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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0WOW 전사 출력과 T 재능 수법 조각문과 3 차원 우선 순위 감사합니다

탱크 재능

천부적인 천부 @15 급, [돌격] 효과 강화: [주재자 ]12SCD, [전신] 의 30S? 시디. 그리고 [전쟁의 신] 의 혼수 효과는 대부분의 BOSS 에 효과가 없다. [재충전] 을 선택하면 2 회 연속 [충전] 후 다음 [충전] 은 20S 를 기다려야 한다. 그리고 두 번째 돌격은 분노를 일으키지 않는다. 왜냐하면 12S 를 넘지 않았기 때문이다. 만약 네가 빨리 두 곳에 가서 괴괴를 뽑을 필요가 있다면, 너는 [다시 돌격] 을 써라. 20S 의 긴 CD 는 상관하지 마라. 저는 [다시 돌격] 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우선 가장 큰 자유도를 제공합니다. 둘째, 단시간 내에 두 번 [돌격] 할 필요가 없을 때 [주재자] 와 [재돌격] 은 모두 12S 에서 20 노여움을 낳는다.

2 층 재능 @30 급, 자기회복 효과: [회복의 바람] 발동 조건이 너무 가혹하고 위험혈선 때 회복력이 약해진다. 솔로는 기효가 있을 것이다. [분노 회복] 최고 폭발 치료를 제공, 60S? CD 는 확실히 [승리망망] 의 30S 에 비할 수 없지만, 당신이 곧 끊을 때, 5S? 10 의 핫은 30S 이후에 도착한 직접 치료보다 더 유용하다. 보스를 보세요. 피를 안정적으로 떨어뜨리는 데 쓰이는 [승리망망], 단계적으로 폭발하는 [분노 회복] 을 보세요. 사실 총 치료량은 같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성공명언)

3 층 재능 @45 급, AoE 제어 기능, 고정, 트래핑 또는 중단: [귀를 찌르는 포효] 연에 적용된다. [경악 노호 ]PVE 는 쓸모가 거의 없다. 사냥꾼의 [서리함정] 과 잘 어울릴 수도 있다. [와해노호], 10 야드 범위의 집단이 이전 두 개보다 더 광범위하게 중단되었다. 이 천부적인 재능은 모두 비슷하다. 팀이 BOSS 가 어떤 종류의 제어 기술을 필요로 하는지 봐라.

4 층 재능 @60 급, AoE 상해 기술: [진동파 ]CD 가 더 짧습니다. [드래곤 포효] 부상이 더 높지만 360 도 범위의 혼수 효과가 있지만 CD 가 너무 길다. 1min 이 작은 이상한 장소를 솔질할 때도 [거룡이 노호하는 것] 을 사용할 수 있다. [칼날 폭풍 ]CD 가 너무 길어서 면역제어 효과가 좋지만 적용 장소는 적다. 일반적으로 [진동파] 를 선택하면 적용 가능성이 더 넓다.

5 층 재능 @75 급, 팀 지원 기술: [그룹 반사] 적용 장소가 적다. [경고] 는 CD 없이 [조롱] 할 수 있고, [방어] 와 같은 이동 효과 없이 사용할 수 있으며, 더 많은 경우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스테이션 요구 사항이 높지 않으면 [방어] 도 사용할 수 있고 CD 는 30S 에 불과합니다. 이 천부적인 재능은 전층보다 더 장면화되어 있습니다. 어떻게 선택하는지 구체적인 상황을 구체적으로 분석해 보세요.

6 층 재능 @90 급, 궁극적인 상해 기술: [천신하], 더 많은 분노를 만들어 생존 능력을 높이고, 덧붙여 DPS 를 높일 수 있다. [피 묻은 전투] 의 DPS 도 나쁘지 않다. 더 많은 어지러움이 필요한 상황에서는 [폭풍의 망치] 를 선택해야 한다. 오직 [천신하범] 이 제공하는 분노 증가 효과만이 방전에 더 적합하다. 결국 이 천부적인 재능은 주로 DPS 를 올리는 것이다. MT 조각

[노우충격 조각문]: 돌격은 추가로 15 노여움을 낳는다.

