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중국 분류 정보 발표 플랫폼 - 비즈니스 서비스 정보 - Lol 악어는 어떻게 놀아요?

Lol 악어는 어떻게 놀아요?

사막 정육점-레이캬비크

타이밍, 타이밍, 수출 대상, 악어가 반드시 파악해야 하는

레이크턴은 제 첫 6300 의 영웅이라고 합니다 .. 지금까지 제가 순위에서 가장 승률이 높은 상단영웅이기도 합니다.

이렇게 잔인한 영웅이 왜 국복에서 이렇게 냉담한지 이해가 안되지만, 게임상의 친구가 나에게 공략을 쓰라고 하는데, 그럼 여러분과 내 자신의 타법에 대해 이야기해 보세요.

부문:

세 가지 에센스 조건이 가능하다면, 개인적인 제안은 1.5 이동 속도 x3 을 더하는 것이다. 악어는 두 개의 돌출이 있지만, 그는 여전히 다리가 짧은 근전이다.

조문 측은 고정마항과 성장마항 중에서 선택하였다. 온라인 일년 내내 바람을 맞은 캐난, 람보, 철남 같은 AP 에 혼자 눌려 생활할 수 없다면 고정마항전기에 예상치 못한 이득을 가져다 줄 것이다.

천부적인 재능

병사상해를 공격하는 천부적인 재능은 개인적인 취향 = = 그 천부적인 재능이 도살꾼이라고 불리기 때문에 나는 주문했다. +10 마술침투 (악어가 R 을 연 후 생긴 상처는 AP 다. 큰 모집의 그 상처를 얕보지 마라 ... 나는 종종 기술이 없을 때 맞은편을 데운다 ...)

악어는 반드시 패기를 발휘해야 하기 때문에 9/21/0 의 알통 방어 재능에 대해 나와 이야기하지 마라. 악어는 사람을 먹는 것이지, 다른 사람이 먹는 것이 아니다.

기술 추가/소환 기술

나는 플래시+허약, 플래시+점화 등을 시도했다. 결국 가장 좋은 코디는 점화+유령의 질주, 플래시, E 와 어울리는 메커니즘에는 세 가지 갑작스러운 돌출이 있어 아름다워 보이지만 실제로는 귀신의 짧은 CD 와 장거리 추격, 지원이 악어가 정말로 필요로 하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악어, 악어, 악어, 악어, 악어, 악어, 악어)

어떤 영웅이든 스킬을 빼지 않는 것이 좋은 습관이다. 상대가 누구인지 확실하지 않을 때까지 스킬을 쉽게 지적하지 마라. (1 급 단체라도 W 보다는 E 를 지적하는 것을 선호한다)

기술의 추가 나는 보통 상대방이 어떤 영웅인지 보고 결정을 내린다.

스킬에 관한 점법은 사람마다 다른 견해를 가지고 있다. 내 습관은 맞은편에 1.5 초 이상의 정신이나 기절 스킬이 없을 때 Rgt; 가 없다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스킬링, 스킬링, 스킬링, 스킬링, 스킬링) Wgt;; Egt;; Q.

맞은편에서 카이난과 람보와 같은 연을 날리고 사람을 어지럽히는 영웅: Rgt;; Qgt;; Wgt;; E

4: 타법 분석/장비 소개.

내가 외출한 것은 부갑 5 홍이다.

이후 순풍이 불면 (2 도란 또는 1 도란-gt; 잔인한 힘-gt; Cd 신발 빼기-gt; 얼음 망치 또는 스마트 블레이드-gt; 춘형갑-gt; 가벼운 언어-gt; Atamor 의 피 묻은 칼), 만약 자기 측이 많이 통제하고 맞은편 법사가 많다면, 지혜의 특수 효과는 기술 W 를 통해 첨부될 수 있고, 얼음망치에 당신의 큰 수법과 춘고갑을 더하면 이미 충분한 생존 능력을 줄 수 있습니다. 그 후에 수출하려면 혈검을 마시고, 고기가 되면 아타마가 된다.

