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게임 CS 개요
중국어 이름: 대테러 엘리트
영어 이름: Counter-Strike
게임 제작: Valve Software
게임 유형: 1 인칭 사격클래스 (FPS)
같은 종류의 게임: "하프 라이프", "하프 라이프: 군단 요새", "승리의 날", "반테러 엘리트: 기원", "하프 라이프 2", "첨예한 상대", "블루 비등점" (블루 액션)
시스템 구성: p166,32mb 메모리, 3D 이미지 가속 카드 (권장),
출시일: 1999 년 6 월 19 일
2. 게임 CS 의 기원
1998 년 전, Valve 라는 게임 개발팀이 세상에 존재한다는 것을 아는 사람은 거의 없었고, 1998 년 그 기억에 남는 E3 의 여름을 겪은 후,' 반생명' 의 충격적인 느낌은 일부 트집꾼들도 그것이 강력한 감화력을 지닌 게임이라는 것을 인정하지 않을 수 없을 것이라고 믿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한편' 하프 라이프' 는 40 개 이상의 매체가 만장일치로 인정한' 올해의 베스트 게임' 칭호를 획득하며' 서사시 같은 걸출한 작품' 으로 꼽힌다. Half-Life 는 오늘날 경쟁이 치열해지는 액션류 게임 시장에서 Quake 시리즈, Unreal 시리즈와 삼족정립을 이루고 있다.
Quake 시리즈의 기세가 전 세계에' 뇌신의' III: 경기장' 을 대대적으로 내놓았고, Unreal 시리즈의' 허황된: 선수권대회' 가 강세를 형성한 후, Valve 의 천재들은 또 무엇을 하고 있는가? 반생명: 군단 요새' 는 뛰어난 팀워크 모델로 많은 플레이어의' 마음' 을 얻었지만, 이전 세대인' 클래식 명작' 으로만 볼 수 있다. 반면' 반생명: 첨예하게 맞서라' 는 게이머가 게임에서 한 캐릭터의 전환을 완성할 뿐, 게임 자체는 그다지 혁신적이지 않다. 군단 요새 II' 는 여전히 신비로운 베일에 가려져 있다. 베일을 벗기는 데는 아직 시간이 걸린다. 하지만 Valve-life 의 충실한 팬들은 서두르지 마세요. TFC 를 처음 출시한 것처럼 베일은 이미 일부 천재 게이머들과 이미' 반생명' 의 게임 엔진 * * * 을 이용해 개발되었기 때문입니다.
Valve 는' 반격' 을 개발할 때 요즘 매우 유행하는' 오픈' 개발 모델을 채택하고 있다. 일정 기간마다 게임 베타 버전을 발표해 플레이어가 자유롭게 테스트를 다운로드할 수 있도록 한다. (일부 회사들은 게임 개발이 90 에 이를 때 베타 베타 베타 버전을 발표하는 것조차 인색해 보인다. ) 을 참조하십시오. 게임은 원래 버전 1.0 에서 현재 버전 6.0 (파일 크기 약 43 조) 으로 업그레이드되었지만 Valve 는 게임 디자인 개발에 대해 여전히 "의도가 미흡하다" 며 개발 설계 과정을 홍보하지 않은 것 같다. 그럼에도 게임 자체는 CS ('반생명: 반격' 의 줄임말, 하동) 의 의무테스터 (물론 작가 본인 포함) 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흥행 호소력 넘치는 게임 모드
군단의 요새와 마찬가지로 게임 CS 의 멀티플레이어 모델은 여전히 서로 대항하는 두 팀을 설치했다.
그러나 게임의 목적은 좀 더 강한 것 같다. TFC 에서 블루팀과 레드팀의 대원들은 전통적인 탈기 모드에서 끊임없이 서로를' 살육' 할 뿐이다. CS 에서 플레이어는 용감하고 용감하게 앞으로 나아가는 법 집행의 선구자가 될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될 것이다. 만약 네가 충분히 독하고, 충분히 나쁘면, 혹은 네가 영원히 이룰 수 없을 것 같은' 죄악의 꿈' 을 실현하기 위해서라면, 너는 할 수 있다.
