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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타 연대전에서 가장 강력한 수법은 무엇입니까?

Dota 라는 게임은 수년간의 발전을 거쳐 더 나은 균형으로 나아가고 있다.

Dota 는 5v5 게임으로서 영웅만으로는 하늘을 거스를 수 없다.

그러나 큰 트릭의 말하기, 정말 많은 영웅의 큰 트릭은 매우 강력 하 고 결정적인 효과가 있다.

개인이 이것에 대해 순서를 정해서, 모두들 토론할 수 있다.

1 위: 미스터리 트릭-블랙홀

수수께끼를 새로 고치는 것은 시들어 떨어지고, 통제 효과는 기능 면역을 무시하는데, 누가 죽었는지, 소가 핍박한다고 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그러나 그는 또한 영웅을 두려워합니다. 그것은 침묵입니다. 지속적인 시법이 필요하기 때문에, 당신이 나를 확대하면 순식간에 당신을 끊을 수 있습니다. 당신이 큰 것을 새로 고치면 나도 큰 것을 새로 고칠 수 있습니다. 나는 샘물에서 전화를 끊으면 당신이 확대되면 됩니다. (존 F. 케네디, 침묵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침묵명언) 하지만 어쨌든 블랙홀의 망치 정음 효과는 절대 1 위다.

2 위: 매머드 트릭-2 단계 비틀림

매머드의 큰 움직임도 단음 효과를 낼 수 있다. 일단 매머드가 5 개로 커지면 팀원들의 작은 통제와 함께 조수 () 가 큰 효과를 낼 수 있고, 왕왕 단전의 승부를 결정하는 경우가 많다.

하지만 매머드 놀이를 좋아하는 게이머들은 너무 커서 반드시 아치를 해야 한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큰 것은 공대보다 많은 게이머들이 알고 있다고 믿는 것과 같습니다. 하지만 이 아치가 좋은 일인지 나쁜 일인지는 따로 말할 수밖에 없다.

3 위: 허공 대법

허공의 이 큰 수법은 다소 논란의 여지가 있지만, 나는 사람마다 달라야 한다고 생각한다. 잘 놓아둔 큰 수법은 바로 풀리지 않는 존재이고, 잘못 놓아둔 큰 수법은 네 가지 제보를 가져다 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위의 말은 모두 팀형의 큰 수법이다. 비팀형이라고 말한다면, 나는 오직 한 가지만 인정한다. 바로 종말사자, doom 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팀명언) 대박이야, 좋아, 무릎을 꿇고 아빠라고 불러!

사실, 송아지 트릭, 검은 새 트릭, 흑 마법사 트릭과 같은 다른 많은 사람들이 있습니다.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게임을 즐기고, 즐거움을 나누고, 저는 즐거운 트리입니다.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전자경기 게임 중 하나인 도타의 명성은 세계 각지에서 명성을 얻고 있다. 5V5 의 전투로서 게이머들에게 가장 흥미진진한 것은 다채로운 단전이다. 연대전에서 어떤 보잘것없는 조작이라도 경기의 승패에 영향을 줄 수 있다. 플레이어는 온 정신을 집중하여, 모든 기술은 약간의 착오가 생길까 봐 정확하게 풀려난다. 긴장되고 자극적인 단체전에서 영웅의 큰 수법이 가장 중요한 요인이 되는 경우가 많으며, 때로는 매우 중요한 큰 수법이 전체 전세를 역전시킬 수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영웅명언)

DOTA 에는 많은 영웅들이 있고, 영웅마다 메커니즘이 다르고, 팀에서의 위치도 다르다. 하지만 항상 강인한 큰 수법으로 플레이어에게 잘 알려진 영웅들이 있다. 도타 중 단전이 가장 강력한 수법이 무엇인지 주제적으로 물어본 이상 수수께끼의 답을 풀어보자.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DOTA 드라마), 영웅명언)

천노법사의 신비로운 빛은 게임에서 가장 강력한 기능 중 하나로 꼽힌다. 먼저 천노법사가 궁극의 마법 기술을 이용하여 정확하고 치명적인 오술력장을 불러 적수를 파괴한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2~4 초 안에 범위 내 모든 영웅에게 큰 피해를 입혔다. 1 급에서 3 급까지 상해는 각각 600/1000/1400 입니다.

