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중국 분류 정보 발표 플랫폼 - 비즈니스 서비스 정보 - < p>CS1.5 중국어 버전의 CD-key 는 얼마입니까?

< p>CS1.5 중국어 버전의 CD-key 는 얼마입니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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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반적으로 다시 온라인으로 다운로드하면 333333333333 (12) 또는 1234567890123 의 두 가지 일련 번호만 있습니다. 이 두 가지는 만능 범용 신호에 속합니다. < /p>

인터넷에서 다운로드 한 cs1.5 중국어 하드 디스크 버전은 절반 생명 CD 상자에 CD-키를 입력해야합니다. 이 때 위의 두 가지 범용 번호를 입력하십시오. < /p>

1998 년 이전에는 Valve 라는 게임 개발팀이 세상에 있다는 것을 아는 사람이 거의 없었다고 믿었고, 1998 년 그 기억에 남는 E3 의 여름을 겪은 후,' 반생명' 이 가져온 충격적인 느낌은 일부 트집을 잡는 사람들도 그것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인정하지 않을 수 없을 것이라고 믿었다. < /p>

배경 설정: < /p>

' 반생명' 은 40 개 이상의 매체가 만장일치로 인정한' 올해의 최고의 게임' 칭호를 획득하며' 서사시 같은 걸출한 작품' 으로 불린다-half-life < /p>

Valve 는' 반격' 을 개발할 때 요즘 유행하는' 오픈' 개발 모델을 채택하고 있다. 일정한 간격으로 게임 베타 버전을 발표해 플레이어가 자유롭게 테스트를 다운로드할 수 있도록 한다. < /p>

게임이 이전 버전 1.0 에서 버전 6.0 (파일 크기 약 43 조) 으로 업그레이드되었지만 Valve 는 게임 디자인 개발에 대해 여전히 "의구심" 을 갖고 있으며 개발 설계 프로세스를 홍보하지 않은 것 같습니다. 그럼에도 게임 자체는 CS ('반생명: 반격' 의 줄임말, 하동) 의 의무테스터 (물론 작가 본인 포함) 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Half-life 팬들은 좀 설렘이 있지 않나요? < /p>

Quake 시리즈에서 대대적인 기세로 전 세계에' 뇌신의 기채 III: 경기장' 을 선보였으며, Unreal 시리즈의' 허황된: 선수권대회' 가 강세를 보이자 Valve 의 천재들은 또 무엇을 하고 있을까? 반생명: 군단 요새' 는 뛰어난 팀워크 모델로 많은 플레이어의' 마음' 을 얻었지만, 이전 세대인' 클래식 명작' 으로만 볼 수 있다. < /p>

와' 반생명: 첨예하게 맞서라' 는 것은 게이머가 게임에서 한 캐릭터의 전환을 완성할 뿐 게임 자체에는 별다른 혁신이 없다. 군단 요새 II' 는 여전히 신비로운 베일에 가려져 있어 베일을 벗기는 데는 시간이 걸린다. < /p>

하지만 Half-life 의 충실한 팬들은 서두르지 마라. 당초 TFC 를 선보인 것처럼 Valve 는 일부 천재 게이머들과 이미' 반생명' 을 활용한 게임 엔진 * * * 과 함께 팀워크 모델, 팀 전술 시뮬레이션, 팀 전술 시뮬레이션을 개발했기 때문이다 < /p>

Valve 는' 반격' 을 개발할 때 요즘 유행하는' 오픈' 개발 모델을 채택하고 있다. 일정한 간격으로 게임 베타 버전을 발표해 플레이어가 자유롭게 테스트를 다운로드할 수 있도록 한다. < /p>

게임 CS 는 게임 오락성에 초점을 맞추면서 게임의 진정성을 무시하지 않았습니다. 격렬한 맞히면 게이머 몸의 중요한 부위 (가슴, 머리) 가 총알에 맞으면 즉시 죽는다. 방탄조끼를 입고 헬멧을 써도' 총살' 을 피할 수 있다는 보장은 없다. < /p>

플레이어가 전투에서' 죽은' 후에는 게임에서' 다시 태어나는' 것이 불가능하며, 게임 시간이 끝나거나 한쪽이 승리할 때까지 옆에서 방관자 역할을 할 수 있습니다. < /p>

즉, 한 선수가 모두 소멸되면 다른 쪽이 자동으로 승리합니다. 게임이 끝나면, 여전히 온라인 상태인 모든 플레이어는 다음 임무 장면으로 들어가거나 아까의 게임 장면을 반복할 것이며, 이전 전투에서 승리한 게이머들은 더 많은 금전상 (보상의 양은 아까의 전투에서 플레이어의 성과에 따라 결정됨) 을 받을 수 있고, 진 쪽은 소량의 돈을 받고 장비를 살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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돈이 많은 쪽은 당연히 더 나은 무기와 방어구를 얻을 수 있고, 돈이 적은 쪽은 ... 이런' 부자는 더 부유하고 가난할수록 가난해진다' 는 게임 디자인 아이디어는' 용맹하고 힘찬' 게이머들이 맹목적으로 돌진해 헛되이 죽는 것이 아니라 게임에서 머리를 많이 사용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한 것이다 < /p>

참조 링크 바이두 백과사전: CS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