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고로, 제가 강조하고 싶은 것은 (그림) 단지 이해하기 위해서일 뿐이지만, 제가 진열한 위치는 가장 세심한 것이 아니라, 단지 타워 공격의 범위를 극대화하기 위한 것임을 강조하기 위해서입니다. 확실히 더 섬세하고 정확한 장식을 가진 고수가 있을 것이다. (필요한 플레이어만 참고해 주세요. ) 3 관순 유추, 속속 안 ... 첫 번째 그림: 우하촌 업그레이드는 50 점이 필요하고, 보통 5 라운드 이내에 케리 오우를 만나지만, 20 라운드에서 만나지 못한 것도 아래 그림과 같이 건물이 지나갈 수 있다. 막 열렸기 때문에 내 건물이 낭비됐기 때문에 보스가 남은 마지막 시간에 공격하지 않는 포탑을 빨리 팔았다! ! 공격 할 때 탑을 팔 수 없습니다. 오도하지 마십시오!
두 번째 그림: 지노촌 =126 점 관문을 통과하는데, 이 도형은 굴곡도 많고, 5 개의 탑을 짓는 것도 잘 지키는데, 탑까지 얼마나 올라가면 관문을 통과할 수 있는지 잘 모르겠다. 임무를 완수하기 위해 포탑을 만들었고, 중배를 타격하는 것이 훨씬 쉬워졌다. 그런데 보석상감하는 탑이 가장 먼저 배를 만난 탑이 독이나 전기 보석으로 상감하는 것이 좋다. (지금은 상감을 추천하지 않는다. )
ⅰ 다음은 연구원과 상선에 세금을 부과하는 문제를 강조해야 한다. 연구원은 현재 승진탑 등급만 추천하고 있지만, 지금은 연달아 상륙하여 돈을 많이 주면 임무를 완수하기 위해 다른 것을 연구할 수 있다. 하지만 앞으로 경제가 좀 더 넓어질 것이라고 남겨두고 있다
지금은 세금 징수를 추천하지 않고, 다른 하나는 항구 해체 등급을 높여 더 많은 모니
를 받을 수 있다는 것이다추천 건설은 배를 사서 돈을 벌 수 있다.
방어탑의 속성 소개: 탑 유형 공격력 공격력 공격속도 공격거리 판매가격은 해적선 유형 화살탑을 공격하기에 적합하고, 800 은 경선에 대해 비교적 좋은 효과를 가지고 있다. 포탑은 비교적 높고, 1600 은 중배에 대해 비교적 좋은 효과를 가지고 있다. 마법탑이 높고, 1500 은 마법상해 2 방어탑 효과를 가지고 있다. 마법탑은 특수한 방어탑이다. 보석을 박아야 그 역할을 할 수 있다. 방어 탑은 업그레이드를 통해 능력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화살탑은 모든 배에 대해 100 명중률을 가지고 있고, 포탑은 중선에만 100% 명중하고, 경선에는 70 명중률, 중형선에는 90 명중률, 방어탑 적중률은 고정상수로 어떤 요인에도 영향을 받지 않는다. 방어탑은 철거할 수 있지만, 게임이 진행되는 동안 (클릭하여 싸우고 있는 동안) 방어탑은 철거할 수 없습니다. 방어탑은 업그레이드 과정에서 공격력을 잃지 않는다. 방어탑 업그레이드는 게임에 영향을 주지 않는다. 보석은 4 종, 6 등급으로 어떤 방어탑에도 상감할 수 있고, 방어탑에 많은 가산효과를 주며, 보석등급이 높을수록 추가 속성이 좋다. 보석 유형 화살탑 포탑 마법탑 화재 공격력 향상, 연소 효과 공격력 향상 스퍼터링 효과 마법 탑 공격력 및 고급 연소 효과 바람 공격 범위 확대 공격 범위 확대 적의 이동 속도 감소 및 일정 확률 빙전 공격 시 적 방어력 감소 시 적의 방어력 감소 번개 연쇄 공격 여러 목표독 확률 추가 중독으로 적의 중독 (고효과) 보석 합성도시의 마법집은 보석 합성장소이고, 보석 합성은 고정 보석 고급 과정으로 성공률 100 같은 보석 합성이어야 합니다. 반드시 같은 등급의 보석 합성이어야 한다. (예: 세 개의 불 속성인 완벽한 보석은 불 속성인 마법 보석을 합성할 수 있다.) 위 조건 중 하나라도 충족되지 않으면 합성실패가 해당 은화 수수료를 공제하고 합성용 보석은 모두 플레이어에게 돌려준다.