게임은' 반생명' 의 게임 엔진을 채택하고 있기 때문에 게임의 빛과 그림자 효과, 화면 디테일, 음악 음향에 대해 너무 많은 소개를 할 필요가 없다. CS 의 게임 모델은 유명한 경찰 모의게임' 벽력특경' 시리즈와 비슷하지만 (최근 대표작품은 오미전자가 막 도입한' 벽력특경 III: 근옥작전') 본질적으로 큰 차이가 있다.' 벽력특경 III' 의 임무 장면에서 SWAT 대원들이 직면해야 한다. 그래서 게임은 요즘 유행하고' 흥행 가치' 가 높은 반테러 활동을 게임 소재로 하고, 온라인 멀티게임 모델을 유일한 게임 방식으로, Half-life 의 강력한 게임 엔진과 함께 하는 것도 당연하다. 이 게임을 접한 많은 게이머들의' 첫 번째 시범감각' 은 바로' 세계 최고의 온라인 멀티게임' 일 수 있다는 점이다. To be or not to be
모든 플레이어는 처음 게임에 들어간 후 눈앞에 치열한 전투 장면이 펼쳐질 것이라고 상상한다. 하지만 정반대로 플레이어 앞에 나타나는 것은 쇼핑 패턴이다. 새로 들어온 모든 플레이어는 일정량의 돈을 받게 된다. 이 돈으로 자신이 가장 손꼽히는 무기를 살 수 있다. 물론, 당신이 살 수 있는 무기의 종류는 당신이 선택한 쪽에 의해 제한될 것입니다. 예를 들어 경찰이' 악명 높은' AK-47 돌격소총을 들고 거리로 나가 당직을 서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주머니 사정이 넉넉하다면 헬멧, 방탄조끼 같은 방구도 살 수 있다. (테러리스트의 머리에 씌운 검은 스타킹은 당연히 무료로 증정된다. 만약 당신이 테러리스트의 대열에 가입하기로 선택한다면).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최신 CS 버전 1.6 에서 플레이어는 세 가지 게임 방식이 서로 다른 작업 장면을 볼 수 있습니다. 첫 번째 인질 (Hostage) 장면에서 반테러 돌격대는 테러리스트에 의해 억류된 인질들을 구출해야 한다. 인내심과 세심함이 부족하다면 테러리스트를 선택하는 것이 좋다. 인질은 컴퓨터에 의해 통제되기 때문에 행동을 통제할 수 없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인내명언)
두 번째 임무 장면은' 위기일발' (Bomb Plant/Defuse) 이다. 테러리스트들은 폭탄을 설치했고, 반테러 돌격대는 정해진 시간 내에 폭탄을 철거해야 하며, 테러리스트들도 한가할 수 없다. 자신의 폭탄을 보호하기 위해 모든 수단을 동원해야 한다. 사실, 세 가지 게임 장면 모두에서, 나는 개인적으로 세 번째 이름이' 암살' 이라고 생각하는 것이 가장 장난이다. 대테러 돌격대원은 정치관 (VIP) 을 안전하게 대피점에 도착해야 한다. 테러리스트의 사명은' 끝' 이 이 불쌍한 베리를 떨어뜨리는 것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전쟁명언) 게임에서 양 당사자에게 여러 종류의 저격소총을 제공하기 때문에 이 임무는 단순히' 저격대전' 이 되는 곳이며, 목표물이 대피점에 안전하게 도착하도록 하기 위해 대테러 돌격대원들은 한 방을 철저히 수색해야 한다. 치열한' 근방 작전' 이 불가피한 상황이다.
또 다른 탈출 (escape) 패턴이 있는데, 두 명의 비적이 지정된 장소에 도착하면 비적이 이긴다. 물론이죠. 이것은 비적에 유리하지만, 네가 좋은 무기를 사더라도 다음 라운드는 자동으로 사라질 것이다. 하지만 3 회마다 경적이 교환된다.
PK 도 돈을 벌 수 있나요?
