잊혀진 나라 (Forgotten Realms) 는' 용과 지하성 (Dungeons and Dragons, DnD)' 중 가장 인지도가 높고, 설정이 가장 풍부한 전투 배경이자 게임 역사상 가장 유명한 오버 헤드 세계 중 하나인' 보드지' 다 많은 플레이어에게' 잊혀진 나라' 는 거의' 용과 지하성' 의 전부와 같다.
며칠 뒤인 9 월 30 일' 보드게이트 3' 선제 체험판이 곧 출시될 예정인데, 이때 1998 년 출시된' 보드문' 을 돌이켜보면 문득' 잊혀진 나라' 를 배경으로 한 게임들이 이미 전체 세대의 중국 선수들에게 영향을 미쳤다는 것을 알 수 있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1975 년 캐나다 사서 에드 그린우드 (Ed Greenwood) 는 자신의 개인' 용과 지하성' 전투 설정집을 창작하기 시작했고, 그 설정과 이야기를' 용지' 잡지에 연재했다. 에드의 창작이 1987 년까지 계속되자 당시' 용과 지하성' 저작권 보유자인 TSR 이 그의 설정을 인수하여 새로운' 용과 지하성' 공식 전투 설정집으로 내놓았는데, 이 설정집은' 잊혀진 나라' 였다.
용과 지하성' 의 배경 설정으로서' 잊혀진 나라' 는 대량의 설정 자료와 모험 모듈뿐만 아니라' 일민스터 3 부작' 과' 어둠의 요정 3 부작' 등 유명한 소설도 만들어 냈다. 비디오 게임 분야에서는 이를 배경으로 한 작품이 플레이어의 성장과 함께 게임사에 진한 색채를 남기는 작품이다.
용과 지하도시' 최초의 규칙서는 TSR 이 1974 년 출간했다
더블 벤더, 검은 표범, 다크 엘프, 얼마나 많은 게이머들이 게임에서 코스트리스터 두악신을 쓰고 싶어합니까
잊혀진 나라' 의 세계는 토렐이라고 불리며, 게이머들이 잘 아는 페론 대륙은 토렐 세계의 중심이자 대부분의' 잊혀진 나라' 배경 게임의 주요 무대다. 최초로' 잊혀진 나라' 를 배경으로 한' 용과 지하성' 규칙 게임은 SSI 가 1988 년 발표한' 빛의 풀' 이다. 당시 SSI 는 TSR 사와 7 년 동안 승인을 받아' 전문가 용과 지하성' 규칙 (Advanced Dungeons and Dragons, ADnD) 과' 잊혀진 나라' 와' 용총' 의 전투 배경에 대한 저작권을 받았다.
용과 지하도시' 의 초기 버전은 기원판 (ODnD) 이라고 불리며 기초와 전문가판 (BDnD 와 ADnD) 으로 나뉘며, 위세지는 TSR 을 인수한 뒤 두 판을 통합해 제 3 판 규칙
을 도입했다.빛의 연못' 의 이야기는 페론 대륙의 월해 북방의 필란성에서 발생하며, 월해는 페론 대륙의 내해이고, 대륙 서구의 만 연안은 검만이라고 불린다. 게임에는 전쟁, 법, 목축, 도적 4 가지 기초직업이 있는데, 자유도가 높은 다중선 모험임무뿐만 아니라 SSI 특유의 바둑판식 전투시스템도 있습니다. 많은 고전적인' 용과 지하성' 시스템 특색은 복잡한 인물 데이터, 다양한 요술, 휴식을 통해 마술위 설정 등을 찾을 수 있습니다.
빛의 풀' 출시 후 호평을 받았고, 그해 27 만부를 팔았고, 1988 년 최고의 환상과 공상 과학 게임상을 수상했다. SSI 는 뜨거울 때 쇠를 두드리며' 빛의 풀' 을 위해' 청색 멍에의 저주',' 은비수의 수수께끼',' 어둠의 풀' 3 편을 잇따라 속작해' 빛의 풀 4 부작' 이라고 부른다.