[언데드 분노 조각]: 분노의 상한선이 20 포인트 높아졌다. 이 두 가지는 분노와 관련이 있어 간접적으로 생존 능력을 높일 수 있다. 강력 추천

[하늘에서 떨어지는 조각]: CD 가 15s 줄어들고 상처가 100% 증가했습니다. 이 조각문은 네가 더 많은 [용감한 비약]/[돌격] 조합 기술이 될 수 있다. 뒤로 뛰어가서 돌격하면 분노를 얻을 수 있다. 이 트릭은 더 많은 연습이 필요하며, 스테이션 요구 사항이 높은 보스에 대해서는 신중히 사용해야 한다. 모델이 큰 보스는 위치를 더 쉽게 제어할 수 있습니다. 권장 용도

[강력한 반격 조각]: 방패가 활성화되면 방패가 50

[진지조문 고수]: 성공적인 모집 후 다음 복수상해가 50 퍼센트 증가했습니다. 이 두 가지는 DPS 를 높이는 조각문으로 생존력과는 무관하다.

옵션

탱크 수법?

하나? 단일 타겟 RPS/DPS 사이클

이 주기는 DPS 보다는 분노 획득을 더 중시한다. 분노는 생존력과 연계되어 있고 DPS 는 탱크에 중점을 두지 않기 때문이다.

[검방패 맹공] 과 [복수] 의 쇄신 메커니즘으로 인해 전체 순환이 불확실성으로 가득 차 있지만, [방패 멩] 과 [복수 ]CD 가 준비되면

를 사용한다는 원칙이 있다

* 채우기 기술: [천둥 타격] gt; [용감한 도약] [충전] 조합 기술 gt; [파괴 타격] gt; [진동파]/[용노호] 이것은 대략적인 우선 순위이지만 절대적이지는 않다. 일반적으로 [파괴타격] 으로 채우면 된다.

[천둥 타격]: [약한 타격] 을 새로 고치는 데버프는 매우 중요합니다!

[용감한 타격]/[순분할]: [최후통첩] 을 촉발할 때만 사용한다.

[분노의 분노]: 분노를 얻는 또 다른 방법은 [분노의 회복]/공포의 효과에 대응하기 위해 예약하지 않는 한 인색할 필요가 없다.

[참수]: 생존 압력없이 만 사용하십시오. 이런 경우는 드물고, 보통 전투 후기 치료는 항속 부족할 수 있으며, 생존 기술로 치료 스트레스를 줄여야 한다

-응? 2.? 멀티 타겟 RPS/DPS 사이클

AoE 기술을 더 자주 사용하여 증오를 유지해야 합니다. 주기는 단일 목표만큼 규칙적이지 않습니다.

1.? 울부짖는 피+난폭한 분노, 점프/돌격이 이상하다.

2.? 벼락이 증오를 일으켜 위치를 조절하여 진동파를 일으키다.

3.? 만약 앞에서 돌격하지 않았다면, 뒤로 몇 걸음 물러서서 돌격하다. 방패가 맹렬하다+복수.

4.? 혼수 상태가 사라지면 방패/방패 장벽, 그리고 천둥이 친다. 그런 다음 앞서 언급한 단일 목표 사이클을 시작하여 천둥과 진동파 작용으로 기술을 채웁니다.

[순분할] 대신 [용감한 타격] 대신 [최후통첩] 을 촉구할 때 사용한다. 그룹이 당길 때 [정확한 블록] 은 많은 분노를 가져 오기 때문에 더 많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치명적인 평온을 켤 수도 있습니다.

여러 대상의 증오를 동일하게 유지하기 위해 탭 키를 사용하여 대상을 전환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3d 우선 순위

단체 보스 모델? 단체 고물리적 상해의 경우, 이것은 정상이며, 대부분의 BOSS 는 이런 모델이다. P1? Gt 에 정통하다. 히트 = 정밀 gt; 모집 * gt; 닷지 *

군라 모형? 다목적 행사

P2? Gt 에 정통하다. 모집 gt; 닷지 gt; 적중률 = 정확합니까?

마법 피해 모델? 마법 피해 장소

P3? 지구력 gt; 적중률 = 정확합니까?

Lv93 목표의 경우 2550 적중 등급 =7.5, @Lv90, 적중 상한에 도달했으며 이때 실패가 발생하지 않습니다.

Lv93 목표의 경우, 2550 정밀도 수준 =7.5, @Lv90, 정밀 소프트 상한선에 이르면 이때 피하지 않습니다.

Lv93 목표의 경우, 5100 정밀도 수준 =15, @Lv90, 정밀 하드 상한선에 도달했으며, 이때 모집이 나타나지 않습니다. (이 데이터는 높을 수 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