게임 CS 는 게임 오락성을 중시하면서 게임의 진실성을 간과하지 않았다. 격렬한 맞히면 게이머 몸의 중요한 부위 (가슴, 머리) 가 총알에 맞으면 즉시 죽는다. 방탄조끼를 입고 헬멧을 써도' 총살' 을 피할 수 있다는 보장은 없다. 플레이어는 전투에서' 죽음' 한 후 게임에서' 중생' 을 할 수 없다. 게임 시간이 끝나거나 한쪽이 승리할 때까지 옆에서 방관자 역할을 할 수 밖에 없다. 즉, 한 선수가 전부 소멸되면 다른 쪽이 자동으로 승리를 거둔다는 것이다. 게임이 끝나면, 여전히 온라인 상태인 모든 플레이어는 다음 임무 장면으로 들어가거나 아까의 게임 장면을 반복할 것이며, 이전 전투에서 승리한 게이머들은 더 많은 금전상 (보상의 양은 아까의 전투에서 플레이어의 성과에 따라 결정됨) 을 받을 수 있고, 진 쪽은 소량의 돈을 받고 장비를 살 수 있다. 돈이 많은 쪽은 당연히 더 나은 무기와 방어구를 얻을 수 있고, 돈이 적은 쪽은. 이런' 부자는 더 부유하고 가난할수록 가난해진다' 는 게임 디자인 아이디어는' 용맹이 강하다' 는 게이머들이 무작정 헛되이 죽는 것이 아니라 게임에서 머리를 많이 활용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한 것이다.
소형 무기 전시회!
CS 사용은 Half-life 의 기존 게임 엔진이지만, Valve 는 여전히 일부 핵심 부분에서 세심한' 연마 광택' 을 하고 있으며, 무기 시스템은 의심할 여지 없이 게임에서 가장 눈부신 점광점이다. 플레이어는 CS 에서 전통적인 FTP 게임에 설정된 다양한' 미래의 무기' 를 전혀 볼 수 없다. 모든 무기는 현실 세계에서 기원한다. 또한 게임 캐릭터의 손에 든 무기는 실제 3D 매핑으로 재현된다. 반짝이는 총체의 금속 광택, 강선 끝의 검은 한광, 모서리가 뚜렷하고 윤곽이 뚜렷한 총체 구조, 총구에서 뿜어져 나오는 다양한 모양의 화염이' 총족' 을 흥분시킬 것이다. 그리고 더욱 중요한 것은, 게이머가 손에 다른 무기 구성과 전세에 따라 수시로 자신의 게임 내 신분을 바꿀 수 있다는 점이다. 저격수가 되거나 화력 엄호가 되는 것은 플레이어의 팀 정신에 대한 이해도에 달려 있다.
Valve Software 는 아직 게임의 최종 출간 날짜 (출시일은 결코 없을 수도 있지만, TFC 게이머들이 자유롭게 다운로드할 수 있도록 하는 것), 출작 방식 (많은 사람들은 Valve 가' 반생명' CS 의 임무판을 TFC 와 같이 출시할 것이라고 추측함) 등 플레이어의 관심사에 대한 공식 성명을 발표하지 않았다. 하지만 한 가지 확실한 점은 멀티팀 게임 모델이 온라인 게임의 트렌드가 될 것이라는 점이다. TFC 는 이미 이를 잘 증명했고, CS 는 아직 출간되지 않았을 때 이미 이런 게임 모델을' 발양했다' 는 것이다.
3. 게임 CS 발전사
Counter-Strike 의 발전은 다음과 같은 시대로 나눌 수 있습니다.
-개발 및 시작
-테스트 기간
-정식 버전
-Steam
-cs: s
출처:
Counter-Strike 는 창업자 CLIFFE 에 따르면 "팀이 주요 역할을 하는 게임: 한 팀은 테러리스트의 역할을 하고 다른 한 팀은 대테러 엘리트의 역할을 한다" 고 말했다.
각 면은 서로 다른 총기, 장비를 사용할 수 있으며, 이 총기와 장비들은 서로 다른 역할을 한다. 지도에는 인질 구조, 암살, 해뢰, 토비 탈출 등 다양한 목표가 있다. 1999 년 여름에 탄생한 이 게임은 Jess Cliffe 와 Minh 'Gooseman' Le- 의 창시자로, 여전히 성장하고 있는 Valve 팀의 일원이다.