이 상처를 보고 깜짝 놀랐나요? 만점에 이르면 1,400 의 피해를 입힐 수 있다. 만약 적들이 기능 상해를 가득 채우면, 기본적으로 연대에 의해 소멸될 것이다. (존 F. 케네디, 노력명언) 부상이 높을 뿐만 아니라 이 기술의 냉각 시간도 매우 짧아 60/40/20, 큰 모집이 꽉 차면 20 초 만에 큰 수단이 될 수 있는데, 누가 이런 큰 수법을 견딜 수 있겠습니까? 그래서 천노법사의 큰 수법은 확실히 버그 같은 존재로 꼽힌다. 부상이 높을 뿐만 아니라 냉각 시간도 비교적 짧아 매우 대단하다고 할 수 있다.

천노법사의 큰 수법은 영웅에게만 유효하며, 큰 모집 범위 내에 영웅이 없을 때만 비영웅 부대에 해를 끼칠 수 있다는 점에 유의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영웅명언) 동시에, 기능면역상태에 있는 적들은 균등하게 피해를 입지 않을 것이다. 스킬 석방 위에는 약간의 제한이 있지만, 전반적으로 위력은 여전히 매우 강하다. 연대전에서 기술의 석방 범위를 잘 파악해 가능한 한 적을 덮으면 기본적으로 파멸적인 타격을 입힐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스튜어트, 자기관리명언)

하지만 마지막으로, 저는 도타에 소위 가장 강력한 수단이 없다는 것을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팀원들과 협력하는 큰 수단만이' 최강' 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도타는 협조를 중시하는 게임이다. 유물론의 이론에 따르면 인간의 주관적 능동성만이 성공의 결정적 요인이다. 그래서 도타 연대전에서 가장 강력한 것은 팀워크다. 하지만 우리는 팀협력만 하면 친구가 벽돌을 찍는 것이 분명하다고 말한다. 그럼 단체전시에서 가장 강력한 수법이 무엇인지 분석해 보자. 개인적으로 생각하는 단체전 위력 순위는

1 위, 사왕은 이 큰 모집을 위해 사는 영웅이라고 할 수 있다. 큰 수단을 내놓을 수 없는 사왕은 소용이 없다. 큰 지진은 모든 범위의 적의 지상 목표를 다치게 할 수 있다. 동시에 10 의 공격 속도와 30 이동 속도를 낮추며 3(5) 초 동안 지속하면 기본적으로 중간 모집팀이 때리기도 전에 불구가 된다.

2 위, 미스테리의 큰 수법, 미스테리는 블랙홀 안의 모든 영웅을 흡입할 수 있고, 모든 영웅들을 이탈하고 기술을 사용할 수 없고, 지속적인 피해를 입을 수 있다. 이 큰 연대는 전시에 죽음과 함께 죽어 가는 것이 절호의 존재다.

3 위, 허공 대수, 허공 대수 시간 정지는 매우 bug 의 존재다. 큰 모집 범위 내에서 상대방과 우리측 영웅은 시간 정지기계에 의해 통제되는 것처럼 어떤 조작도 할 수 없다. 이 시간 동안 허공이 소가 충분하다면 상대방의 모든 바삭한 껍질, 법사 등을 거의 초 떨어뜨릴 수 있다.

4 위, 진동하는 신우대수, 대혼전에서, 한 가지 큰 것은 항상 세상을 깨끗하게 하는 그런 종류의 위력을 가지고 있다. 그 위력은 매우 크며, 병사류는 이런 멸망지의 타격에서 기본적으로 비워지고, 쌍방은 보통 송아지가 크게 뛰는 것을 방지하지만, 송아지의 크기는 지방인이 매우 많고 모일 때만 최고의 위력을 발휘할 수 있다. 약간의 아쉬움이 있다고 할 수 있다.

5 위, 삼웅 병행 통제, 조수 사냥꾼의 대천자, 반인매머드의 대견인, 나무인의 큰 상처, 세 가지 큰 수법은 기본적으로 상비단체 통제 기술로 주로 상대를 통제하고 팀원의 역할을 돕는다.

6 위, 제우스 대전은 집을 나서지 않고 서로의 잔혈영웅을 정밀하게 소멸시켜 살아남지 않는 것이 제우스의 큰 수법의 매력이다

전반적으로 도타는 복잡한 게임으로, 도타의 승부를 결정하는 요인이 많다. 어떤 영웅이라도 자신의 기술로 전장 상황을 바꾸고 팀에 결정적인 역할을 할 수 있다. 그래서 순위도 상대적이다. 아무리 강력한 기술이라도 놀지 않는 플레이어의 손에는 효과가 없다. 최종 결정은 역시 사람의 조작 및 팀워크에 있다.

