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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검령" 부직은 어떤 것이 있나요?

검령은 매일의 연습급 PK 외에도 풍부한 부업을 마련해 자신의 소비를 유지하고, 이를 통해 자신의 경제를 풍요롭게 할 수 있고, 부직에서 생산되는 것은 우리의 소비를 유지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어떤 것은 우리의 전투력을 한 단계 더 끌어올릴 수 있다. 어떤 부직에서 만든 재료는 다른 부직업제작에 필요한 원료이고, 고리가 맞물린 부직은 우리의 연습급이다

제작 매핑 수집

첫째, 성군당:

자개, 깨우기, 탈출기, 해독자, 부활자, 봉마호자를 만들다.

역할: 1. 자개: 고급 부적을 만드는 데 필요한 중간 재료입니다. 2. 각성기: 마비 제거 효과. 3. 탈출 문자: 사본에서 사본 입구로 순식간에 이동합니다. 4 해독자: 무기와 가십의 봉인을 풀다. 5. 부활자: 사본에서 즉시 부활합니다. 6. 마법의 부적을 봉하다: 경공 임무에 꼭 필요한 소품.

설명: 성군당에서 제작한 너무 많은 것은 여러 가지 부적들이며, 각종 부적에서 실제로 많이 사용될 수 있는 것은 해자만, 16 ~ 20 급, 34-36 급, 2 대 전 플레이어는 평소 괴괴괴를 떨어뜨린 해자를 다 소모한 뒤 2 대 본작에서 생산한 팔괘와 무기에 충분한 해자가 없을 수 있다. (존 F. 케네디,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이렇게 하려면 추가 해독자가 필요하고, 경공 임무는 봉마호자를 사용해야 하며, 다른 부적은 거의 사용되지 않는다. 또는 괴물이 떨어지면 일상적인 사용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이 부직은 해독자 부족 플레이어의 자급자족을 만족시킬 수 있어 경제적 수익이 그리 크지 않다.

둘째, 약왕원:

진액, 회복약, 빠른 회복약, 비약, 해독제를 만들다.

역할: 1. 진액: 고급 약품을 만드는 데 필요한 중간 재료입니다. 회복약: 천천히 생명을 회복하는 약. 3. 빠른 회복약: 일정량의 생명값을 순식간에 복구한 다음 일정량의 생명값을 천천히 회복한다. 4. 비약: 순식간에 대량의 생명값을 회복한다. 5: 해독제: 중독 상태를 풀고 일정 기간 동안 면역중독 상태를 유지한다.

설명: 약왕원에서 생산한 약재는 괴업그레이드 시 필요하므로 약재 소비가 비교적 크지만 잡화점에서도 판매와 괴물 하락이 있어 기본적으로 일상적인 사용을 만족시킬 수 있기 때문에 실제 소비와 거래량이 크지 않아 거래행의 의약품 가격이 일반적으로 높지 않고 해독자 등도 덜 적용된다. 이 부직은 자급자족에 적합하여, 이렇게 많은 돈을 벌려고 할 가능성은 크지 않다.

셋째, 풍미문:

절인 고기, 음식, 제사용품 (미션 소품),

역할: 1. 절인 고기: 고급 음식을 만드는 데 필요한 중간 재료, 2. 음식: 비전투 상태에서 생명값을 천천히 회복하는 음식을 만든다. 3. 제사용품: 경공 임무를 만드는 데 필요한 임무 소품.

설명:

만든 음식은 주로 비전투 상태의 생명값 회복에 쓰이는 것으로, 전투 상태에서는 사용할 수 없다. 약왕원 약품의 존재로 풍미문이 생산하는 음식은 더 적게 쓰이고 사본, 임무, 괴물의 생산도 더해지기 때문이다. 풍미문으로 생산되는 음식은 거의 사용되지 않기 때문에 부직은 실용성이 크지 않다.

넷째: 태상문:

합성석, 팔괘파판, 합성팔괘표.

역할: 1. 합성석: 팔괘 합성에 필요한 팔괘합성석, 팔괘 합성에 필요한 재료. 2. 팔괘판: 고급 팔괘를 만드는 데 필요한 중간 재료입니다. 3. 합성팔괘표: 고급팔괘표, 속성이 비교적 좋다. 팔괘카드 합성은 필수인 팔괘패다. 팔괘표 속성이 순식간에 한 단계 높아진다.