역풍이라면 (N 도란은 잔인함-GT 까지 과도했습니다. 냉각 신발-gt; 광신자-gt; 춘형갑-gt; 아타마-gt; 아이스해머) 이것이 바로 고기형 악어로 변신하기 시작한 것이다. 나는 악어를 가지고 놀다가 역풍을 거의하지 않는다. 초기에 우위를 점하는 것이 악어가 해야 할 일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악어, 악어, 악어, 악어, 악어)

내가 흔히 볼 수 있는 상서와 대응에 대해 말해 봐.

양쪽에 모두 야생영웅의 존재가 있기 때문에, 특히 야생에서 소모할 필요가 없는 몽도, 맹인 등이 있기 때문에, 첫 번째 병사는 가능한 한 상대에게 약한 모습을 보여 주고, 병선을 자기 방탑에서 멀지 않은 곳에 두고, 항상 맞은편 영웅의 자리를 잘 지키고, 아래 풀숲에서 멀리 떨어지도록 주의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맞은편이 블루버프 시작의 영웅이라면 처음부터 최대한 빨리 업그레이드해야 한다. 2 급 악어와 1 급 악어는 전혀 영웅이 아니다 .. 맞은편보다 2 급 앞서면 바로 E-GT; W 기절-gt; A-gt; E 다시, 이것은 악어의 가장 기본적인 피 묻은 트릭입니다.

또한, 혈액 막대 아래 큰이모의 악어와 도랑 기름 덩어리의 악어는 전혀 등급이 아니다. (좋아, 내가 말한 것은 노여움이다.) 참을 수 있으면 참고, 붉은 줄무늬가 밝을 때까지 참으며, 타이밍을 직접 잘 보고, 맞은편이 일본인이라 해도 혈액의 1/3 을 더 떨어뜨려야 하고, 이후 기회를 잘 보고 1 번 더 문지르면 살인을 시작하는 것을 고려해 볼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스튜어트,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희망명언)

일반적인 청구서:

원숭이: 사실, 나는 항상 원숭이의 윗사람이 가장 과대평가된 영웅 중 하나라고 생각했는데 ... 원숭이가 6 급 전에 완전히 통제되지 않았기 때문에, 네가 올라갈 때 W 를 잘 받아라. 원숭이 손이 거의 보이지 않더라도, 보이지 않는 상태에서 W 의 현기증과 상처를 먹을 것이다. 원숭이의 피 아래 절반을 기다리며, 분노를 모아서 직접 불을 붙이자.

참, 바람둥이 원숭이는 때때로 은신 같은 척하기로 한다. 보통 원숭이는 움직이지 않을 때 그의 몸에 불이 붙지 않았는지, 그렇지 않으면 나는 그에게 가장 가까운 풀숲 가장자리로 달려가고, 질주와 E 의 두 단락이 튀어나오면 원숭이가 너의 이빨을 뛰쳐나갈 수 없다.

서원: 높은 폭발대 통제와 빠른 달리기가 빠른 이 물건, 아니면 위의 그 루틴, 서원은 스킬을 통해 수동적인 A 를 내고, 반드시 그의 W 에 의지해야 하고, 그리고 그가 온 범위도 길지 않기 때문에, 악어와 그가 싸우는 것에 더 많은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 악어의 멀미는 그보다 더 오래 지속되기 때문에, E 의 부가적인 갑옷 효과 피해도 전기 서원보다 더 높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악어, 악어, 악어, 악어, 악어, 악어)

뱀파이어/남자칼 등: 폭발 후, 그가 도망친 후 혈액량과 자신의 노여움이 그를 죽일 수 있는지 판단하고, 가능하다면 질주해 불을 붙이자. 소년.