Dota 는 이렇게 여러 해 동안의 발전을 거쳐, 우리는 발전의 시각으로 사물을 보는 것을 배워야 한다. 지금도 수수께끼가 크고, 매머드가 크고, 허공이 크다면, 나는 인운이운에 있다고 생각하는데, 이 게임을 진정으로 이해할 수 있는 것도 없고, 전혀 새로운 것도 없고, 볼거리도 없다고 생각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나는 이 몇 개의 집단제어형 큰 수법이 확실히 대단하다고 생각하지만, 더 많은 것은 통제일 뿐, 상처는 높지 않아 자신이나 팀원의 물리적 출력에 협조해야 한다. 지금 이 버전이 대단한 몇 가지 큰 수법을 열거하겠습니다. 출력이 높으면 초인인 또 큰 트릭 자체 AOE 출력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성공명언)

1, 악마 마법사 큰 트릭-죽음 손가락

기초상해: 1025 시 (장비 A 지팡이) 매 대모집점마다 상대방이 3 초 이내에 사망할 때마다 50 포인트 상해를 더하고, 또 마술강화 (블루량과 관련), 대모집그룹 AOE 상해, CD 시간 20 초, 영롱한 마음을 낸 뒤 15 초 큰 수법이다. 이 상처가 이 폭발 테러를 일으켰는지 물어봐도 될까요? 후기에 때려죽인 사람이 많아 4000 을 다치게 하는 것도 어렵지 않다. 나는 일찍이 4,000 개의 용심 도살자를 때린 적이 있다. 점프칼을 인도하여 도처에서 사람을 체포하고, 먼저 양을 찔러 큰 칼인 bkb 를 찔러도 거의 열리지 않는 것은 그야말로 후기의 라인 영웅과 연대전의 악몽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2, 그림자 마술 트릭-영혼의 elegy

상해 이론 계산: 3 급은 영혼 46 시 영혼 (A 지팡이 효과 장착, 현재 40% 의 상해를 초래하고 회복으로 인한 상해), 영마 3 급은 각 혼이 초래한 상해 160 점을 모집한다. 이론계산최대 피해는 단량체 160*23*1.4=5152 점 상해까지 도달할 수 있고, 아직 마술증강이 아니며, 마술증강 후 이론값은 5600 시 정도에 달할 수 있다. 나는 초살혈 약 4,000 명의 영웅을 실측했고, 영마가 건조된 후에도 폭발 피해를 입힐 수 있었다. 함께 서 있는 적 영웅 다섯 명을 때리는 이 상처는 상상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그림자만 내놓으면 피투성이가 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이런 수출은 폭발이라고 할 수 있다. 단점은 이 큰 모집단전이 잘 풀리지 않고, 모든 영웅을 중심의 상해를 입히기도 어렵다는 것이다.

이것이 바로 저의 간단한 견해입니다. 여러분들이 다른 의견과 견해를 가지고 있는지 모르겠습니다. 논평구 교류 토론을 환영합니다.

흑 마법사, 치명적인 연결 우선 순위 영웅, 만약 TB 의 분신에 연결되어 있다면, 몇 개의 지옥불을 연결하면 초인일 수 있다.

심연의 영주, 전략형 큰 수법, 잘 쓰면 정세를 역전시킨다.

송아지, 맞은편 역에 부딪히면 좋지 않고, 송아지는 크고, 하늘과 땅을 파괴한다.

제우스+예언자+유령, 상대 간장은 기본적으로 누워 있습니다.

파란 뚱보, 큰 수법을 트리거하여 만급 붉은 지팡이의 위력을 넘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뚱보, 뚱보, 뚱보, 뚱보, 뚱보)

1, 나는 신우를 뒤흔드는 큰 것은 뭉칠 때 상처가 비교적 높다고 생각한다. 특히 폭행을 당한 소들은 더욱 그렇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2, Goku 의 강력한 통제, 미친 전쟁 미친 가면은 상처를 줄 수 있습니다.

3, 스벤의 위력에 공격력을 더하면 출력이 높다.

넋을 잃고 a 홀을 새로 고쳐서 여러 해 동안 놀지 않았다

라비크가 가장 변태적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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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우스, 예언자, 유령, 흰 소, 침묵. 하하 6 급 이후 두 사람이 쭈그리고 앉아 있지 않아 외출을 감히하지 않았다

수수께끼가 커서 변명을 받아들이지 않는다! 1 세대 Nv_Dendi 의 결승전을 참고하세요! 첫 번째 Ti 는 천형님과 멍한 신의 영원한 아쉬움입니다. 그렇지 않으면 도타 세션의 역사적 지위가 적어도 한 단계 높아진 것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특히 의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