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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NF 시즌 3에서 플레이하기에 가장 좋은 직업은 무엇인가요?

아수라, 데빌메이크라이, 빅건, 메카니컬, 산다, 기공, 엘리멘탈, 서모닝, 엑소시즘, 팔라딘.

위 직업들은 그림에 매우 강력한 능력을 갖고 있습니다.

성기사는 순전히 보조 직업이라는 점을 설명해야 하는데, 이 직업은 25레벨 이전에는 혼합하기가 매우 어렵습니다. 그 이후에는 다른 사람들이 서둘러 그룹을 구성하는 것뿐입니다. 그는 공격력이 높지 않고 팀원에게 상태를 추가하면 공격을 두 배 또는 세 배로 늘릴 수 있으며 빨간 약과 값 비싼 DNF에서 기사도 피를 증가시키는 기술을 가지고 있습니다. 기사와 팀을 이루면 지도 그리기 효율성이 두 배로 늘어납니다. 포스터가 공격력이 높은 직업을 원하기 때문에 이 직업은 포스터가 연습하는 데 권장되지 않습니다. 그냥 포스터에게 친구로 불러들이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미래.

위 직업 중 순수 파밍(솔로 또는 팀)에는 아수라, 데빌메이크라이, 대포, 탄약 등을 추천한다. 왜냐하면 이 4가지 직업은 지도를 그리는 데 장점이 있고, 파란색으로 살아남을 수 있는 직업이기 때문입니다. 산다와 마찬가지로 맵을 닦는 불도저(몬스터를 죽이면 몬스터의 피가 한 조각씩 떨어진다)라고는 하지만, 산다도 매우 높은 스킬이 필요하고, 전방에서 돌진하기 때문에 MP를 많이 소모한다. , HP(기술력)도 많이 먹습니다. 소환과 같은 다른 직업은 단일 브러싱에 더 적합합니다.

아수라의 가장 큰 장점은 스킬의 대부분이 원거리 공격인데, 그 출력이 상당하다는 점이다. 컨트롤 스킬이 많으면 팀원들에게 가장 큰 이점을 얻을 수 있습니다. 맵의 첫 번째 기사 그룹과 두 번째로 좋아하는 그룹은 Asura입니다. 현재 GF에는 각성이 없지만 Asura의 각성은 가장 강력한 스킬입니다. DNF에서 데빌 메이 크라이의 가장 큰 강점은 전투에 앞서 포메이션을 구축하는 것인데, 포메이션에서는 모든 조건이 그에게 유리하며, 목표물이 오면 반드시 패배하게 됩니다. 언급된 것은 Devil May Cry의 얼음 형성입니다. 이 포메이션은 팀을 구성할 때 제가 가장 좋아하는 포메이션입니다. 일단 출시되면 몬스터를 동결시키고 큰 총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화재 지원 포스터, 그게 무슨 뜻인지 아실 겁니다. 큰 총은 결코 전방으로 돌진하지 않으며, 그의 역할은 모두 장거리 출력이며 화력을 사용하여 적을 제압하는 능력이 뛰어나 인기도 높습니다. 탄약, 맵을 브러싱할 때 탄약에 대해 이야기해야 합니다. 모든 DNF 중에서 그의 공격력은 가장 높지는 않지만 가장 강력한 순간 데미지 출력을 가진 탄약입니다. 주요 탄약 스킬은 총알과 수류탄이며, 스킬 효과의 중첩 데미지가 끔찍한 경향이 있었습니다.

버서커를 추천하시는 분들도 계시는데, 2층에서는 버서커의 장점에 대해 설명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멋진 버서커라면 맵 시작부터 BOSS가 끝날 때까지 혈액을 절반 이상 유지해야 한다는 뜻입니다. 즉, 35 버서커가 오픈된 이후에는 항상 HP를 소모해야 한다는 뜻입니다. 쌍검을 사용하면 피가 1초에 수백씩 떨어지게 됩니다. 그리고 HP는 DNF에서 매우 소중합니다. 기꺼이 가져갈 의향이 있다면 이를 감당할 돈이 없을 수도 있습니다. 일부 버서커는 HP를 마시지 않고 쌍검을 사용하지 않습니다. 그런 광란의 싸움을 원하는 사람은 없습니다. 그리고 일부 전사들은 검 두 개를 펴서 반쯤 찔렸을 때 상태이상을 해제하고 검을 완성한 뒤 죽었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두 개의 검을 끝까지 사용하게 되지만 HP가 전혀 남지 않게 되어 BOSS에 도달하기 전에 사망하게 됩니다. 베르세르크의 HP 요구 사항은 마법사의 MP 요구 사항과 동일하며, 버서커의 장비는 여전히 가장 비쌉니다. 작가가 강력한 재정적 지원을 받지 못한다면 플레이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