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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집 위의 쥐", "바다 안의 소" 라는 단어는 무슨 뜻입니까?

"집 위의 쥐" 와 "바다 안의 소" 는 모두 고대 민속의 풍수 속의 명사이다. 삼명 환통론에서 나온 것은 점쟁이의 일종이다. 손톱의 해에 태어난 사람과 을추년 태어난 사람.

1, 집 위의 쥐 [w? Sh â ng? ZH? Sh?]?

해석: 갑천간 배우자지지는 갑자년 (오행금속) 으로' 집의 쥐' 라고 불린다.

집 위의 쥐는 60 갑자 중 갑자의 해에 해당한다. 갑자의 해에 태어난 사람은 모두' 집 위의 쥐' 의 생명이다.

2, 국내 소 [h I? Nèi? ZH? Niú] 이순신]?

해석: 을천간 추지지는 을추년 (오행금속) 으로' 해내 소' 라고 불린다.

해내의 소는 60 갑자 중 을추년에 해당한다. 을추년생인 사람은 모두' 해내 소' 의 생명이다.

3, 60 갑자

60 갑자는 가장 오래된 기년 방법으로, 기년은 장기 생활의 총결산에 근거하여, 이 해에 사는 사람들이 모두 * * * 같은 상황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발견하였다.

60 갑자는 우리나라 하대에 이미 발견되어 발굴된 대량의 갑골부사에 모두' 갑자' 라는 글자가 적혀 있다.

춘추전국시대에 백가쟁명이 되자 삼도구류 중의 음양도는 역대 음양오행 풍수상술을 학파 연구의 주요 내용으로 삼았다. 진나라는 구덩이를 불태우고, 한대의 파면백가독존유술, 오두미도의 농민봉기단이 역사무대에 올라 음양교를 대신하고, 노인을 조상으로 삼았다.

원래 음양교의 음양사가 무작위로 몰락한 것은 대부분 한당에서 일본과 함께 중국 학자를 따라 동도했다. 그것이 도교가 존귀한 풍속을 가지고 있는 이유인데, 이는 원래의 음양교가 남긴 연구 성과를 탐방하기 위해서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