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선 구멍에 들어갈 때 프로브를 가져와야합니다. 둘째, 웜홀에 뛰어들든 빠져나오든 먼저 위치 표시를 하세요! ! 그렇지 않으면 매우 우울해질 것입니다.
웜홀에 들어가면 두 가지 상황에 직면하게 됩니다.
첫 번째는 돌아가고 싶을 때 웜홀이 그대로 남아 있다는 점이다. 이 경우에는 왔던 길로 돌아가면 된다.
두 번째는 원래 웜홀이 붕괴되어 출구를 다시 스캔해야 한다는 것입니다. 어쨌든 스캔은 더 이상 어렵지 않습니다. 스캔한 웜홀이 어디로도 연결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웜홀 내부에 반드시 동면자가 있을 필요는 없습니다. 일부 웜홀은 양쪽에 현재 공간과 시간이 있으며 이는 슈퍼 점프 브리지와 동일합니다. 일부 웜홀에는 여러 층의 웜홀이 있으므로 스캔할 때 차이점에 주의하세요. 가장 큰 차이점은 웜홀의 이름입니다.
소개:
"EVE Online"은 아이슬란드 CCP 회사에서 개발한 PC 온라인 게임으로 2003년 5월 Interactive(SSI)에서 출판한 Simon & Schuster에서 처음 출시했습니다. 2006년 중국에 진출한 이 게임은 에이전시 운영에 많은 변화를 겪었다. 2018년 8월 1일부터 NetEase Game Agent를 통해 운영될 예정입니다.
이 게임은 거대한 공간을 배경으로 하고 하드 공상 과학 요소를 고도로 통합하며 플레이어에게 무료 가상 우주 샌드박스 세계를 제공합니다. 플레이어는 다양한 우주선을 운전하여 수천 개의 항성계와 알려지지 않은 웜홀 공간을 통과합니다.
게임의 샌드박스 세계에서는 광업, 산업 제조, 과학 연구, 금융 거래, 탐사 및 고고학, PVP/PVE 전투 등 다양한 활동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관련 기술을 학습하면 플레이어가 참여할 수 있는 활동 유형이 늘어납니다. 플레이어가 온라인 상태가 아니더라도 게임 내에서 기술 학습은 언제든지 수행됩니다.
'EVE 온라인'은 GDC를 비롯해 다수의 월드 게임 상을 수상했으며, 유럽과 미국의 가장 유명한 게임 사이트인 'MMORPG'에서 '세계 최고의 게임'이라는 타이틀을 여러 차례 수상한 바 있다. 절묘한 제작 품질 덕분에 뉴욕 현대 미술관과 같은 유명 전시회에도 전시될 수 있었습니다.
EVE는 샌드박스 개념에 따라 모든 플레이어를 단일 서버에 모아 월드 서버(Tranquility)와 중국 서버(Morning)만 설정합니다. 또한 공중, 우주, 지상 통합 전투를 구현하기 위해 독자적으로 개발한 두 게임 'DUST 514'와 'EVE: Valkyrie'는 가까운 시일 내에 'EVE Online'과 협력해 삼위일체 전장 연계를 달성할 예정이다.
' 항상 주변에 청소아줌마가 있다' 는 말은 무슨 뜻입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