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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11 이전 버전에서는 보조 메뚜기가 게임 초반의 높은 W 데미지와 안정적인 R 컨트롤로 인해 바텀 라인에서 매우 인상적이었습니다. 7.11 패치 이후 메뚜기 싱글이 다시 주류로 복귀하면서 승률도 한때 34위에서 1위로 뛰었고, 출현율도 승률과 출현율 측면에서 41위에서 22위로 상승했다. , Grasshopper의 변경 사항은 매우 성공적이었습니다. Grasshopper에는 어떤 변경 사항이 포함되어 있나요? 버전 변경에 대한 자세한 설명을 함께 살펴보세요.
Q: Void Summons(공허 소환)
에서 캐스팅 시간이 단축되었습니다. 0.5초에서 0.25초로, 시전 후 구르기가 0초에서 0.4초로 증가했습니다. AP 보너스가 0.7에서 0.8로 증가했습니다.
W: Void Swarm(재작업)
마나 비용은 40/입니다. 45/50/ 55/60; 냉각 시간은 8초입니다. 시전 범위는 150야드입니다.
지속 효과: 말자하의 다른 기술을 사용하면 공허 곤충 떼가 1겹 생성됩니다. 레이어)
사용 효과: 말자하가 공허 곤충 떼가 한 겹 생성될 때마다 8/8/9/9/10 동안 에테르 영혼을 추가로 소환합니다. 초. 가상 영혼의 각 공격은 12/14/16/18/20(+0.2AP)(+0.4 추가 AD)의 추가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미니언에게는 300% 피해, 에픽 몬스터에게는 50% 피해)
에테르 값: HP가 3바에서 65+8x 레벨로 조정되었습니다. 공격력이 30/35/40/45/50(+0.4 추가 AD)에서 5+3.5x 레벨로 조정되었습니다. 공격 속도가 0.665에서 0.665+2로 증가했습니다. %x 레벨(레벨 18에서 0.891), 방어력이 30에서 16+2x 레벨로 조정, 마법 저항력이 50에서 8+1x 레벨로 감소, 처치 금화 보상이 5에서 2로 감소, 이동 속도가 451에서 400으로 감소 지속 시간은 모든 레벨에서 12초에서 8/8/9/9/10초로 감소했습니다. 이제 방어 타워와 영웅의 공격은 에테리얼이 기본 대상으로 이동할 때 얻는 100%의 이동 속도 효과를 제거합니다. 공허충의 이동 속도가 말자하와 거리에 따라 영향을 받는 효과
E: 사악한 별 환영
AP 보너스가 0.7에서 0.8로 증가했습니다.
R: 하데스의 손아귀
부정적인 에너지 영역 피해가 25/35/45%(+0.075AP)에서 10/15/20%(+0.025AP)로 감소했습니다. 이제 대상의 최대 체력도 광선으로 인해 발생할 수 있습니다. 125/250/375(+1.25AP) 마법 피해
해석: 메뚜기의 가장 눈에 띄는 변화는 메뚜기가 사용해야 하는 W 곤충 떼의 소환 모드입니다. 레이어를 추가하는 것만으로 가능합니다. 다른 스킬은 최대 3마리의 영계 정령을 소환할 수 있으며, 영계 정령의 능력치는 가장 눈에 띄는 영웅 공격으로 즉시 영계 정령을 죽입니다. 따라서 지원 플레이 시 메뚜기는 더 이상 가상 정령에 의존하여 지배할 수 없습니다. 이번 변경으로 인해 보조 메뚜기의 핵심 출력 방식이 폐지되고 곤충의 지속적인 출력과 소비가 없으면 보조 메뚜기의 시대는 끝나게 됩니다. . R 스킬의 AOE 스킬이 감소되었으며, Q, E 스킬의 마력 계수가 증가되어 미드라이너 그래스호퍼의 출력 능력이 향상되었습니다. 포인트 추가 추천 스킬
중간에 있는 메뚜기는 벌레에 의지해 높은 출력을 낼 수 없고, 신형 W는 충전이 필요하고 라인전 시 순간 출력 능력이 부족하기 때문에 E 스킬이 도움이 될 수 있다. 파란색 라인을 뒤로 밀어서 적에게 일정량의 제압력을 주어야 자신의 발전을 위한 공간을 확보할 수 있으므로 메인 플레이어로 추가하는 것이 좋습니다. Q 스킬은 리그오브레전드에서 몇 안 되는 무소음 스킬 중 하나로 정글갱과의 협력 및 소비에 도움을 줄 수 있으므로 보충으로 추가하는 것을 추천한다. 소환사 스킬?