Jess Cliffe
Counter-Strike 의 두 창업자 중 더 잘 알려진 것은 Steam 과 Valve 에서 그가 맡은 비교적 활발한 역할 때문이다. Cliffer 는 이 게임 제작에서 매니저, 2D 그래픽, 대변인, 테스트, 음향 효과, 게임 디자인 등의 책임을 주로 맡고 있습니다. 그러나 STEAM 과 Condition Zero 가 발표된 이후 Valve 팀에서 그가 한 뉴스 대변인의 역할은 점점 더 활발해졌다.
Minh 'Gooseman' Le
Counter-Strike 가 부른 두 번째 사람은 CS 의 아버지라고도 불리며, 1999 년 6 월 19 일 LIFE-VIND 발표회에서 Beta 1.0 이 디트로이트에서 발표될 소식을 발표하며 한동안 센세이션을 일으켰다. Gooseman 이 유명한 것은 이 게임에서 모델의 총책임자로 활동하고 모든 무기 모델과 플레이어 역학을 만들었기 때문이다. Minh Le 은 프로젝트 리더이자 프로그래머이며 지금은 Valve 팀의 프로게이머가 되었다. 그의 과거 프로젝트에는 Quake 시리즈용 MOD 제작 (예: Navy Seals 및 Quake Action 2
평론가의 관점에서-Counter-Strike 는 Half-Life 의 엔진을 사용하여 다른 게임과 경쟁하기 위해 MOD 를 만듭니다. 그의 목표는 온라인 게임 환경에 있는 플레이어에게 현실 무기의 사격 상태를 모방하고 역동적인 팀 형식으로 대전하는 것이다-Counter-Strike 는 현실을 모방하는 정확한 지도와 다양한 게임 관문을 가지고 있다.
테스트 기간:
Counter-Strike 는 초기 테스트를 거쳐 1999 년 6 월 19 일 미국에서 발매되었습니다. 일련의 베타 버전부터, 결국 우리가 지금 보고 있는 게임이 형성되었다. 각 버전의 주요 변경 사항을 언급하고, 자세한 핵심 자료를 탐색하고, 각 버전의 대략적인 윤곽을 그리는 방식으로 전체 베타 버전의 역사를 검토합니다.
베타 1.0
이것은 Counter-Strike 의 첫 번째 버전으로, 1999 년 6 월 19 일에 발표되었는데, 게임에는 소수의 지도만 홀로 존재한다 (cs_siege, cs_mansion, Cs _ prisonamp; Cs_wpndepot) 을 참조하십시오. 이 시기의 게임은 캐릭터 모델, 무기, 고객 시스템에 매우 뚜렷한 버그가 있다.
Counter-Strike 는 인질 구조관만 가지고 있는데, 이는 DE_ 로 시작하는 C4 를 배치한 지도가 없기 때문에 매우 중요하다는 점을 강조하는 것이 중요하다. 바로 이 때문에 플레이어는 소량의 무기만 사용할 수 있다. 여기에는 USP, Glock, Shotgun, M4A1, MP5 Navy, TMP, AWP 및 M249 Para
가 포함됩니다첫 번째 Counter-strike 베타 출시 후 약 일주일 후, 두 번째 베타 버전은 같은 달 27 일에 발표되었습니다.
업그레이드 내용에는 버그 수정의 첫 번째 단계 (게임이 매우 정련됨) 가 포함되어 있으며, 출시 후 일주일 동안 현지 플레이어의 피드백을 통해 다음과 같은 수정이 매우 성공적이었습니다.
-서버 안정성 향상-시스템 충돌 감소
-탄약 및 갑옷 재설정 오류 수정
-현재 매우 인기 있는' mp_friendlyfire' 명령 추가
-지도 회전 오버플로 오류 수정
-cs_siege cs_wpndepot 지도 부분 오버플로 오류 수정
-새 지도 추가: cs_assault cs_desert
베타 1.2
이전 버전이 출시된 지 약 한 달 후인 1999 년 7 월 20 일 발표된 이 베타 버전은 원래 일련의 버그 수정보다' 업그레이드 최적화' 에 더 많은 관심을 기울이고 있다. 이 버전 업그레이드는 다른 업그레이드와는 달리 새 지도를 추가하지 않았다. 그러나 다음을 추가했습니다.