이것은 초기 게임의 일민스터.
이어 SSI 는' 이역문' 과' 이역보물' 이라는 두 가지 탈린회, 즉 검만 무역과 정치를 통제하는 정보조직을 주축으로 한 작품과' 용총' 배경을 배경으로 한' 클라인 3 부작' 을 속속 개발했다. 드래곤과 지하성' 규칙에 기반한 RPG 는 모두 같은 엔진으로 만들어졌으며 표지 포장은 모두 금색이기 때문에 게이머들이' 금상자' 시리즈라고 부른다.
1991 년, Stormfront Studios 는 금상자 엔진을 이용하여 세계 최초의 그래픽 MMORPG——《Neverwinter Nights' 를 개발했는데, 화면과 놀이는 모두' 금상자' 시리즈와 비슷하여 그해에 큰 파문을 일으켰다. 게임 최대 온라인 수는 2000 명에 달했으며 공회 시스템을 개척해 PvP 시스템을 보완해 후세의 모든 온라인 게임에 큰 영향을 미쳤다.
Neverwinter Nights 는 1997 년 관복했고 2008 년 기술 및 엔지니어링 에미상 수상
금상자' 가 유럽과 미국 게임계를 풍미할 때, SSI 는 서목사와 손잡고' 마안 킬러' 시리즈를 선보였다. 1990 년 발매된' 마안살기' 는 선수들을 페렌의 검만 지역으로 이끌고' 북방 왕관' 이라는 이름의 심수도시로 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전쟁명언) 당시 도처에서 컴백제를 한 게임계에서' 마안살기' 는 과감하게 반즉시제 게임을 채택하고, 참신한 3D 전각영상으로 플레이어에게 유례없는 게임 경험을 선사하고, 풍부한 수수께끼 내용과 도전으로 가득 찬 미로난이도를 더해 판매 후 호평을 받고 있다.
하지만 게이머가 멋진 게임 과정을 경험한 후, 최종 안마 보스를 물리치면 허름한 글평가를 받고 바로 게임에서 쫓겨난다는 아주 나쁜 결말을 맞이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게임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GameSpot 은 이 결말을 역사상 10 대 최악의 게임 결말 중 하나로 평가했다.
마안살기' 의 즉각적인 원소는 이후' 사구 2' 개발에 영감을 주었다
마안살기' 가 대성공을 거두자 서목은 곧바로 속작' 마안살기 2: 은월전설' 을 개발했다. 은월의 전설' 은 전작을 바탕으로 화면, 음향, 수수께끼 풀기 내용이 모두 향상되었고, 전투 측은 전작의 고난도 수준을 계속 유지하고, 게임 장면은 심수성의 하수도에서 실외로 확장되었고, 게임 내용은 더욱 풍부했고, 플레이어의 입소문을 유지했다. 하지만 SSI 가 단독으로 제작한' 마안살기 3: 혈전 자노엘' 수준이 크게 떨어지면서 시리즈의 휘황찬란함이 여기서 끝난다.
역할 놀이 게임의 황금시대에, 너는 영원히 다음 경기가 더 좋아질 것이라고 기대할 수 있다.
1998 년으로 접어들면서 BioWare 는 Interplay 산하의 블랙아일랜드 스튜디오와 합작하여 게임 역사상 고전적인' 보드문' 을 선보였다. 보드문' 시리즈는 1 대,' 보드문 2: 앤의 그림자' 와 자료영화' 바르의 왕좌' 를 합친 것이 완벽한 이야기다. 3 부작 * * * 은 전설의 성신 여행을 함께 연출했다. 플레이어는 무명 1 급 신인부터 점차 칼만으로 성장했다
TSR 은 1997 년 위세지에게 인수됐고,' 용과 지하성' 은 후자의 손에 더 큰 발전을 이루었다.
