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가 좋은지 아닌지는 하나의 문제이다.
개인이 좋아하고 안 좋아하고는 별개죠.
영화 자체의 관점이 너무 나빠서 '나쁜 영화'라고 할 만큼 나쁜지는 또 다른 문제다.
그리고 이 마지막 요점은 처음 두 가지와는 독립적으로 존재하는 전문적인 판단입니다. 1.? '한 걸음 어웨이'는 소위 '나쁜 영화'와는 아무런 관련이 없다
장르영화라고 생각하면 틀림없이 나쁜 영화다. 장르영화는 영화의 기본적인 예술적 기준과 산업적 기준 외에도 엄격한 시장 기준을 갖고 있기 때문에 큰 규칙을 어길 수는 없다. 이를 바탕으로 콘텐츠의 작은 혁신과 기술의 큰 발전이 이뤄져야 한다. 일반적으로 장르의 걸작으로 간주됩니다.
그런데 <한 걸음 어웨이>는 전혀 장르영화가 아니며, 심지어 반장르적 기질까지 가지고 있어 장르영화를 볼 것이라는 기대를 갖고 극장에 들어가면 반드시 떠나게 된다. WTF의 느낌. 이런 의미에서 "나쁜 영화"는 진짜입니다.
그러나 장르의 룰은 접어두고 영화의 잣대만 가지고 영화를 논한다면. '한 걸음 어웨이'는 아쉬운 점과 문제점도 있지만 결코 나쁜 영화는 아니다.
대부분의 관객은 영화를 나쁘다고 비판한다. 일관되지 않은 기대로 인한 일종의 감정적 불만을 표현하는 것에 더해, 그들은 기본적으로 '나쁘다'와 '나쁘지 않다'를 구분하지 못한다. "황금 실"을 볼 수 없다고 해서 그것이 존재하지 않는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2. 내 기대와는 맞지 않다
지난 10년 동안 중국 영화는 기본적으로 전반적으로 퇴보해 왔다. 납치.
판단 기준 없이 자신의 인식 범위를 벗어난 것을 볼 때마다 첫 번째 반응은 "당에 동의하고 반대에 반대"이며, 가능하면 영화를 나쁘게 비판하게됩니다. 마음대로 말하지 마세요.
링크별로 보면 위의 평가는 기본적으로 똑같다. 단점도 있지만 결코 나쁜 영화는 아니고, 심지어 업계 최고인 링크도 많다. 3. 대중을 위한 상업영화가 아닌 '예술영화'
영화는 영화예술에 대한 강원의 태도를 고찰하는 영화이다. 과거 거장들이 반복적으로 표현한 드림 메이커(Dream Maker) 강원은 특유의 시적이며 자만심 넘치는 절주를 유지하고 있다. 현실과 환상이 공존하는 빛과 그림자의 세계에 살고 있는 전자는 술에 취한 것과 술에 취한 것을 말하고 있는 반면, 장웬은 취기를 사용하여 절주를 강조합니다.
영화의 긴장감은 드라마틱한 차원에서 나오는 게 아니라 스토리가 극도로 빈약한데, 함의와 형식의 피상적인 분열과 깊은 자기일관성, 즉 반영화 시네필리아에서 나온다. 영화적 편집 기술을 사용하여 "비영화적" 무대 연설, 스토리텔링, 댄스, 오페라, 드라마 및 기타 예술 형식과 상황에 맞는 분위기를 구성하는 것은 고정관념에 반항할 뿐만 아니라 영화에 대응하는 고전 이론을 존중합니다. 사랑 영화의 현실 사랑 때문에 반응하고, 반대로 사랑을 표현한다는 것이다.
장르영화는 영화의 기본적인 예술적 기준과 산업적 기준 외에도 엄격한 시장 기준을 갖고 있기 때문에 큰 규칙은 어길 수 없다. 이를 바탕으로 콘텐츠의 작은 혁신과 기술의 큰 발전이 이루어진다. . 일반적으로 장르의 걸작으로 간주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