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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아블로 신델라 < /p>
서문: 신드라는 모든 법사의 장점을 가지고 있다. 높은 AOE 상해, 손길이, 군통제, 높은 폭발, 저소비 블루, 그리고 현재로서는 단점이 거의 없다. 신드라를 잘 하는 법, 어떻게 더 완벽한 상처를 낼 수 있는지, 그럼 작은 편찬이 와서 여러분께 자세히 설명해 드리겠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 /p>
우수: 높은 AOE 상해, 손길이, 군통제, 높은 폭발, 낮은 소비 블루. < /p>
부족: 조작이 너무 어려워서 제대로 파악하지 못하면 톤 피해를 잘 내지 못한다. < /p>
영웅 기술 < /p>
뛰어난 (수동) < /p>
기술은 전체 수준으로 승격된 후 특별한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참고: 신드라의 수동은 멋지지만 특별한 것은 없다. 이 기술의 효과는 각 기술이 만급을 배운 후에 추가적인 효과가 있다는 것이다. ) < /p>
소편 주석: 전기축적, 후기의 역천의 수동적, 4 기술이 모두 강화된 신드라가 더욱 전면화되는 것도 신델라 후기 능력의 가장 큰 보장이다. < /p>
디아블로 (Q 스킬) < /p>
작은 주석: q 변위의 단점은 범위가 너무 작지만 q 의 소모량이 적고 CD 도 괜찮다는 것입니다. 신드라의 일부 기술은 모두 이동 중에 있을 수 있다는 점에 유의해야 한다. 이 변상은 신델라의 기술 사정거리를 높여주며, 다른 사람이 기술을 잃어버리려면 1 초 동안 서 있어야 하는데, 신드라는 그렇게 하지 않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동시에 Q 스킬도 신드라의 주요 상해의 원천이다. < /p>
염력이 (W 스킬) < /p>
신드라가 병사 한 명 또는 암흑법구를 잡아 던져서 적에게 마법 피해를 입히고 이동 속도를 줄였다. (참고: 이것은 현재 게임에서 가장 재미있는 기술이다. 인근 병사를 잡고 적에게 던질 수도 있고, 허공을 던져서 현기증과 기타 효과를 낼 수도 있다. 또한 이 기술은 빨강 파랑 buff 를 잡을 수 있으며, 빨강 buff 를 던지면 감속 효과를 낼 수 있는 등 매우 틀리고 재미있는 효과를 낼 수 있다. ) < /p>
< P > 소편 주석: W 는 LOL 에 있는 대부분의 중립생물 (드래곤이 잡을 수 없는 생물) 을 잡을 수 있는 재미있는 기술이다. 영웅이 소환한 생물 (예: 애니의 곰, 마사하의 작은 벌레, 광대의 상자 등) 을 포함한다. < /p>
또한 W 는 Q 명중의 기초이기도 합니다. W 는 범위나 거리가 Q 보다 훨씬 멀기 때문에, 가능한 한 먼저 W 소편부터 병사를 치고 Q+ pina 를 받겠습니다. 이 콤보는 전기든 후기든 피해가 매우 큽니다. < /p>
마지막으로, W 도 못된장난 (예: 들붉은 BUFF 를 뺏는 것 등) 을 가져올 수 있다. 。 물론, 너무 나쁘지 마세요. 。 。 < /p>
약자 퇴출 (e 기술) < /p>
신드라는 적과 암흑법구를 물리치고 마법 피해를 입혔다. 암흑법구에 맞은 적은 현기증이 날 것이다. (참고: 이것은 매우 강력한 범위 중단이며, 당신의 허공 공과 함께 매우 강력한 범위 현기증을 낼 수 있습니다. 이것은 모든 일반 기술 중 가장 강력한 그룹 컨트롤입니다. 전장을 당구 사건으로 생각할 수 있습니다. 당신의 허공공은 모공이고, E 스킬은 클럽입니다. 당신의 적은 다른 공입니다. 손이 미끄러지지 않기를 바랍니다. ) < /p>
< P > 소편 주석: E 기술은 신드라의 가장 핵심 기술이며, 그 중 하나가 없다. 뒷줄을 보호하든, 먼저 큰 모집에 협조하든, E 는 신드라의 가장 중요한 기술이기 때문이다.