(절대 틀리지 마라)
보석의 정확한 합성 예
보석 합성 성공 보석 효과는 보석의 지속적인 상해 (예: 불의 연소, 독중독) 에 겹쳐질 수 있다. 방어탑에 박힌 보석은 같은 등급이나 그 등급 이상의 보석으로만 바꿀 수 있다. 풍마법탑은 공격력이 없어 해적 행진 속도를 낮출 수 있고, 고급 보석은 해적선을 잠시 얼릴 수 있다. 독화살탑이 적을 명중시킨 후 어느 정도 중독될 확률이 있고, 독포탑과 독마법탑은 적을 맞히기만 하면 중독된다. 전기 마법탑의 번개 체인은 여러 목표물을 공격할 때 번개에 따라 점프할 때마다 위력이 줄어든다. 화포탑의 스퍼터링 효과는 범위 공격의 효과이고, 상처는 일반 공격의 20-25 이다. 해적선 해적선 종류: 배 종류 이동속도는 경선속도가 빠르고 생명값이 낮으며 포탑에 대해 고교형 배 중 각 항목의 균형을 피하고, 화살탑에 상해를 감면하고, 포탑에 대해 중배를 피하는 속도가 느리고, 생명값이 높으며, 화살탑에 상해를 입히는 해적선 면역이 7 관까지 진행되면 게임에서 일종의 면역 공격을 할 수 있는 해적선이 있을 수 있다는 것을 설명한다. 예를 들면 다음과 같습니다. 플레이어는 다른 방식으로 해적선을 물리칠 수밖에 없기 때문에 여러 종류의 탑의 결합만이 앞으로의 관문을 통과할 수 있다. 보석을 박은 화살탑 포탑은 면역선을 공격하여 물리적 상해를 초래할 뿐 보석의 부가 효과는 없다. 예를 들면, 보석화살탑은 여전히 물리적 공격 속성이며, 화면역선을 공격하면 공격 효과만 낼 수 있지만, 배는 연소되지 않고, 화석포탑은 화면역선을 공격하며, 공격받은 적선을 물리공격으로 가리키고, 공격 후 스퍼터링 효과는 화속성 상해를 초래할 수 있다 면역상해란 다음을 말한다:
화재 속성의 연소 상해, 스퍼터링 상해, 전기 속성의 직접적인 상해, 방비 효과, 독성 속성의 지속적인 상해, 바람 속성의 감속 냉동 효과, 화살탑 포탑의 직접적인 상해.
물리적 면역선, 일반 화살탑 포탑은 그의 공격에 전혀 효과가 없다
그러나 모든 마법 공격은 30 상해감익가산 해적선 반격이 있다. 게임이 14 관까지 진행되면 앞으로 강력한 포병을 실어 반격하는 해적선이 생길 수 있다. 해적선은 육지의 방어탑을 무작위로 공격할 것이며, 방어탑이 파괴되면 (사라지지 않고, 방어탑 위에 수리가 필요한 표지판이 나타남) 이 방어탑은 더 이상 해적을 공격하지 않을 것이다. 플레이어는 해적에 의해 파괴된 방어탑을 수리하기 위해 노예에 의지해야만 방어탑의 효능을 다시 발휘할 수 있다. 방어탑을 보수하는 데는 시간이 걸리며, 복구 시간은 방어탑과 노예 등급에 따라 결정된다. 게임에서 중요한 위치 방어탑이 파괴된 영향이 매우 크다면, 플레이어는 어느 탑이 파괴된 후 심각한 손실을 피하기 위해 도시의 전선과 예비 방어력을 크게 높여야 한다. 반격선도 면역 속성을 가질 수 있다.
반격선이 몇 개 달린 해적들은 해적들의 포병에 반발해 경제체계 금화와 은화 게임 화폐를 은화와 금화 두 가지로 나누고, 두 화폐는 서로 바꿀 수 없고, 은화는 게임 통화이고, 금화는 소품 통화다. 플레이어는 매일 온라인에 접속하기만 하면 정부가 발급한 임금 은화를 무료로 받을 수 있다. 은화는 게임 내 다양한 게임 방식을 통해 얻을 수 있으며, 해적을 물리치고, 임무를 완수하고, 지명 수배령을 완성하고, 보물도, 일일 임금, 플레이어 무역 및 세금을 징수할 수 있다. 금화는 충전을 통해서만 수치를 올릴 수 있다. 금화를 사용하면 도시 소품점에서 고급 소품을 구입하여 게임을 더 빠르고 편리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게임에서 은화의 주요 원천은 해적과의 싸움이다. 해적을 쳐부수면 일정량의 은화를 얻을 수 있고, 해적을 이길 수 없을 것으로 추정한다면 100 은화를 내고' 돈을 써서 재해를 없앨 수 있다' 고 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연구원에서 선박 해체 기술을 업그레이드하면 해적당 돈의 수를 늘릴 수 있다. 무역왕래: 게이머들이 서로 친구를 추가한 후 무역선단을 왕래하여 무역거래를 할 수 있으며, 후기까지 발전하는 것은 중요한 지속성이 가장 강한 경제원이다.