보드게이트' 1 세대는 1998 년 출범한 이후 올해의 최우수 게임상을 수상했고, 게임은 2 판 ADnD 규칙을 채택하고, 세계지도는 완전히 개방되어 플레이어가 자유롭게 탐색할 수 있도록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초대의 주선 이야기는 매우 흥미진진했다. 게이머들은 촛불보루부터 줄곧 추격을 당하기 시작했고, 음모는 고리로 묶여 서스펜스로 가득 차서 결국 자신의 신세를 밝혀내고 적 살로버크를 대면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스튜어트, 원수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원수명언)
게임 내에는 방대한 텍스트 대화와 풍부한 모험 줄거리가 있을 뿐만 아니라' 잊혀진 나라' 의 세계를 실감나게 표현해 당시 게이머들에게 전례 없는 경험을 선사했다. 하지만' 보드문' 1 세대 등급 상한선은 낮고 장비가 나쁘고 마술이 적기 때문에 적과 적의 강도가 높지 않아 전투 리듬이 상대적으로 느리다. 게임 전체가 2 세대만큼 파란만장하지 않고 오히려 테이블 게임단 같은 여유로운 체험을 하고 있다.
초세대의 성공은 뒤이어 든든한 초석을 다졌다. 2000 년 등장한' 보드문 2: 앤의 그림자' 는 전작의 어깨에 서서 이 시리즈를 CRPG 정상에 올려놓았다.
살로포크는' 보드문' 1 세대 최종 보스로' 바르의 왕좌' 에 이르면 팀 동료
가 된다보드게이트 2' 부터 주인공의 동료들은 더 이상 공구인이나 포재가 아니다. 그들은 대량의 음성대화, 풍부한 독립극, 자신의 감정 3 관까지 가지고 있다. 이들은 극중 플레이어의 다양한 행동에 대한 대응 피드백을 통해 선수, 다른 팀 동료, NPC 등 3 관불협객과 유혈충돌을 일으키고 주인공과 삼각관계를 벌이기도 한다.
BioWare 는 이 팀원들에 대한 묘사를 매우 중시하여 더 이상 컴퓨터의 데이터가 아닌, 성격이 판이하고 생기발랄한 모험파트너로 보이게 한다. 이후의 동류 작품 중 이런 높이에 도달한 동반자 시스템은 거의 없다.
비코니아는 자료영화에서 사악한 진영에서 중립으로 변할 수 있다. 만약 네가 그녀와 연애한다면
보드게이트 2' 는 모험체험 면에서도 일품이다.' 잊혀진 나라' 의 강적들이 쏟아져 나왔다. 안마, 심마 탈취, 반신 무당, 홍룡, 악마 영주, 서사시급 전투가 게이머를 신나게 했다. 소설 속 유명 인물도 시리즈 줄거리에 일일이 등장한다. 일민스터, 최스터 두악든, 용병 두목 자라소 등 게이머들은 이 전설적인 인물들과의 대화와 어깨를 나란히 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칼과 반대, 살인과 맞설 수 있다. 네가 손을 잡을 수만 있다면.
각종 고전 장면은 더욱 셀 수 없이 많다. 어두컴컴한 지역, 차원구, 금마감옥, 해저성, 관찰자 보루. 크기가 지하 도시의 질이 매우 높아서, 셀 수 없이 디자인되어 오늘도 여전히 견실하다.
데밀리치' 는 역대 게임에서' 반신 무당' 으로 번역되지만 정확한 번역은' 반무당' 으로 번역된다. 외형은 보통 화려한 두개골이다. 겨울없는 밤 2' 에 나오는 반신 무당
전투 방면에 관해서는, 테이블놀이를 제패하는' 용과 지하성' 규칙이 기초를 이루면, 체험은 자연히 나쁘지 않을 것이다. 보드게이트 2' 등급의 상한선은 20 급에 육박하고 (자료편은 약 40 급으로 계속 올라간다), 적의 종류와 강도도 기하급수적으로 증가하고, 수많은 신복들이 모험상으로 선수 선택에 쓰이며, 플레이어의 모험은 서장 지하 감옥부터 오르가즘을 이어가고 있다.
