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야가 금속 질감을 만드는 방법:
기본적으로 컬러와 분산을 조절하고, 쿨러는 임의로 디프푸쉬를 낮추며, 슬라이더는 3 분의 1 에서 4 분의 1 정도, Specular Shading 하이라이트는 Ecceicity, Specular Roll Off, Specular colour 는 고점 강도를 조절한다.
면적 색상은 일반 금속이면 첫 번째는 왼쪽 4 분의 1 에서 5 분의 1, 마지막 두 개는 오른쪽을 맞춘다.
또는 1/5 이하의 Reflectivity 반전이 금속 재질에 따라 기본 0.5 에 약간의 역효과가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렌더 설정에 HDR 그래프를 추가하면 금속의 효과 수치를 더 잘 시뮬레이션할 수 있습니다. 절대적이지 않습니다. 실제 상황에 따라 분석해야 합니다.
확장 데이터:
Maya 의 초보자 사용 방법:
맵 모델이 완성되면 초보자에게는 그림을 모델에 붙이면 완성된다고 생각하기 시작했습니다. MAYA 에서는 오브젝트의 외관 표현에 두 가지 주요 개념이 있습니다. 질감과 질감, 질감의 주요 차이는 강조 표시 (예: 흰색 도자기와 석고) 에서 비롯된다. 왜 한 눈에 구별할 수 있는지, 이것이 바로 질감이 있는 곳이다.
MAYA 의 Material 방면의 유형은 주로 람베르트, 블린, 퐁, 퐁 등이다. 관련 서적을 구체적으로 알 수 있고, 텍스처에도 다양한 2D 및 3D, 환경 맵, layer_texture 의 선택이 있습니다.
2D 텍스처는 선물 위의 포장지로 상상할 수 있으며, 모델 표면에서만 생성되고, 3D 텍스처 생성 범위에는 오브젝트 내부도 포함되어 있으며 옥석의 텍스처를 3D 텍스처와 유사하게 상상할 수 있습니다. 환경 맵은 주로 금속이 하늘을 반사하는 것과 같은 물체의 외부 반사를 시뮬레이션하는 데 사용되며, 하늘의 환경 텍스처를 재질의 환경 색상에 붙일 수 있습니다.
Layer_texture 는 특정 텍스처가 아닙니다. PS 의 layer 개념과 같이 여러 텍스처를 여러 가지 방법으로 함께 떨어뜨릴 수 있는 플랫폼으로 상상할 수 있습니다. 또 한 가지 주의해야 할 것은 2D 텍스처 안에 파일 노드가 있어 그림을 입력할 수 있고, 물체의 표면에 붙일 수 있고, 어떤 그림을 선택하든, 디지털 사진을 선택하거나, 인터넷 인터넷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다는 것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바이두 백과 -Autodesk Maya
"인텔 펜티엄 d805" 에서 805 는 무엇을 의미합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