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쌔신 크리드 3' 리뷰에서 게임에 8.9점을 주었는데, 기대만큼 훌륭하지는 않지만 그래도 괜찮은 게임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하지만 일부 해외 선수들의 게임 평가는 그리 좋지 않다. 다음은 번역입니다.
저는 어쌔신 크리드 3를 별로 즐기지 않았습니다. 사실 꽤 싫어했습니다. 그 이유 중 하나는 Ubisoft가 지난 몇 달 동안 홍보해 온 Assassin's Creed 3 게임을 실제로 경험하기 전에 몇 시간 동안 플레이해야 했기 때문입니다. 게임의 프롤로그는 터무니없을 정도로 길다(큰 줄거리 반전도 있다). 한편으로는 개발팀이 자신들이 만든 새로운 세계를 살짝 과시하고 있다는 점을 반영하기도 하고, 다른 한편으로는 너무 과하기도 하다. 새로운 플레이어를 위한 애지중지, 베테랑 플레이어가 가르치는 것처럼 느끼게 만듭니다. 패턴이 너무 길고 단편적입니다.
코너를 조종하고 그를 마스터 암살자로 훈련시켜 임무를 완수할 수 있다면 게임 경험이 한 차원 더 높아진 것으로 간주됩니다. 로마, 콘스탄티노플, 피렌체의 아름다운 풍경 앞에서 식민지 미국은 온갖 초라해 보였고, 야생의 풍경을 더하는 것만으로는 도시의 비극을 완전히 보상할 수 없었다. 숲은 도시만큼 탐험하기 쉽지 않습니다. 왜냐하면 올라갈 수 있는 표지판이 매우 불분명하기 때문입니다. (camus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저도 같은 생각입니다. 저는 단지 20분 동안 높은 고원을 돌아다닌 후 올라갈 수 있는 몇 개의 바위를 발견했습니다. 에). 널리 알려진 나무 오르기 시스템도 길이 매우 막혀 있기 때문에 의미가 없으며, 그럼에도 불구하고 나무 오르기를 용이하게 하기 위해 고안된 몇몇 나무의 배치는 이미 매우 부자연스럽고 비현실적으로 느껴집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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