은 실제로 대부분의 사람들이 GF 변경 강화 이후 +10 이전 장비는 깨지지 않지만 +10 에 오를 확률이 높다는 것을 알아차렸다고 믿는다 ~ 보험상 추천은 2 ~~)
+10 부터 +11 까지 +10 의 매트 두 개, 매트가 모두 깨지면 무기가 나옵니다. (+9 와 +10 이상은 완전히 두 가지 개념이다. +10 이전에는 리그가 깨지지 않기 때문이다. 이는 노드이고 +10 이후에는 리그가 깨질 수 있기 때문에 두 가지 노드 선택 방법이 될 것이다. 따라서 +10 이상의 장비는 +10 의 ~) 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11 부터 +12 까지 3 개 +11 개 매트를 사용합니다.
+12 부터 +13 까지 아직 테스트하지 않았으니 스프레이를 찾지 않겠습니다 ~ ~ ~
그리고, 나는 욕심이 없다. +12 송이면 충분하다 ~ ~ ~ 결국, 아무리 이해하더라도 무작위성은 너의 모든 추론을 완전히 혼란스럽게 할 수 있다.
참고:
1. 장비의 품급도 성공률 강화에 영향을 미친다. 즉, 최하급 장비가 최상급 장비보다 조금 더 강할 수 있다는 것은 강화권과 이계 장비의 2 차 숨결에도 적용된다. 신복이라면 먼저 하급자로 만들어서 강화하는 것이 좋습니다.
2. 20 급 보라색 30 급 블루 40 급 화이트보다 10 급 파우더로 매트를 만드는 것이 더 좋다고 알려드릴까요? 그럴까? 그럴까? 나는 ...
3. 그 강화된 칭호, (귀한 손님) 와 (상한 마음), 내가 너에게 이 물건이 +10 전에 완전히 도움이 되었다고 말할까? 그럴까? 그럴까? 난 ... 기침, +15 의 5 강화라는 칭호를 줄여서 사용하지 말 것을 추천한다. TX 는 먹은 5 를 5000, 심지어 5W 로 토해내게 할 것이다. 근거가 없고, 완전히 실측한다 ~ ~ 믿거나 말거나, 헤헤 ...
마지막으로, 개인 테스트의 경우, 나의 성공 방법 +10 과 +11 의 성공 방법 성공률은 80 에 달할 수 있다. +12 는 60 에 불과합니다. 테스트 소비가 너무 많기 때문에 일시적으로 +13 이상의 기교를 얻을 수 없다.
그리고 욕심을 내지 마라, 성공하면 만족할 줄 안다. 공을 탐내지 마라. 켈리가 크렌트를 터뜨렸으면 좋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