< P > < P > E > 기술 석방이 어려운 주된 이유는 다른 영웅의 제어 기술과는 다르기 때문이다. 간단히 말하면 E 스킬은 당구 클럽이고 Q 로 만든 공은 당구다. 너는 E 스킬으로 당구를 상대방에게 밀어야 한다.< /p>
라운드 기간은 사실 1.5 초밖에 안 되는데, 모가나, 허수아비, 사이언의 통제와 비교하면 아무것도 아니다 < /p>
그래서 E 기술은 내가 생각하는 최고의 제어 기술이며, 그 중 하나가 없다. 또한 E 기술 자체는 격퇴 효과를 띠는데, 이 효과는 황자의 EQ 2 연과 같은 대부분의 갑작스러운 기술에 작용할 수 있다. 그가 Q 가 올 때 E 를 누르면 황자를 직접 밀어낼 수 있다. < /p>
신델라를 잘 놀고 싶다면, E 스킬은 신드라의 모든 상해의 초석이기 때문에 가장 중시해야 할 기술이다. < /p>
능력이 쏟아지다 (R 기술) < /p>
신델라는 그녀의 모든 암흑법구로 적의 영웅을 폭격했다. (참고: 신드라의 큰 수법은 주위의 허공들을 모아 적을 공격하는 것이다. 모든 허공마다 한 번의 해를 입힐 수 있다. 그녀는 항상 3 개의 허공 공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최소한 3 번의 피해를 입힐 수 있다. 목표 주위에 2 개의 허공 공을 미리 준비하는 것이 좋다. 이렇게 큰 모집의 상처가 더욱 높아질 수 있다. 이 기술의 타이밍은 신델라 수준의 판단 기준이 될 것이다. ) < /p>
소편 주석: 뉴스에서 보는 3 초 동안 가장 중요한 부분은 큰 수법으로, 문자 묘사에서 정면으로 쏟아지는 광패의 멋을 느낄 수 있다. < /p>
< P > 먼저 잘못된 점을 바로잡는다. 신델라의 큰 수법은 공이 많을수록 좋다. 6 구 한계초살은 실전에서 아무런 의미가 없다. 중요한 의미는 어떻게 더 높이 치러질 수 있는가이다. < /p>
그게 무슨 뜻일까요? 간단합니다. 신드라의 큰 부상은 당시 장면의 공 수에 따라 이론적으로 6 골을 동시에 얻을 수 있었지만, 이는 의미가 없습니다. 만약 런크에서 그렇게 한다면, 아침 술잔을 죽이거나 상대방이 이미 빠져나갔기 때문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 /p>
< P > 신드라는 세 개의 공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스킬 설명에서 가장 낮은 총 상해를 설명하고 여러 번의 실험을 통해 개인적으로 가장 이상적인 데이터를 얻을 수 있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 /p>
그것은 5 개의 공이다. 5 개의 공은 조작이 그리 어렵지 않다. 상대를 죽이기로 결정했을 때, 지금 병사가 Q 를 쌓고, 그 후 W 가 아까 공을 잡아 상대방에게 던졌다가, E 가 기절하고, 두 번째 Q 를 받고, 마지막 큰 트릭+인화, 이 상처는 매우 높다. < /p>
물론, 이 시기에만 적합합니다. 당신의 상대는 단 한 명뿐이고, 연대전이나 POKE 단계에서는 다른 대응 방법이 필요하기 때문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전쟁명언) < /p>
그림자 흐름의 주인 < /p>
신드라는 강도에게 어머니가 아들을 때리는 느낌이다 < /p>
< P > 칼을 강탈할 때 Q 를 넣어 소비하고, W 는 바닥에 던져진 Q 를 잡고, 강도에게 던지고, E 스킬에서 기절하고, Q 에서, 이런 식으로 하면, 강도의 양이 거의 절반이나 된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강도명언) (QWEAAQA)
< P > 강도가 다시 억압될 경우 경험은 우리보다 조금 뒤떨어질 수 있다. 6 을 앞지르면 초살살 기회를 잡을 수 있다. 같은 조작이지만, 이번에는 더 많은 피해를 입힐 필요가 있다. < /p>
< P > 신드라의 큰 수법은 목표를 따르고, 목표가 번쩍이면 따라가지 않기 때문에 상대방이 번쩍이는 것을 볼 필요가 없고, 우리도 따라간다. < /p>
폭파귀신재 < /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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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P > 선 기간에는 단살에 대해 생각할 필요가 없다. 폭탄인의 입장은 반드시 매우 뒤처질 것이다. 만약 네가 앞으로만 소비하면 오히려 지뢰 뒤의 Q 에 상처를 입게 될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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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선 기간 동안 가능한 한 평화보검으로, 그동안 들판을 쳐서 잡을 수 있다면, 함께 들판을 치면 그를 데리고 갈 수 있다. (QWEQ), 이렇게 하면 폭탄인을 기절시킬 수 있고, 다시 야수를 때리는 버프에 맞춰 쉽게 바삭한 폭탄인을 데리고 갈 수 있다 < /p>