때로는 이익을 클릭하여 은화 무역 이윤을 얻을 수 있다. (그럼 자신의 트럼펫에 의지해야 한다. 친구의 세금을 받으면 검게 될 것으로 예상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친구명언) ! ) 보물도: 게이머는 해적이나 해적 보스를 물리칠 때 보물도를 얻을 확률이 있다. 직접 두 번 클릭하여 보물도를 사용하면 은화를 많이 얻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희귀한 보석을 얻을 가능성도 있다. 세금 징수: 다른 플레이어의 무역선단이 자신의 무역항에 머무를 때, 플레이어는 수동으로 세금을 징수할 수 있지만, 제때에 세금을 내지 않으면 상대방은 도망가서 세금 징수를 피하게 된다. 예를 들어 탈출이 성공하면 플레이어는 탈출한 세금을 보충할 수 없다. 물건을 줍는다: 플레이어는 한가할 때 다른 플레이어 분야에 갈 수 있다. 강에는 항상 세 가지 떠다니는 물건이 있는데, 주운 후에는 소량의 은화를 얻을 수 있다. 떠 다니는 물건: 소량의 은화를 얻으십시오. 희생자: 은화 좀 받으세요. 보물상자: 은화 많이 받으세요. 플레이어는 매일 자신의 인물 등급에 따라 상응하는 은화를 받을 수 있지만 수량은 매우 적다. 다른 네티즌과의 무역과 상호 작용을 통해 친구의 프로필 사진을 다른 사람의 도시로 들여왔고, 그의 마지막 무역 왕래가 시작되면 이 친구와 무역왕래를 할 수 있다고 밝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친구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친구명언)
상대 평가: 상대방이 어떻게 방어진을 배치해 난관을 넘겼는지 보고 평가해 주세요! 노예로 잡히다: 친한 친구를 자신의 노예로 잡아서 탑을 짓고 집을 짓는다. 회색이 시작되지 않으면 그가 이미 잡혀간 것이다. 보물 파기: 이 친구 집 보물지도를 가지고 있어야만 자동으로 시작할 수 있는 옵션입니다. 클릭하면 보물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친구명언) 마을로 돌아가기: 자신의 도시로 돌아가다. 무역왕래: 만약 시동을 걸고 자신이 한가한 무역선단을 가지고 있다면, 그와 무역왕래를 할 수 있고, 무역은 온라인으로 자동 운행할 수 있다. 무역이 완료되면 이윤을 클릭하면 무역 이윤을 받을 수 있다. 4. 공식 게임 분석 간단한 공략 1, 관계자는 일반적으로 게임 시작 시 일정 수의 방어탑을 배치한 뒤 핵심 위치 방어탑의 등급을 지속적으로 올리는 것이 통관 비결 중 하나라고 말했다. 방대한 수의 저급 방어탑은 돈을 소모할 뿐만 아니라 비효율적이며, 전반적으로 본 게임탑의 품질은 양보다 우수하다. 분석: ⑵ 수량 중점: 우리도 그렇게 많은 자금 지출이 없다. 보통 1 급에 4 ~ 5 개의 화살탑을 건설하면 안정된다. 만약 돈을 모아 탑을 14 급에서 27 급으로 올리면 개념은 다르다. 필요한 수량은 적고 비용은 적다! ! 제 1 촌이 쓴 돈은 업그레이드 후 돌려주지 않기 때문이다. ⒉ 위치 중점: 일반적으로 우리는 모퉁이를 돌면서 접촉하는 사정거리가 비교적 넓습니다. 자원을 충분히 활용해야 합니까? 낭비는 수치스러운 3 입니다. 등급 향상 중점: 이것은 주로 우리가 위에서 언급한 수량과 밀접한 관련이 있다는 것을 강조하는데, 나는 더 언급하지 않고 탑의 출력을 최대화하는 것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둘째, 공식 말했다: 조기 추가 친구, 노예로 친구를 잡을 수 있습니다, 그래서 효과적으로 무역 대상을 늘릴 수 있도록, 또한 일반적으로 다른 사람의 사이트로 이동, 보물 상자를 찾아, 게임 진행, 특히 자신의 경제적 압력을 완화하는 데 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일일 노예 모집 비용의 상당 부분을 절약 할 수 있습니다. 분석: 많고도 선하고, 친한 친구가 많으면 노동력을 사는 돈을 절약할 수 있고, 무역수입세도 늘릴 수 있고, 좋은 동동을 골라서 이렇게 돈이 있으면 뭐든지 할 수 있고, 과학연구와 등급을 올리는 것도 말이 안 돼, 일리가 있어! ! 셋째, 화살탑류와 포탑류는 이 게임에서 추천하지 않는다. 고급탑 업그레이드 시간과 비용은 전기게임 시간과 경제력이 감당할 수 있는 것이 아니다. 마법탑은 비교적 전능하지만 비용이 많이 들고 귀중한 보석이 필요하기 때문에 서로 협조하여 탑을 만들어야 최소한의 은화로 게임을 통관할 수 있다. 분석: 오로지 화살탑만 지어도 안 되고, 맹목적으로 포탑만 지어도 안 된다. 하지만 마법탑 흐름은 비교적 좋지만, 우리는 비용이 많이 든다. 돈만 있으면 마탑 흐름이 가능하다는 뜻이다. (이것은 개발자에게 RMB 자금을 흘릴 수 있다.) 즉, 유료시스템이 켜지면 RMB 플레이어가 주류가 된다는 것이다. 하지만 모레 노력하면 모든 사업을 이룰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