-rushing 전술
을 없애기 위해 매회 시작 시 5 초 동안 호버링 시간을 늘렸다-서버 관리자와 플레이어 모두에 발차기 옵션 추가
-케블라 사격점 추가
-점프의 정확도를 줄이는 메커니즘 도입
-금전 시스템 최적화
-플래시 폭탄의 유효 범위 증가
베타 2.0
베타 2 라는 이름에도 불구하고 실제로는 1.2 의 2 판일 뿐, 이번 업그레이드 내용은 다른 인접 버전 사이에 업그레이드된 내용보다 더 많다. 이 버전은 같은 해 8 월 13 일, 즉 초판 이후 두 달 정도 발표됐다. 이 베타 버전은 신무기의 다양화 시행으로 많은 논란을 불러일으켰다. 현재 인기 있는 AK-47 과 Deagle 을 추가했습니다. USP 와 M4A1 의 소음기 도입도 보았습니다. 모델 최적화처럼 사랑받고 있습니다.
다음은 이 매우 중요한 베타 업그레이드 과정에서 변경된 내용 목록입니다.
-위에서 언급했듯이 Sig 522 Commando, AK-47, 사막의 독수리
등 세 가지 무기가 추가되었습니다-USP.45 와 M4A1 에 소음기를 추가했습니다.
-각 이닝 타이머 및 스코어 테이블
을 추가하는 매우 유용한 업그레이드-야간 투시기 도입
-캐릭터 모델 최적화
-바인딩 키 기능 추가
베타 2.1
이 업그레이드 버전은 베타 2 후 5 일 만에 발표되었습니다. 버그 수정은 거의 없습니다.
-cs_assault 의 새 버전 추가 (hlserver.exe 와 호환)
-hlserver.exe 를 위한 과학자 캐릭터 모델 추가
-TV 화면의 단편화 오류 수정 (cs_alley 는 더 이상 TV 화면을 가지지 않음)
-무기 제거 오류 수정
-AK-47 가격 수정
베타 3.0
2.1 베타 버전이 출시된 지 한 달 후 베타 3 이 왔다. 대량의 개선과 오류 수정으로 CS 가 급속도로 발전하고 있다. 이 버전에서 가장 중요하고 유용한 개선은 무선 시스템의 증가이다. 이제 플레이어는 현실에 더 가까운 방법으로 통신할 수 있게 되었다. 테러와 관련된 용어들이다. 이전 게임에는 존재하지 않았던 공구의 증가를 동반한다.
이 버전에서 비교적 흥미로운 점은 수뢰 충격을 증가시킨다는 것이다. 이 초기 베타 버전에서는 수류탄이 사람을 현혹시킬 뿐만 아니라 수뢰 파편으로 인해 어느 정도 상처를 줄 수 있었습니다. 다음은 업그레이드 내용 목록입니다.
-갑옷과 헬멧의 조합 보호 추가
-인질보행의 인공지능 (AI)
-플래시 폭탄에 발사 파편이 파괴력을 일으키는 역할 추가
-새로운 무기 추가: P90 기관단총
-무선 시스템 추가
-스코어카드 수정
-새 총 수정 (인라인 용어, scout 참조)
베타 4.0
3.1 베타와 기타' 임시업그레이드' 등 중간 부분을 취소한 후 가장 궁금했던 베타 4 판이 1999 년 11 월 5 일 발표됐다. 이것은 순조롭고 중요한 업그레이드이며, 대량의 변경, 개선, 수정 및 업그레이드를 보존한다. 그 중 한 무기의 증가, 이 무기는 현대게이머가 가질 수 없는 상용장비인 고폭수뢰 (HE) 라고 생각한다. 하지만 이것도 가장 중요한 변화는 아니다.
이번 베타 버전에서 CS 에 가장 중요한 변화는 지뢰 제거 임무 또는' de' 시스템을 추가하는 것이다. 이제 게임 수준에서 새로운 임무가 생겼습니다. 인질이 없고 T 나 CT 팀의 C4 배치 또는 해체를 대신합니다. 이것은 결국 Counter-Strike 에서 가장 좋아하는 경기 모델로 정형화되었다. 이것이 게임이 이렇게 보급된 이유다.
다음은 전체 변경 목록입니다.
-Sig P228 권총과 Steyr Scount 소총 추가.
