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중국 분류 정보 발표 플랫폼 - 비즈니스 서비스 정보 - isk bm5000과 isk rm-6 중 어느 것이 더 좋고 비용 효율적인가요? 녹음하려면 어떤 사운드 카드를 사용해야 합니까?

isk bm5000과 isk rm-6 중 어느 것이 더 좋고 비용 효율적인가요? 녹음하려면 어떤 사운드 카드를 사용해야 합니까?

ISK 제품을 사용해 봤는데 정말 솜씨가 너무 엉성해서 여가시간에 음악을 틀어두는데 공정한 구성을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이렇게 말하면 현재 주류에 대해 먼저 이야기하겠습니다. 실제로 현재 우리가 부르는 대형 다이어프램 콘덴서 마이크의 음질은 실제로 많은 브랜드에서 사용하는 것보다 낫습니다. 일반적으로 라지 다이어프램 콘덴서 마이크 제품의 경우 1,000개 정도 판매되며, 그들이 사용하는 라지 다이어프램 픽업 헤드는 일반적으로 1인치 증발 금도금 필름이므로 픽업 헤드가 모두 동일하다는 의미입니다. 차이점은 주변 회로 설계에 있습니다. 일부는 변압기 증폭의 오래된 기술을 사용합니다. 증폭 및 노이즈 플로어 제어는 트랜지스터 클래스 A 증폭 회로를 사용하는 것만큼 좋지 않습니다. Victory의 SM-1B와 ISK BM-5000의 픽업 헤드는 완전히 동일하며 차이점은 주변 회로에 있습니다. 가격도 매우 다릅니다.

하지만 중요한 점은 라지 다이어프램 콘덴서 마이크는 폰 앰프와 함께 사용해야 한다는 것입니다! 믿기지 않으시면 한번 해보세요. 팬텀파워로 믹서에 꽂아도, 팬텀파워로 외장사운드카드에 꽂아도 소리가 밋밋하지 않고 은은하게 들립니다. 노래하기 어렵다. 사실 저는 개인적으로 싱글채널 진공관 마이크 프리앰프(예: ICON의 REO TUBE G2)와 짝을 이루는 더 저렴한 라지 다이어프램 콘덴서 마이크(예: SM-1B)를 추천합니다. 이 구성의 효과는 구입하는 것보다 더 큽니다. 2000. RODE A2를 외부 사운드 카드에 직접 연결하는 것이 더 좋습니다! 두 항목을 합치면 1,200개가 조금 넘습니다.

마이크 프리앰프를 구매하고 싶지 않고 번거롭다면 더 간단한 구성도 있습니다. SAMSON의 C03 다방향 콘덴서 마이크는 400위안(약 40만원)에 구동되는 듀얼 일렉트릿 마이크를 사용합니다. 2단 집적 회로로 인해 소리가 비교적 섬세합니다. 외부 사운드 카드에 직접 연결하여 마이크 증폭기를 구입하지 않고도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이 단점입니다. 그렇다면 녹음된 노래 소리가 그다지 풍부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홈레코딩 시스템에 관한 질문인 것 같습니다. 사실 홈 엔터테인먼트를 위해서는 사운드 카드가 너무 좋을 필요는 없습니다. 주로 온라인 노래방에 집중하신다면 혁신적인 SB AUDIGY 시리즈와 KX 드라이버(MAYA44)가 당신을 완벽하게 만족시킬 수 있습니다. 데모 녹음, 편곡 등을 원하는 음악 프로듀서라면 현재 USB 사운드 카드도 USB1.1과 USB2.0으로 구분되어 있어 만족스러울 수 있습니다. 현재 2.0 사운드 카드는 비교적 대중적이며 사용 편의성과 호환성도 상대적으로 좋습니다. FireWire FIRE1394의 경우 전송 속도와 비용 성능이 상대적으로 높으며 호환성이 매우 문제가 된다는 점입니다. 지금은 덜 사용했습니다.

일반적으로 외부 사운드 카드에는 DSP 효과가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 온라인 노래방에서 노래를 부르고 싶다면 VST 랙과 ASIO 라인 연결이 매우 복잡합니다. 엔터테인먼트 수준만큼 좋지는 않습니다. 내장 사운드 카드는 훨씬 더 나쁩니다. 솔직히 말하면, YY에서 노래하는 것을 좋아한다면 YY의 소위 고품질 룸에서 압축된 오디오 스트림은 많은 청취자에게 전달될 때 너무 압축되어 음질이 MP3의 품질과 크게 다르지 않습니다. 그래서 당신의 기기 가격이 수만 달러라고 해도 나에게는 그렇게 들리고 아무런 차이가 없습니다. 따라서 주로 온라인으로 노래방을 운영한다면 전문 오디오 인터페이스 구입에 대해 확실히 생각해야 합니다. 사용하기가 너무 복잡하지만 음질이 크게 향상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전문 오디오 인터페이스의 장점은 녹음 효과, MIDI 처리, 멀티트랙 오디오 믹싱 처리 및 기타 기능에 반영됩니다. 노래방을 좋아할 뿐만 아니라 특정 음악 기반과 창의적인 열정도 가지고 있다면 말이죠. , 그래서 지금으로서는 외부 오디오 인터페이스가 당신에게 적합하다고 생각합니다.

전문 오디오 인터페이스의 선택은 M-AUDIO의 FAST TRACK C400이 좋습니다. DPS 이펙터가 내장되어 있어 가격이 조금 비싼 편입니다. 1,000달러 미만의 제품은 내장 효과가 없으며 VST 랙을 사용해야 하며 사운드가 지연됩니다. 온라인 노래방의 경우 혁신적인 엔터테인먼트급 사운드만큼 좋지 않습니다. 카드.

ICON의 제품은 사실 꽤 좋지만 사용하기가 그리 쉽지 않습니다. 내부 앰프를 녹음하려면 외부 점퍼를 설정해야 하는데, 이는 상당히 복잡하고 효과도 형편없습니다. 몇 년 동안의 날짜가 업데이트되었습니다. ICON의 작품은 원음 복원에 좀 더 중점을 두었다고 할 수 있습니다. 밋밋하고 실용적인 느낌이 들기는 하지만 놀랍지는 않습니다. 더 나은 선택은 오디오 프로세싱 브랜드의 큰 형인 ROLAND가 될 것입니다. Focus와 GOTTOMIX와 같은 영국 브랜드도 좋습니다. 나는 ESI 제품을 추천하지 않습니다. 한국 제품이고 정말 평균적인 느낌입니다.

마지막으로 제가 추천하는 것은: 주로 온라인 노래방에 집중한다면 일반 대형 다이어프램 콘덴서 마이크 + 캔틸레버 스탠드 + 팝 필터 + 마이크 스탠드 + 진공관 마이크 프리앰프 + 혁신적인 AUDIGY 시리즈 사운드 카드는 완전히 당신에게는 충분합니다. 싱어송라이터라면 외부 오디오 인터페이스, USB2.0, 미디 키보드만 구입해도 괜찮습니다. 가능하다면 10레벨 중력 샘플링 미디 키보드에 해당하는 전자 피아노를 구입해도 됩니다. 그런 다음 전자 기타 전체를 오디오 인터페이스에 연결하고 컴퓨터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여 효과를 시뮬레이션합니다. 이렇게 작은 개인 음악 스튜디오가 탄생했습니다! 참새는 작지만 내장은 다 갖추고 있어요

음악을 연주하기 위한 하드웨어 장비에 대한 개인적인 이해입니다.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