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ox/Stompbox 시뮬레이션:
이것이 모든 이펙터의 영혼입니다!
T1-T9는 57 Fender 스피커의 시뮬레이션이며, b1-b9는 값이 클수록 Fender의 깨끗한 톤을 만들어 낼 수 있으며, 압축된 사운드는 경도가 있습니다. p1-p9는 말 숟가락의 시뮬레이션이지만 C1-C9 및 H1-H9 T1-T9는 시뮬레이션한 음색에 대해 많이 소개하지 않겠습니다. ; 브리티시 사운드나 충돌하는 사운드에 있어서는 여전히 매우 좋으며, 컨트리 오버드라이브 싱글 코일 악기로 사용할 때도 매우 듣기 좋습니다. 나머지 A1-A9는 VOX AC30을 시뮬레이션한 것인데, 이 제품의 원음이 괜찮고 FUNKY 톤에 적합합니다. N과 n 모두 실사용에서는 B1-B9보다 더 좋은 소리를 내는 것 같습니다. 헛소리는 하지 않겠습니다. 다음은 디스토션 앰프입니다. 영혼... ((오버드라이브))
자세히 이야기해 보겠습니다. E1-E9: RP70에서도 가장 메탈적인 사운드입니다. 초보자는 EQ와 이 조합을 사용하여 치열한 금속 RIFF 및 SOLO를 만들 수 있습니다! 이것은 매우 훌륭합니다. 4*12 캐비닛과 결합된 DT의 원래 금속 앰프를 시뮬레이션합니다.
O1-O9: 메인톤의 디스토션입니다. 이 톤의 중음역은 아주 충분하지만, 너무 매끄럽고 별로 변형이 안 되는 느낌입니다.
r1- r9:: MESA BOOGIE의 디스토션 시뮬레이션이 너무 플랫해서 시끄러운 느낌이 들고 시뮬레이션이 실패합니다. 그러나 CB 출력을 선택한 후의 톤은 솔로잉에 매우 좋습니다. 이는 매우 놀라운 일입니다. !
다음은 6개의 단일 블록 시뮬레이션입니다.
S1-s9: 이것은 매우 실용적인 TS9의 시뮬레이션입니다. EQ에 미드레인지를 많이 추가하면 됩니다. 좋은 소리를 내기 위해 시뮬레이션은 매우 유사합니다! 이것을 사용하여 스피커를 오버드라이브하면 출력이 아주 좋아질 것입니다! ((오버드라이브))
O1-o9:
아날로그 DOD250이며 사운드는 TS9보다 무겁고 블루스에 적합합니다. ((오버드라이브))
D1-D9 : 물론 BOSS의 DS1입니다. 아날로그는 보통이지만 디지털 취향이 너무 과해서 그냥 전자 과부하로 사용하세요... ((overload))
G1 -G9: DT 고유의 그런지 음악 시뮬레이션, 사운드가 지저분하고 마비됩니다... 사운드가 Jiang Chengzi의 FC 레플리카 음색과 매우 유사하며 끈적끈적합니다! 하지만 ZOOM G 1 G2보다 훨씬 낫습니다...
L1-L9: DOD 데스 메탈 시뮬레이션이지만 여전히 디지털 취향이 강합니다. 실제 DOD 데스 싱글은 없습니다. 예전에 가지고 있던 페달이 국방부의 데스메탈인데 사운드가 너무 다르다고 느꼈고... 수정성도 좋지 않았습니다.
F1-F9: Classic BIG MUFF PI; ... 그다지 실용적이지 않습니다... 별로 소개하지 않겠습니다.
AC 어쿠스틱 기타 시뮬레이션은 조정할 매개변수가 없으며 압축과 EQ만 작업할 수 있습니다. 한마디로, 이것은 ZOOM G1 시뮬레이션만큼 좋지 않습니다!
이제 EQ에 대해 한 문장으로 말할 시간입니다. RP70의 EQ는 조정 가능한 설정이 낮음, 중간, 높음 세 가지뿐이며 모두 0-9입니다. 너무 작지만 실제 값의 변화는 큽니다! 이에 대한 지식은 나중에 딜레이와 잔향을 결합하여 EQ에도 미묘한 변화가 생기게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