-C4 폭발물을 분해하는 새로운 게임 임무 추가
-높은 폭발 (HE) 수류탄 추가
-인질 구출 임무 수정
-투표자 시스템 수정
-인질을 살리는 금전적 보상의 가치를 바꿨다.
-cs_station, de_nuke, de_dust, de_prodigy 지도 4 개 추가
-완전 자동 flashbang.wav 재생.
-cs_ship, cs_siege, cs_tire 지도에 새로운 인질점 추가
베타 5.0
버전 4.1 은 단순히 서버측에 대한 약간의 수정만 했기 때문에, 우리는 그에 대한 소개를 생략하고 다음 큰 수정으로 이동했다. 베타 5, 이 버전은 1999 년 크리스마스 며칠 전에 발표됐다. 이는 이전 변화와 비슷한 버전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베타 5 에는 새로운 솔루션 C4 작업을 개선하고, 보다 현실적이며, 재생 가능성을 높이는 기존 시스템에 대한 많은 간소화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새로운 무기, 새로운 지도, 같은 새로운 캐릭터 모델도 증가하여 HUD 와 같은 시각 효과와 기타 게임 변화를 개선했습니다. 제가 말씀드리고 싶은 것은 이러한 업그레이드가 작은 변화의 집합일 때, 작은 것부터 큰 것까지, 게임 전체에 큰 변화라는 것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게임명언)
-Benelli XM 1014 완전 자동 소총 추가
-새로운 인질 모델과 두 개의 새로운 캐릭터 피부 맵
-새로운 CT 캐릭터 모델 추가 (SAS)
-CS_BACK 및 de _ train 추가
-새 HUD 아이콘
-지도의 HUD 에 구매구역과 폭탄 대상구역 추가
-C4 는 전용 폭탄 배치 구역에만 이식할 수 있습니다
-CTs 가 해뢰집게 없이 폭탄을 뜯는 데 10 초 소요
-CTs 는 해뢰집게로 폭탄을 뜯는데 5 초밖에 걸리지 않는다
-폭탄 철거를 나타내는 진행률 막대 추가
-Ts 에 폭탄 설치를 나타내는 진행 막대 추가
-폭탄 철거의 성공은 또한 본국에서 Counter Terrorists 의 승리를 의미한다
-C4 는 다른 팀원에게 던질 수 있습니다
-새로운 무선 정보 및 무선 키 입력 모음
-다른 플레이어가 총알을 채우는 소리를들을 수 있습니다.
베타 6.0 ~ 6.6
베타 5 이후 베타 5.2 가 있었는데, 약간의 변경만 했고, 이에 따라 베타 6 에서 일련의 업그레이드가 이어졌습니다. 베타 6.0 에서 6.6 까지 일련의 베타 버전을 요약해서 설명하겠습니다. 베타 6.0 은 2000 년 3 월 3 일 처음 발표된 것으로, Counter-Strike 발전의 새로운 이정표입니다.
이 시기의 변화는 원래 게임에 존재하는 소량의 버그를 더욱 제거하여 플레이어가 더 많은 게임 기능을 가질 수 있게 했다. 다양한 변경 유형 및 관련 구체적인 내용은 아래에 범주별로 나와 있습니다.
무기 시스템의 변화:
6.0 ~ 6.6 중 무기 종류만 많지 않다.
-MAC-10 추가
-steyraug 추가
-연기 폭탄 추가
-야시경을 다시 증강시켰어요.
캐릭터 모델 및 지도 변경:
-왼손 오른손 총기 기능 추가
-새로운 팀원 레이더 추적 포지셔닝 추가
-새로운 토비 아티c 캐릭터 모델 추가
-새로운 경찰 GIGN 캐릭터 모델 추가
-as_oilrig, as_riverside, cs_747, de_cbble.bsp, de_aztec.bsp, cs_italy 이 추가되었습니다
베타 6.0 과 6.6 사이에서 전체 게임에 대한 대대적인 개선과 새로운 캐릭터 유형, 플레이어의 시각적 감각 향상, 새로운 대중화 지도 제작 등이 이루어졌습니다. 이 모든 것이 사람들로 하여금 CS 의 아름다운 미래를 보게 한다.