주문 시스템은 더욱 심오하고 심오합니다. 직상과 즉사, 통제와 반통제, 보호와 해독, 마술과 부름, 그리고 서열기, 소원술, 사고술 등 각종 마법 신술은 모두 가지고 있습니다. 각종 마술의 역할 규칙과 조합 기교만 연구하면 게임에 비할 수 있는 정력을 쓸 수 있을 것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보드게이트 2' 의 마술시스템 효과는 복잡하고, 조합이 풍부하고, 루틴이 깊어,' 용과 지하성' 게임의 역사를 보면 아무도 우열을 가릴 수 없다.
보드게이트' 에도 단점이 있다. 낙오된 화질과 동작, 불균형한 직업, 나쁜 UI, 소털처럼 많은 버그가 플레이어에게 토로된 적이 있다.
보드게이트' 시리즈는 2006 년까지 500 만 벌 이상 팔렸고, BioWare 는 일거수일투족으로 일류 게임 공장 대열에 올랐고,' 잊혀진 나라' 에 대한 이야기도 더 많이 알려져 있다.
보드게이트' 가 발매된 후 BioWare 는 블랙아일랜드 스튜디오와 계속 협력해' 보드문' 을 제작한 무한엔진 (Infinity) 을 블랙아일랜드에 공급해 1999 년 CRPG 역사상 가장 인본주의적인 작품인' 이역진혼곡' 을 개발했다. 2000 년 흑도는 다시' 잊혀진 나라' 를 배경으로 R·A· 엘살바도르의' 빙풍곡 3 부작' 소설과 결합해 새로운 게임' 빙풍곡' 을 선보였다.
블랙아일랜드는 비와르와 함께 Bamp; 라고 불립니다. B 팀, 이후 BioWare 는' 겨울밤' 발행권 문제로 Interplay 와 사이가 틀어졌다
빙풍곡' 은 플레이어를 심수성보다 더 먼 북쪽, 10 진 중 하나인 독림진으로 데리고 빙천설에서 새로운 여정을 펼쳤다. 플레이어가 온라인으로 놀 수 있도록 게임에 줄거리를 가지고 있는 NPC 파트너가 없고, 개장한 팀 동료만 있다는 점은 게이머들의 논란을 불러일으켰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게임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게임명언)
빙풍곡' 은' 보드문' 에 비해 전투체험에 더 신경을 쓴다. 게임에서 괴물의 수와 전투 횟수는 후자보다 훨씬 많다 더욱 뛰어난 빛과 그림자와 정교한 배경음악까지 더해져 게이머들은' 보드문' 과는 전혀 다른 체험을 즐겼다.
빙풍곡' 게임 과정은 기본적으로 하나씩 지하에서 참살하는 것이다
2002 년 8 월 발매된' 빙풍곡 2' 는 흑도가 무한엔진을 이용해 개발한 마지막 게임으로 전작의 경극 중전의 특징을 이어받아 괴물 AI, 전투난이도, 지하성이 전면 업그레이드되면서 제 3 판 규칙을 채택하면서 전계 직업이 강화돼 괴살적을 자르는 것이 더욱 상쾌해졌다. 아쉽게도 이 작품은 당시 경영이 부실했던 Interplay 를 구하지 못했고, 2003 년 Interplay 는 적자로 산하의 블랙아일랜드 스튜디오를 심각하게 해체했다.
블랙아일랜드의' 빙풍곡 2' 가 아직 무한엔진과 2D 화면을 사용하고 있을 때, BioWare 는 새로운 3D 영상 기술로' 겨울밤' 을 제작했다. 이는 BioWare 의 첫 3D 게임이다. 이번에 플레이어는 북방의 명주 무동성과 천돛의 도시 루스칸의 정취를 한눈에 볼 수 있다.