람보/스파르타/선장: 이런 선패는 징그럽습니다. 만약 철자를 찾을 수 없다면, 주 Q 를 고려해 피를 바꿀 수 있습니다. 결국 W 가 손에 있으면 그들을 메스껍게 할 수 있습니다. 5 ~ 5 번의 기회가 그를 죽일 수 있습니다. 아니면 자신의 실제 조작을 봐야 합니다. 스파르타처럼 기절하면 Q 가 될 수 있어요. 너무 겁내지 마세요. 그가 계속 Q 를 하면 곧 블루가 부족해질 거예요.

야생영웅을 치는 보조까지 합치면 똑같이 5 ~ 5 개다. 욕심을 내지 않도록 주의해라. E 가 과거에 E 가 돌아오려고 했을 때 E 가 이미 냉각된 것을 발견할 수 있도록 조심해라.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영웅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영웅명언)

비교적 골치 아픈 영웅, 캐난, 철남, 표범녀 같은 연날리기, 밀선이 강하고 보호막/가혈이 있는 물건, 먼저 캐난, 경박한 캐난 () 이 당신을 전혀 가까이 갈 수 없게 하고, 흔적을 남기면 당신을 기절시키고, 따라잡지 못하고, 사람을 때리고, 아프고, 이런 것을 만났을 때 거북이가 탑 앞에서 보병합니다

케이난은 속도를 내고 W 를 최대한 끌고 달리는 시간을 끌고, 그를 죽일 기회가 있다. 철남과 같은 유추선이 매우 빠른 영웅에 관해서는 악어 자체가 청선 영웅이고, 타워 앞 보검도 압력이 없다. 상대방이 줄을 빨리 밀면 야생 영웅들이 끊임없이 gank 를 맞고, 야구 영웅과 잘 협상하고, 네가 먼저 W 에 불을 붙이고, E 가 붙어 있다는 것이다.

Gank

신: 놀 줄 아는 신중함은 이길 수 없고, 풀리지 않고, 순위는 기본적으로 반할 거예요. 그래서 걱정하지 마세요. 하하하.

가장 흔히 볼 수 있는 상표는 이것들이고, 마지막으로 작은 tips 를 말한다.

1. 충분한 노여움이 있는 악어와 노여움이 없는 악어는 전혀 영웅이 아니다. 군전이든 소규모 건크든 필요할 때 분노를 유지하는 것은 무서운 악어에게 꼭 필요한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악어, 악어, 악어, 악어, 악어, 악어, 악어, 악어, 악어)

(침을 뱉고, 무릎을 꿇고 야만왕의 노기 메커니즘을 악어에게 빌려주고, 결정적인 순간에도 늘 노기가 부족한 나무가 있다.)

2. 악어의 큰 수법은 곧 죽거나 혈액량이 적을 때만 열리는 것이 아니다. 전투에 들어갈 준비가 되면 대오를 미리 열어 위치를 정확히 파악해 뒷줄로 자르고 맞은편 캐리

를 쳐라

3. 춘형갑은 얼음망치에 버금가는 악어의 핵심 큰 부분 중 하나로, 큰 트릭을 한 악어는 조롱을 많이 한다. 왜냐하면 초기 표현이 후기 상대화력의 수출점에 영향을 미치기 때문에, 나는 늘 춘형갑의 효과를 가지고 있고, 광신도인 아다마가 손에 쥐고 있는데, 자를 때 맞은편 카리가 미친 듯이 나를 때린다. 신춘형, 한 명 더 목숨을 걸고, 불을 모아 울지 않고 일어나 계속 부추겼다. 。 。

4. 악어가 순수출의 장비 노선을 걷게 하지 마라. 지지할 수 없는 것은 영원히 수출되지 않는다. 살아 있어야 dps 가 있다. 악어는 후기까지 확실히 약하기 때문에 반육이 악어의 귀로이다. 그렇지 않으면 ADC 가 왜 꼬집을까.

5. 악어는 죽음을 두려워하지 말고 죽으러 갈 수 없다. 기회를 잘 보고 상대를 통제하는 캐리를 잘라낸다. 후기가 되어도 악어의 기술이 맞은편 캐리를 때리는 것은 무섭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악어, 악어, 악어, 악어, 악어, 악어, 악어, 악어, 악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