그래스호퍼는 전형적인 발달형 마법사입니다. 초기에는 그래스호퍼가 장착된 이후에도 어느 정도의 기동성이 부족하여 전력 질주를 하게 됩니다. 메뚜기가 계속해서 생산량을 늘리고 생존을 보장하도록 도울 수 있습니다.
온라인 능력에 자신이 있다면 Ignite를 사용하여 레벨 6에서 단독 처치 기회를 얻을 수 있습니다! 권장 룬 특성
룬 측면에서
Grasshopper의 주문 보너스는 매우 높습니다. 높고, 높은 AP는 메뚜기에게 많은 것을 추가하며, 건강이 증가하면 이후 단계에서 생존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재능면에서 보면
소비 흐름에서는 싱글 킬에 필수적인 Thunder를 선택하고, Hellfire를 선택하면 좋은 소비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EQW.
기만적인 유형의 야만성은 필수이며 마지막 타격의 난이도를 줄여줍니다. 위험한 게임은 암살자에게 매우 효과적입니다.
장비 소개
도란 링 + 세컨드 레드는 일반 시작 장비로 마나 회복 + 체력 회복 + 세컨드 레드가 매우 가성비 좋고 일반 라인전에 적합합니다. . 다크실+재사용포션은 상대 영웅의 소비능력이 뛰어나면 소환사의 스킬 전수와 함께 자신의 성장을 보장할 수 있습니다.
그래스호퍼는 E스킬에 의존하지만! 마나 회복 효과는 좋지만 스킬 세트 이후에는 감당할 수 없는 마나의 양. 가성비가 뛰어난 고스트 북은 마법사의 필수품 대형 마스크 + 얼음 지팡이의 조합은 파탄의 필수품! 체력 + 연속 출력을 통합한 영웅입니다. Grasshopper의 스킬 세트에 완벽하게 들어맞습니다. 새로운 버전의 Banshee도 Grasshopper의 패시브와 함께 이중 보호 시스템을 통해 Grasshopper의 내결함성을 크게 높일 수 있습니다. 후반부 출력을 높이는 최강의 조합! 플레이 방법 분석
1. 초반에는 E를 사용해 병력을 장악해 상대를 강제로 묶어두세요. 병력을 보충하기 위해 Q를 사용하여 상대를 괴롭히는 데주의를 기울이십시오. 20 위안을 지불하려는 사람들이 여전히 많습니다.
2. 초반에 갱킹을 당했다면 최대한 빨리 피해야 하며, 공격을 받을 때까지 기다리지 말고 피하더라도 피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탈출하기 어려울 것입니다.
3. 블루버프는 메뚜기에게 매우 중요하고, 심지어 매우 중요하기 때문에 정글러와 더 많이 소통하세요.
4. 그래스호퍼의 스킬 및 주문 보너스는 매우 높습니다. 팀 이점을 통해 그래스호퍼는 자신의 마법력을 결정적으로 높일 수 있습니다.
5. Grasshopper는 팀 전투의 출력 환경에 대한 요구 사항이 매우 높습니다. 팀원이 항상 자신의 뒷줄을 상대방의 뒷줄로 사용하는 것을 좋아한다면 먼저 첫 번째 웨이브가 끝날 때까지 기다려야 합니다. 더 좋아.
팀전에서는 보통 ADC와 함께 뒷줄에 서게 되는데, 보통 상대방의 하프 탱커 1~2명이 와서 ADC를 죽이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들에게 최고의 장비를 제공하십시오. 우리 ADC의 정상적인 출력을 보장하기 위해 내부는 한 웨이브에서 제거됩니다. 상대가 반 육체가 아니면 확실히 도망갈 것이므로 상황은 무너집니다. 팀전에서 메뚜기 W, E는 마음대로 상대에게 던질 수 있지만, Q는 반드시 뒷줄이 위험하지 않을 때 우리 앞줄에 던져서 스킬로 위치가 흐트러지지 않도록 해야 한다. 그리고 상대방에게 엄청난 피해를 줍니다.
6. 항상 상대 장비에 주의를 기울이고, 절대 수은리본으로 상대에게 큰 것을 던지지 마세요.
7. 그래스호퍼는 25~30분 이내의 승률이 가장 높기 때문에 이 시간 동안 적극적으로 팀에 합류해 도나타를 활용해 리듬을 이끌어야 한다.
위는 제가 가지고 온 메뚜기 전략인데 모두들 순조롭게 진행되셨으면 좋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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