당시 3D 화면은 거칠었지만 동시대에서는 표현력이 여전히 둥글다
무겨울 밤' 의 이야기는 무겨울 도시에서 맞닥뜨린 마법의 역병에서 펼쳐지며, 플레이어는 무겨울 도시의 적을 조사하고 해결할 것이다. 극중 매우 눈에 띄는 인물인 성무사 에리베스는 게이머가 가장 많이 교류하는 NPC 이자 무동성을 지키겠다고 맹세한 티르성 무사다. 하지만 게임 제 1 장 말미에 에리베스의 애인인 판스빅은 배신자를 잘못 믿었기 때문에 성주들에게 민중의 분노를 가라앉히는 제물로 목매달아 교수형을 당했다. 애인의 출발은 그녀의 신앙을 흔들었고, 미련한 민중은 그녀의 증오에 더욱 불을 붙였고, 결국 그녀는 악당에게 의지하여 복수의 길로 들어가 결국 플레이어에게 죽임을 당했다.
자료영화' 유성마영' 에서 에레베스의 영혼은 지옥에서 게이머와 만나 플레이어의 파트너가 되고, 극의 선택에 따라 최대 10 개의 다른 결말을 맺게 된다.
아이리스베스는 완전히 악마로 전락하고, 티르의 바른 길로 돌아가거나, 플레이어와 끝까지 사랑하는 것은 모두 당신의 선택
전 3D 화면에서' 겨울없는 밤' 은 전투를 더욱 실감나게 만들고, 순세 참수, 기회를 틈타 공격, 피신 선반은 모두 독립된 동작을 가지고 있으며, 마술도 당연히 화려하게 변했다. 하지만 당시 미성숙했던 3D 기술로 인해' 무겨울 밤' 은' 보드게이트 2' 에서 기세가 웅장한 장면을 만들지 못했지만 결국 300 만 판매량에 대한 만족스러운 답안지를 제시했다.
흑도가 해체된 후 Interplay 는 2005 년에 파산을 선언했지만 무겨울 도시의 이야기는 끝나지 않았다.
2006 년 흑도 일부 직원을 흡수한 흑요석 엔터테인먼트사가' 겨울밤 2' 를 제작했다. 무겨울 밤 2' 는 3.5 판' 용과 지하성' 규칙을 채택하고 있는데, 이는 중국 테이블 게이머들이 가장 잘 알고 보급하는 가장 포괄적인 규칙이다. 무겨울 밤 2' 의 직업 수는 37 개, 아르바이트 수는 4 개 (전작이 3) 에 달하며, 인물은 빌드 무늬가 많아 반복성이 이전의' 용과 지하성' 작품보다 높다.
3 판' 용과 지하도시' 규칙은 3E, 3.5 판은 3R 로 불리는데, 후자는 전자에 의해 수정되었다
빙풍곡' 이 중전경극이라면' 무겨울 밤 2' 는 중문극의 경난이다. 오리지널 게임은 난이도가 너무 낮아 게이머에게' 춘유단' 이라고 불리는데, 동료가 단독솔로를 끊더라도 스트레스가 없다. 반대로, 게임 전반에 걸쳐 교섭 옵션이 끊임없이 등장하고 있으며, 전투 기교와는 무관한 임무가 많으며, 입포 능력은 매우 중요하다.
게임 중기에는 주인공에 대한 재판이 하나 더 있는데, 각종 말솜씨를 사용하지 않으면' 법정의 뱀' 토리오에게 억울하게 될 것이다. 이번 재판은 게임 전체에서 가장 반복 체험할 만한 줄거리로 협박, 허세, 공연, 설득 등 각종 말솜씨 루틴에도 그에 상응하는 승리 수단이 있지만 자칫하면 토리오에게 멋진 리메이크를 선보일 수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물론, 당신은 법정에서 여러 가지 죽음을 무릅쓰고 완패의 맛을 체험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법정 절차가 매우 길고 내용이 많이 바뀌었지만 최종 플레이어는 여전히' 무예 재판'
무겨울 밤 2' 에는 요새 건설 시스템도 있다. 이는' 용과 지하성' 게임에서도 처음이다. ('보드게이트 2' 에서 플레이어도 직업거점을 관리할 수 있지만 단계임무만 있고 실제 건설 내용은 없다.) 재판이 끝난 후 플레이어는 반파의 십자로 요새를 점령하고, 그곳에서 병사들을 훈련시키고, 기틀을 발전시키고, 무동성의 전초역으로 최종 보스 그림자 왕의 공격을 막을 수 있었다. 이 시스템은 나중에도' 영원한 기둥',' 왕 보유' 등 게임에 흡수돼 각자의' 사거리 요새' 를 만들었다.