베타-7.1
수많은 업그레이드와 개선 이후 최종 베타 7.1 전체 설치 버전은 2000 년 9 월 13 일에 발표되었습니다. 우리는 사격의 정확성에 있어서 주요 변화를 보았다. 단발 사격과 사격 후 이동 속도의 둔화가 쌍방에 미치는 영향을 모두 개선한 것과 마찬가지로 조준경의 개선으로 게임 쌍방이 더욱 균형을 잡는 경향이 있다.
정식 버전
버전 1.0
2000 년 9 월 11 일 대중에게 다운로드를 제공하는 것도 CS 가 전 세계 게이머와 광범위하게 접촉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중국 CS 의 시대는 바로 이 버전부터 시작되었다고 할 수 있다. 하지만 중국 게이머들은 정품을 구입하는 경우는 드물고 국내에는 전용 CS 서버가 없기 때문에 CS 는 당시 LAN 에만 국한되어 중국에서 보급하기 어려웠다. 이 상황은 2001 년, 즉 1.3 판이 발표된 시점까지 계속되었다. 처음에는 이 게임 출시에 대한 기대가 높았지만, 많은 게이머들은 중요하지 않은 세부 사항을 많이 추가했다고 느꼈기 때문에 처음 발표했을 때 많은 반향을 받지 못했다.
VALVE 는 총 세 자루를 새로 소개했지만 플레이어는 이 세 자루의 실용성이 크지 않다고 생각했다. 이 세 자루는 각각
-Five Seven 권총
-USP.45
-SIG SG-550 저격총
Five Seven 권총의 원래 장점은 멀든 멀든 어느 정도 정확도가 있다는 점이다. 하지만 실제로는 가까운 거리에서만 상당히 정확하다는 것을 발견했지만, 장거리 거리는' USP' 와' Glock' 보다 훨씬 낮았고, 그 피해도' USP' 와' Glock' 보다 낮았다.
UMP.45 이 총은 경찰과 악당들이 모두 살 수 있는 것으로 MP5 이외의 또 다른 선택이지만, 그의 가격은 MP5 보다 200 원 비싸고 사격속도도 MP5 보다 느리다. UMP.45 의 정확도는 중거리에서 MP5 보다 좋지만 소형 기관총의 구매 메뉴에 열거된 것은 근거리 사격을 위주로 해야 하기 때문에 거의 아무도 사용하지 않는 총기가 된다.
SIG SG-550 저격총은 경찰의 전용 무기다. 그의 가격은 너무 비싸다. 연사저격총이 멋지게 들리지만, 강력한 뒷좌석력은 그다지 큰 쓸모가 없게 만들었고, 나중에는 점점 더 물어볼 사람이 없게 되었다.
버전 1.1
베타 버전의 업데이트와 달리 이러한 공식 버전은 업데이트 작업에 더 많은 시간이 소요됩니다.
V1.1 은 2001 년 3 월 10 일에 출시되었습니다. 6 인칭 (Spectator mode) 의 시청 시각이 증가했기 때문에 기대되는 버전이며 향후 HLTV 발전에도 영향을 미칠 것입니다.
또 다른 인기 있는 변화는 AWP 가 발의 위치를 맞히면 한 방에 죽지 않고, AWP 가 거울을 열지 않으면 정확도가 없다는 것이다. 자세한 변경 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보기 모드 추가
-악당이 C4 를 소지하고 있는 사람 뒤에는 배낭이 있는 것 같아요
-플레이어의 캐릭터 모듈은 512*512 의 해상도
-경찰 defuse kit 다시 가입
-공중 사격의 정확도가 다시 떨어졌습니다
-저격경 없이는 준심이 나타나지 않을 거야
-저격총이 발을 쏘는 부위는 한 발의 치명적이지 않습니다
-캐릭터 모듈은 수영 자세
-오른쪽 위 인물 사망은 경찰측과 악당측의 색깔을 보여준다 (CT 는 파란색, TS 는 빨간색)
-문자열 파일이 추가되어 무기 이름이 변경되었습니다 (예: AK47 이 cv47 이 됨)
-게임 종료 시 게임 화면 캡처 가능
-지도 cs_thunder, de_rotterdam, de_inferno, de _ dust2 추가
-인기 지도 업데이트
버전 1.3
2001 년 9 월 19 일, 이것은 공식판에서 지금까지 가장 좋아하는 버전이다. 이 버전은 처음으로 이더넷 연결 기능을 추가하여 중국 게이머들이 해적판 CS 를 사용해도 인터넷에서 맞설 수 있게 했다. CS 가 실제로 중국 플레이어의 인정을 받은 것은 2001 년 9 월이라고 할 수 있다. 이번 판에서는 많은 목표를 달성했고, Bunny Hopping 을 뺐기 때문이다. 어떤 사람들은 좋아하지 않지만, 대부분의 사람들은 이 변화를 기꺼이 받아들인다.