조석 해령 < /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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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P > 대선 기간 동안, 작은 물고기들은 칼을 보충하기 위해 앞으로 나아갔고, 우리는 Q 기술을 이용하여 소비할 수 있고, 평평한 A 를 이용하지 않고, Q 스킬을 이용하여 파랑을 적게 소비하고, QCD 가 짧아야 하며, 작은 물고기들이 폭발은 높지만, 파랑이 많이 소모되기 때문에, 작은 물고기들이 온라인으로 두 세트를 내동댕이친 후, 거의 파랑을 볼 수 있다. < /p>
6 급으로 올라간 후, 작은 물고기들이 E 스킬을 넘겨주면, 우리는 이 기회를 잡을 수 있다. 연발초를 이용할 수 있는데, 왜 작은 물고기들이 E 스킬을 다 써야 큰 트릭을 사용할 수 있을까? 작은 어인의 E 스킬이 모든 잠금 스킬을 면역할 수 있기 때문에 검희대수, 중앙아시아 등은 선택할 수 없다. < /p>
태엽마령 < /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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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P > 태엽에 보호막이 있기 때문에 5 개의 공이 있더라도 신델라는 피투성이 태엽을 1 초 동안 떨어뜨리기 어렵기 때문에 가능한 한 태엽의 혈량을 소모하고, 안위가 완비된 상태에서는 그의 정면교체와 상관없다. 태엽이 신델라를 단살하는 것도 환상이다. < /p>
< P > 태엽혈량이 절반 남으면 한 세트를 이용해 그녀를 데려갈 수 있다. 제때에 그녀는 회혈을 해도 두렵지 않다. 신드라의 한 세트가 부상이 매우 높기 때문이다. < /p>
복수불꽃혼 < /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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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선 기간 동안 가능한 한 q 로 화남의 혈액량을 소비하고, 평평한 a 소비를 이용하지 마라. 화남의 w 에 맞으면 아프다. 화남이 앞으로 나아갈 때 우리는 QE 2 연련을 이용해 화남을 기절시켜 작은 폭발을 일으킬 수 있다. < /p>
6 급 이후 시야가 충분한 경우 화남을 단살하고 화남을 단살하는 동안 자신의 전방에 병사가 있는 상태를 보장해 맞붙는 것을 고려해 볼 수 있다. 화남이 효과를 점화한 뒤 Q 스킬을 잇는 현기증은 2 초, 2 초 동안 화남이 족히 높은 상처를 낼 수 있기 때문에 우리는 병사 뒤에 숨어서 연패를 치려고 노력한다 < /p>
디아블로 천부적인 재능과 부문 < /p>
의 일반적인 AP 부문, 빨간색 고정마술이 9 개, 노란색 고정갑옷 9 개, 파란색 고정마가 9 개, 에센스 고정마술 3 을 추천한다 < /p>
천부적인 추천 < /p>
< P > 재래식 AP 천부적인 재능은 거의 설명할 것이 없다. 신드라의 탄도와 기초공격력은 모두 괜찮다. 보칼은 그리 어렵지 않다. 그래서 도살자를 시켜 보칼을 강화할 필요가 없다. < /p>
소환 기술: 선택적 치료 < /p>
연대 사고 < /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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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P > 이때 단체전의 나팔은 E 기술단전은 두 가지 용도가 있다는 것을 떠올린다. 첫 번째는 통상적인 선제통제이고, 두 번째는 상대의 돌진을 막는 것이다. 구체적인 용법은 상대의 성형과 정세에 달려 있다 < /p>
< P > 합리적으로 E 기술을 사용하는 것이 신드라의 정수다. 만약 좋은 E 기술을 사용하는 신드라가 단전에 있다면, 이 팀의 승리율은 크게 높아질 것이다. 좋은 E 기술을 사용하는 신드라, 후방에서 출력되는 ADC 를 위한 좋은 출력 환경도 개선할 수 있다. < /p>
선적 제안 < /p>
외출복 < /p>
일반 AP 외출을 통해 온라인 발육 능력을 보장합니다. < /p>
중기복 < /p>
성배에 나가면 온라인 소비능력을 높일 수 있고 모자는 AP 필수 출력복이다. < /p>
복장 < /p>
이런 장비는 초도 안 돼, 정말 조작이 안 돼. < /p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