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FC 일정, 랭킹, 챔피언십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일정은 선수의 에이전트가 진행하며 일반적으로 자신이 적합하다고 생각하는 상대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물론, 직접 준비하지는 않습니다. 공식 상대도 준비해드립니다. 일반적으로 양 당사자의 강점을 종합적으로 고려하여 큰 차이는 없을 것입니다. 상위권 플레이어가 주제를 과장하는 것(예: 게임 전에 서로 쓰레기 이야기)을 높이는 것이 좋습니다. 평가. 물론, 순위가 낮을수록 발언권도 적어집니다. 기본적으로 원하는 상대와 싸울 수 있습니다.
2. UFC 순위는 언론에 의해 결정된다. 다양한 미디어가 투표 그룹을 구성하여 플레이어의 순위를 매깁니다. 각 순위에는 점수가 있으며 최종적으로 순위 목록이 계산됩니다.
3. 현재 1위 선수는 앤더슨 실바이다. 챔피언은 상위 10위 내에서 선정되지만, 챔피언은 언제든지 변경되거나 떠오를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UFC의 순위 규칙은 국제 대회의 포인트 시스템으로 계산되는 것만큼 엄격하지 않습니다. 결국 UFC는 경쟁과 더불어 비즈니스 동맹이기도 합니다. 특히 플레이어 간의 경쟁 배치가 좀 더 캐주얼합니다. 하지만 전체적인 힘으로 볼 때 UFC는 확실히 오늘날 세계에서 가장 강력한 격투 리그이며 여기 있는 모든 선수는 매우 강합니다.
UFC 대회 규칙:
1. 모든 경기는 링 주위에 앉아 있는 세 명의 심판(또는 심판)에 의해 채점됩니다. ; 심판은 득점원 역할도 할 수 없습니다.
2. 대회에서는 10점 감점 시스템을 채택합니다. 예를 들어, 특정 라운드에서는 승자에게 10점, 패자에게 9점이 부여됩니다. 또한 양측이 구별되지 않는 등 특수한 상황에서는 양측에 10:10의 점수가 부여될 수 있습니다.
3. 심사위원은 효과적인 타격, 격투, 리듬 조절, 현장 주도력, 수비 등 선수의 기술적 성과를 평가 기준으로 삼을 수 있다.
4. 선수의 기술적인 능력을 평가할 때, 펀치와 킥이 더 효율적이고, 전투력이 더 강하고, 컨트롤이 더 좋고, 공격이 더 적극적이고, 수비가 더 탄탄한 편이 장점으로 고려되어야 합니다. 득점 측면에서 장단점을 판단하기 위해.
5. 플레이어의 공격이 유효한지 여부는 총 합법적인 공격 횟수에 따라 결정됩니다.
6. 참가자가 전투에서 우위를 점할 수 있는지 여부는 지면에서의 그래플 및 그래플 성공 횟수에 따라 달라집니다. 예를 들어, 참가자가 서서 상대를 붙잡고 직접 다이빙하는 경우 또는 피하는 경우입니다. 지면에 대한 이중 공격, 방어를 위해 다리를 배치한 후 라이딩 위치를 점유하고, 하위 선수가 적극적으로 다리를 전개하여 가드를 하는 등의 전투를 판단하는 기준입니다.
7. 게임의 제어 이점은 결투에서 플레이어의 리듬, 위치 및 상황에 따라 달라집니다. 예를 들어 상대가 다리로 던지려고 할 때 그는 서서 반격하고 끌립니다. 대신 상대를 지상으로 내려보내 제압 기술을 시도하고, 지상 방어를 뚫고 라이딩 위치를 차지하여 강력한 지상 타격을 위한 조건을 만드는 등의 행위를 게임 컨트롤의 성능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8. 공격적인 장점은 상대를 압박하기 위해 적극적으로 움직이고, 그에 따라 타격을 가하는 데 반영됩니다.
9. 우수한 방어란 상대의 위협적인 공격, 몸싸움, 얽힘 등으로 인한 피해를 피하거나 감소시키며, 반격을 유지할 수 있는 능력을 의미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