물론, 게임에서 훌륭한 파트너를 만드는 것도 잊지 마세요.' 빙풍곡' 은 드라마 동료를 제공하지 않고' 겨울밤' 원판에도 통제할 수 없는 용병들만 있기 때문에' 보드문 2' 에 이어 정말 인상적인 팀 동료 시스템이 바로' 겨울밤 2' 에 있다는 것을 알아야 합니다. 화면 상승으로' 겨울밤 2' 에서 동료들과 교류하는 것은 게이머를 더욱 몰입감 있게 만들고, 호감도의 증감, 질투를 다투는 다툼도 게임 과정을 더욱 즐겁게 한다.
하지만' 겨울밤 2' 최적화는 형편없고, 오리지널 팀 동료의 결말은 알려지지 않았다
마지막으로' 겨울밤 2' 의 자료영화' 배신자의 가면' 은 크리스 아발론이 주창해 원작 결말을 보완할 뿐만 아니라 줄거리를 철학적 높이로 승화시켜 믿음과 사랑, 배신, 희생에 대한 대가를 플레이어와 논의했다. 줄거리에 드러난 불신자의 벽도' 잊혀진 나라' 의 고전적인 설정이다.
빛의 풀' 의 발흥을 거쳐' 보드문' 의 정점을 지나 결국' 겨울없는 밤 2' 이후' 잊혀진 나라' 에 대한 이야기는 비디오 게임계에서 잠잠해졌다. 그동안 배경이 관련된 게임도 있었지만 대부분 반응이 평평했다.
이 게임에서' 악마의 돌',' 비수곡' 은 모두 ACT 를 만들었고, 평가는 상당히 일반적이었다. 검만전설' 은' 보드문' 정신 속작이라고 불리지만, 실제로는 양머리를 걸어 개고기를 팔고, 줄거리 게임성도 만족스럽지 않다. Metacritic 점수 61/100; 무동 온라인' 은 완벽한 세계가 지배하는 스튜디오에서 개발했지만 자질은 괜찮지만' 용과 지하성' 과' 잊혀진 나라' 라는 명목으로 본질은 여전히'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유형의 온라인 게임으로 국복 공시험은 2 년도 채 안 돼 중단됐다.
무겨울 온라인' 은' 잊혀진 나라' 배경을 적용해' 용과 지하도시' 와는 거리가 멀다
용과 지하성' 규칙의 게임은 보편적으로 난이도가 높고, 시스템이 비교적 복잡하며, 텍스트 수가 크며, 노는 것이 비교적 더운데, 플레이어 시장은 본래 크지 않다. 게다가 위세지의 허가비가 높으면 개발자들은 스스로 창작하거나 차용한 게임 시스템을 사용하는 경향이 있다. 예를 들어' 영원한 기둥' 과' 폭군' 의 시스템은 모두' 용과 지하성' 에서 탈태되고,' 왕' 이 사용하는' 개척자' 규칙도 3.5 판' 용과 지하성' 규칙에 기반을 두고 있다.
따라서' 겨울밤 2' 이후' 잊혀진 나라' 는 보드 게임에서 가장 인기 있는 배경 설정 중 하나이지만 비디오 게임계에서는 정말 잊혀질 것 같다. 2019 년 E3 전시회에' 신계: 원죄' 시리즈로 봉신한 벨기에 게임회사 라리안 스튜디오로 위세지의 승인을 선언하며' 보드문 3' 의 개발 소식을 플레이어에게 발표했고' 잊혀진 나라' 는 다시 플레이어의 시야에 돌아왔다.