설명: 합성석은 팔괘합성에 필요한 소품으로, 후기에 팔괘합성에 필요한 재료이므로 후소모량은 여전히 상당히 크다. 합성팔괘패는 팔괘합성에 가장 적합한 팔괘패이기 때문에 사용량은 후기에 비교적 크다. 고급 합성팔괘표 속성도 상당히 좋다. 자급자족이든 이를 통해 자신의 경제를 확충하고자 하든 좋은 선택이다.

다섯째: 대장장이방:

수리 도구. 금속 잉곳. 직업 무기.

역할: 1. 수리 도구: 무기 손실은 무기를 수리하는 망치입니다. 금속 잉곳: 무기를 만드는 데 필요한 중간 재료. 무기: 다양한 직업 무기.

설명: 수리 도구는 여전히 ​​매우 유용합니다. 초보자 플레이어는 무기 상인에서 무기를 수리하지 않는 것을 기억합니다. 무기 상인은 망치보다 무기를 수리하는 것이 훨씬 비쌉니다. 수리 도구 16 급과 36 급은 좀 더 예비할 수 있습니다. 처음 두 대의 무기는 시간이 오래 걸립니다. 직업무기라면 하면 속성이 괜찮고 만들 수 있어요. 이 부직은 기본적으로 자급자족만 할 뿐, 돈을 벌려는 가능성은 여전히 크지 않다.

6: 만금당:

석재, 정공품, 반지, 목걸이, 귀걸이, 보석.

역할: 1. 석재: 보석을 만드는 중간 재료 2. 정공품: 액세서리를 만드는 중간 재료. 액세서리: 반지, 목걸이, 귀걸이의 금낭, 금낭을 열면 랜덤 속성을 얻을 수 있는 액세서리. 4. 보석: 무기에 박힌 보석으로 임의 능력을 얻을 수 있는 보석을 엽니다.

설명: 액세서리 제작의 가용성이 높지 않고, 플레이어의 사전 업그레이드 액세서리가 가산되는 몇 가지 속성은 작용이 크지 않고, 후기에는 각각 대본에서 나오는 액세서리가 있어 부직에서 생산되는 액세서리는 거의 사용되지 않는다. 보석봉투를 만들고 보석을 만들어 인품을 보았다. 능력이 좋은 보석 (예: 공격을 가한 다이아몬드, 현기증 루비, 흡혈자보석) 을 만들 수 있는 보석은 돈을 벌 수 있다. 제명 속성이 좋지 않은 것은 거의 비용을 유지할 수밖에 없다. 또 사본도 보석을 생산하기 때문에 보석 제작의 전도는 알 수 없다.

7: 세라믹 방지:

물병, 괭이, 그릇, 약병, 아카시아 황지, 정련재, 봉인 상자, 악마 시계.

역할: 1. 물병, 괭이: 성수와 성석을 모으는 데 필요한 것. 2. 그릇, 접시, 약병, 아카시아 황지, 정제재: 기타 부직업에 필요한 중간 재료. 3.? 마법의 상자, 악마 시계: 경공 임무에 필요한 임무 소품.

설명: 만든 물건은 자신에게 별로 쓸모가 없지만, 확실히 가장 돈을 많이 버는 부업이다. 만든 물건은 모두 다른 모든 부업에 필요한 중간 재료이기 때문에 판매량은 보통이 아니다. 이 부직업은 가장 중요하고 가장 돈을 많이 버는 부업이다. 하나가 아니다. 부끄럽지 않은 부직업의 왕이군요. 한 대 크게 벌고 싶은 플레이어는 생각해 볼 수 있어요.

요약: 부업이라면 돈을 벌고 싶으면 도자기방을 먼저 밀었습니다. 자급자족이 부직으로 생산된 용품을 중시하려면 만금당, 태상문, 마지막에 대장장이방을 먼저 밀어야 한다. 약이 부족한 것은 약왕원을 연습할 수 있을 것 같아요. 풍미문과 성군당 개인에게는 추천하지 않습니다. 생산된 물건은 어느 정도 용도가 있지만 사본, 임무, 괴물 생산량은 기본적으로 그대로 사용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