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cg란 무엇인가요?
게임에서 CG란 무엇을 의미하나요?
게임 CG는 수학적 알고리즘을 이용해 2차원이나 3차원 그래픽을 컴퓨터 모니터의 격자 형태로 변환하는 과학이다.
컴퓨터를 시각 디자인 및 제작의 주요 도구로 활용하는 일련의 관련 산업이 형성됨에 따라, 국제적으로는 컴퓨터 기술을 활용한 시각 디자인 및 제작 분야를 CG라고 부르는 것이 관례입니다.
추가 정보:
본토 게임 산업의 '선사시대'를 주도한 것은 1980년대 초 시작된 우리나라 대만 성의 PC 게임 산업이었습니다. 임무는 중국 오리지널 게임의 하늘을 지원하는 것입니다. 당시 국내 게임은 대만에서 생산된 중국 게임뿐이었다.
1983년 12월 25일, 왕준보(Wang Junbo)는 대만 가오슝시에 Zhiguan Technology Co., Ltd.를 설립하여 세계 최초로 공인 중국어 버전 제품 대리점 판매 계약을 체결한 회사가 되었습니다. 1989년 4월, Zhiguan은 중국 게임 전문 잡지인 "Software World"를 처음으로 출판했습니다.
1991년 4월 지관은 중국인이 개발한 최초의 PC 게임 '삼국지'를 출시하고 처음으로 TV 광고를 통해 홍보하며 시장에 삼국지 열풍을 일으켰다. 70,000개가 판매되어 대만 컴퓨터 게임 역사상 가장 높은 수익을 올린 컴퓨터 게임이 되었습니다.
1992년 9월 Zhiguan은 광저우에 지점을 설립하여 본토 시장에 진출한 최초의 대만 게임 회사가 되었습니다. 이후 회사는 왕준보(Wang Junbo)의 리더십 하에 본토 게임 시장에서 급속도로 성장했으며, 독립형 게임 시대와 온라인 게임 시대 모두에서 인상적인 성과를 거두었습니다.
1984년 6월, 징쉰정보(Jingxun Information)가 타이베이에 설립되어 2년 후 컴퓨터 게임 퍼블리싱 사업에 진출하기 시작했습니다.
1988년 4월, 대우정보유한공사(Daewoo Information Co., Ltd.)는 타이페이시에 공식적으로 설립되었으며, 대만 최초의 중국 컴퓨터 게임 개발 전문 회사였습니다. 자사의 '검선녀전설'과 '모노폴리'는 출시 이후 유저들의 큰 사랑을 받으며, 독립시대 중국 게임이 따라올 수 없는 고전작으로 자리 잡았다.
1993년 8월, Huayi International Co., Ltd.가 타이페이에 설립되었습니다. 이 회사는 앞으로 중국 본토에서 온라인 게임이 성장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할 것입니다.
요약: 1994년 이전에는 중국 본토에는 기본적으로 공식적인 게임 산업이 없었습니다. '카피캣 게임기'에는 외국산 불법게임만 있고 PC에는 대만산 불법게임과 외국게임만 있다. 그러나 중국 본토의 첫 번째 게임 플레이어가 양성된 것은 이러한 조건이었습니다. 그들 중 많은 사람들이 나중에 중국 본토에서 오리지널 게임의 중추이자 엘리트가 되었습니다!
바이두백과사전-게임CG
바이두백과사전-CG
CG애니메이션이란?
CG는 원래 컴퓨터 그래픽의 영어 약어였습니다. 컴퓨터를 시각 디자인 및 제작의 주요 도구로 활용하는 일련의 관련 산업이 형성됨에 따라, 국제적으로는 컴퓨터 기술을 활용한 시각 디자인 및 제작 분야를 CG라고 부르는 것이 관례입니다. 기술과 예술을 모두 포함하며 그래픽 인쇄 디자인, 웹 디자인, 3차원 애니메이션, 영화 및 TV 특수 효과, 멀티미디어 기술, 컴퓨터 기반 건축 디자인 등 오늘날 컴퓨터 시대의 거의 모든 시각 예술 창작 활동을 다룹니다. 디자인, 산업 스타일링 디자인 등
일본에서 CG는 일반적으로 순수한 예술적 창작부터 광고 디자인에 이르기까지 2차원 또는 3차원, 스틸 또는 애니메이션일 수 있는 디지털 작품을 의미합니다. 넓은 의미에서는 DIP, CAD도 포함되며, 이제 CG가 만들어내는 미디어 문화와 가상현실 기술도 모두 CG 카테고리에 포함될 수 있게 되었습니다.
CG가 무슨 뜻인가요?
CG'는 원래 컴퓨터 그래픽의 영어 약어입니다.
기술과 예술을 모두 포함하며, 영화 제작 등 오늘날 컴퓨터 시대의 거의 모든 시각 예술 창작 활동을 포괄합니다. 평면 인쇄 디자인, 웹 디자인, 3차원 애니메이션, 영화 및 TV 특수 효과, 멀티미디어 기술, 컴퓨터 지원 디자인을 기반으로 한 건축 디자인 및 산업 모델링 디자인 등
전통적인 제작과 비교 애니메이션의 경우 CG 애니메이션 제작이 더욱 발전했습니다. 우선 CG 애니메이션 제작 자체에 있어서 상당한 비용이 절약되었습니다.
애니메이션의 경우, 일반 전통 애니메이션 회사의 직원 수가 3,000~4,000명 정도라면 월 생산량이 200명에 이를 수 있다. 이런 업무 효율성은 매우 놀랍다.
물론 이는 인력, 물적 자원의 투자를 무시한 것이다. CG 애니메이션은 많은 양의 종이를 필요로 하지 않으며 거의 전적으로 컴퓨터를 사용하여 제작되므로 물리적 비용을 절약하고 환경을 보호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CG 애니메이션 제작에는 기존 애니메이션만큼 많은 공정이 필요하지 않기 때문에 속도도 기존 애니메이션보다 훨씬 빠릅니다. 영화 한 편을 완성하는 데 보통 2년이 걸린다.
추가 정보:
세계 최초로 100% 컴퓨터 애니메이션으로 제작된 영화 '토이 스토리'는 영화계의 디지털 기술 활용의 한계를 뛰어넘고 새로운 지평을 열었습니다. 영화 제작의 가능성. 완전히 새로운 길.
동시에 2005년 출시된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는 웅장한 장면, 아름다운 배경, 고도로 시뮬레이션된 환경, 흥미진진한 스토리로 수많은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팬을 만들어낸 최고의 사례입니다. CG의 마법 같은 매력을 경험해 보세요.
2011년에는 '트랜스포머3'와 '슈렉3'가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했다. 모두 영화 애니메이션의 발전 전망을 보여준다. Universal Digital이 제작한 중국 최초의 완전 3차원 애니메이션 영화 "The Ring of Magic"은 2006년에 성공적으로 개봉되어 중국 CG 영화와 텔레비전의 첫 단계를 밟았습니다. 오늘날까지 중국 CG는 계속해서 발전하고 있으며 많은 CG 영화와 TV가 계속해서 발전하고 있습니다. 텔레비전 회사가 탄생하여 CG 영화와 텔레비전의 발전과 전체 산업의 고용을 주도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