현재 입수한 소식으로 볼 때' 보드문 3' 의 이야기는 여전히 칼만 지역에서 일어나고 있으며, 게임 장면에는 보드문과 주변 지역뿐만 아니라 위험한 무저갱과 바토 지옥도 포함될 수 있다. 이들은 각각 악마와 악마의 고향이다. 플레이어는 심지어' 혈전' 의 참상을 볼 수 있다. 그것은 악마와 악마 사이의 끝없는 전쟁이다.
라라이언은 9 월 30 일 시험판이' 신계: 원죄 2' 기쁨보루보다 훨씬 길다고 밝혔다.
게임의 시작 부분에서 주인공과 초기 팀원들은 심마를 빼앗은 소라 껍데기함에서 탈출할 것이지만, 심마 유체를 빼앗은 것은 이미 많은 사람들의 뇌에 이식된 지 오래다. 가능한 한 빨리 치료법을 찾지 못하면, 그들은 신입생의 탈심마로 변할 것이다. 선수들의 이야기는 이 절박한 생사의 고비에서 전개된다.
또한 2 월 공식 홈페이지에 따르면, 본작의 악당은 부활의 죽음의 세 신인 바, 반, 밀코일 가능성이 있으며, 이들은 신입생의 방법을 찾아 현재 반신의 몸으로 펠런 대륙을 배회하고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심마를 빼앗은 소라 껍데기함, 뒤편 기스양키족과 홍룡이 추격을 앞두고 있다
앞서 생방송 시연에서' 보드문 3' 의 실기 놀이도 보았다. 게임 캐릭터는 엄격한 움직임과 공격 규칙을 가지고 있으며, 각종 주사위 검정도 테이블 게임단을 복원해 실용도가 높은 등반 점프, 환경 상호 작용 등의 요소를 갖추고 있다. 플레이어는 지형, 물품, 마술을 활용해 다양한 상상력 있는 전술을 매치할 수 있고, 줄거리의 가지와 선택 시연을 보는 것도' 신계: 원죄 2' 의 일관된 수준을 유지하고 있다.
보드게이트 3' 은 최신' 용과 지하성' 5E 규칙을 채택하고 있는데, 이 판칙은 3R 을 단순화하여 신인에게 더 적합하다. 보드 게이트 3' 의 등급 상한선은 10 여 급에 불과하지만 5E 규칙은 저급 캐릭터의 전력을 끌어올려 인물이 1 급씩 올라갈 때마다 질적인 변화를 얻을 수 있도록 하기 때문에 게임 과정에서 강한 대립이 결여되는 것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다.
분명히, 그림, 음악, 동작도' 신계: 원죄 2' 를 바탕으로 크게 향상될 것이다
현재 논란이 되고 있는 부분은 게임이 재결합제 놀이를 하는 것일 수 있다. 노게이머에게 잘 알려진' 보드문' 등의 작품들은 모두 반즉시 제작돼 일부 사람들이 불편함을 느낄 수 있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하지만' 용과 지하성' 규칙은 원래 회합제 위에 세워진 테이블 게임 시스템이다.' 보드문 3' 컴백 컴백제는 규칙에 가장 좋은 복원이라고 할 수 있다. 게다가' 신계: 원죄 2' 의 전투 체험 주옥이 앞서 라라이언은 실망하지 않을 것이다.
보드문 3' 이' 보드문 2' 와 같은 높이에 도달할 수 있을지는 게임이 정식으로 나올 때까지 우리는 관을 덮을 수 없다. 9 월 30 일' 보드게이트 3' 의 선제 체험판은 Steam 에 접속돼 최대 25 시간의 게임 콘텐츠를 제공한다.
최신 규칙과 차세대 3D 화면에서 보검만의 진면모를 엿보고' 잊혀진 나라' 를 다시 방문하는 것은 상상도 할 수 없었던 일이 눈앞에 다가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