또 다른 중요한 변화는 마이크를 추가하는 시스템입니다. 이 시스템은 많은 플레이어가 베타 버전으로부터 기대하는 만큼 빠르게 전략과 소통을 할 수 있지만, 이 시스템이 처음 등장했을 때 마이크 통신은 상당한 네트워크 자원을 잡아먹는다.
또한 version 버전 1.3 은 Radio (무선 통신) 를 사용하는 적들도 들을 수 있는 설정을 추가했습니다. 저자 자체는 이것이 상당히 좋은 구상이라고 생각하는데, 이는 CS 에서 매우 창의적인 설정이기도 하다.
이번 릴리즈에서는 다음과 같이 더 많은 버그를 더 수정했습니다.
-플레이어 측과 서버 측 사격 위치 정보가 동기화되지 않은 버그
향상-일부 CONFIG 문제 개선
-'화면 자르기' 해결 두 번째 장이 첫 번째 버그를 덮는다
-Buffer overflow 동작 수정
-"condump" "cmdlist" "cvarlist "는 우리 게임 폴더에만 기록됩니다
-일인칭 시각의 버그 수정
-가장 중요한 것은 히트 영역 (HIT BOX) 문제를 해결하는 것입니다
-야시경 개선 버그
-'슬롯 10' 의 비정상적인 작동 수정
버전 1.4
Version 1.4 버전에서는 엄청난 진화가 있었지만, 시간은 짧았으며, 주로 모듈의 동작과 총알이 발사된 후 서버측의 판정을 개선했다. 공중에서 권총을 쏘는 정확도, 권총 이동 중 사격의 정확도를 조절할 수 있지만 점프하면서 사격할 수는 있지만 점프 후 착지가 지연될 수 있는 설정을 추가해 많은 선수들의 악몽이 되고 있다.
6 인칭도 1 인칭 관람을 전환할 수 있는 시각을 늘렸고, 이번 버전도 HLTV 연기탄의 문제와 각도 선택 문제, 일부 디스플레이의 문제
를 개선했다.물론 이번 릴리즈에서는 다음과 같이 많은 버그가 수정되었습니다.
-연기 폭탄 문제 수정
-Radio command (라디오 메시지) 개선 사항
-AGP 의 중복 무기 디스플레이 개선
-달리기 소리 개선은 비교적 정확하다
-물에서의 동작은 같은 속도를 유지합니다 (그 전에는 물 동작이 갑자기 느려지고 느림)
-다양한 폭탄 사용으로 인해 서버측에서 충돌이 발생하는 문제 개선
-클립 중성자 폭탄 수 개선 문제
-악당과 경찰 모듈 교환 문제 수정
최종 버전 1.5
이것은 Steam 이 나타나기 전의 마지막 버전입니다. 1.5 와 1.4 의 차이는 그리 크지 않다. 다만 세부적인 문제를 좀 더 완벽하게 수정할 뿐, 이는 당초 베타 버전이 달성하고자 했던 목표다.
"Steam amp;; 버전 1.6 "
Steam 은 2003 년 9 월부터 CS1.6 과 동시에 출시되었습니다. Steam 의 기능이 풍부하기 때문에 CS 와 Steam 의 발걸음은 모두가 매우 논리적이라고 생각하게 하는 부분입니다. 하지만 전 세계 게이머들은 Steam 에 대해 상당히 불만을 품고 있다. 게임이 너무 많이 바뀌었고 플레이어 측의 목소리를 중시하지 않았기 때문이다.
하지만 Steam 은 이 때문에 점차 희미해지는 것이 아니라, 여전히 지속적인 발전을 이어가고 있으며, 지금까지 점점 대중의 인정을 받고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