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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간이 없어 후회', '한국적 유머' 영화의 새 출발?

'한국적 유머' 영화의 새로운 시작

시간의 제약으로 어제 사랑하는 한한님의 감탄 속에 '시간의 끝'을 봤습니다. 그녀와 그녀의 동료들은 방송을 본 후 친구의 혐오감을 들었을 때 - 그녀는 방송 중에 세 번이나 잠이 들었다 - 그녀는 한한을 굳게 믿었기 때문에 그가 쓴 말 하나하나가 개구쟁이 같았고, 작품 하나하나가 여전히 걱정스러웠다. 아이러니함과 차가움이 가득한 글이라 짐을 싸서 영화를 보러 갔습니다.

영화 전체는 한한 소설의 일관된 스타일을 따르고 있으며, 서두르지 않고 적당히 짠맛이 있으며, 서쪽으로의 여정을 보여주며, 겉으로는 편안해 보이지만 일관성이 없는 것처럼 보이는 극도로 현실적인 이야기를 차례로 해석합니다. , 그의 독특한 아이러니와 독특한 고백이 돛 전체를 붙잡고 있다. 한한의 소설을 읽어본 친구들은 그가 항상 허술한 이야기, 심지어 결점과 의심이 있는 이야기를 사용하여 작품을 만들어 왔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그는 정말로 감정을 사용하여 이야기를 이끌어가고, 남성 호르몬의 분위기가 가득하고, 생명력이 넘칩니다. 삶의 통찰과 우여곡절. 자유로움과 초연함, 그리고 디아오시가 가득한 문장은 현실을 깊이 반영하며 "평범함이 유일한 답"입니다!

영화는 나중에 길을 잃은 '멍청이' 후생이 선샤인 비치(개자식)를 설명하고, 장허에게 "어떡하지?"라고 묻는 독백으로 시작된다. 길을 잃으면?”이라고 묻자 장허는 “어디에서 길을 잃더라도 출발했던 곳으로 돌아가면 된다”고 가르쳤다. 사실, 밖에서 방황하는 모든 낯선 사람들에게도 마찬가지입니다. 아무리 밖에서 좌절하더라도 집은 항상 항구가 될 것입니다. 집으로 가는 길을 기억하세요.

비극적 인물 활용 - 하오한과 순수한 마음의 스승 - 강허는 서쪽으로의 여정을 시작하게 된 이유: 풍부한 경험을 가진 남자, 너무 부자여서 "어디서 똥을 싸도 누군가가 그에게 종이를 줄 것입니다." "고향을 건설하는 슬픔을 안고 어쩔 수 없이 그를 보낼 수밖에 없는 영웅이지만, 여전히 수천 권의 책을 읽고 여행한 가난한 학자를 영웅적인 여행으로 장 선생님에게 보냅니다. 3마일, 사회의 변화와 인력 분포에 관계없이 그는 여전히 순수하고 긍정적인 태도를 고수하며 서쪽 국경 지역에서 가르치도록 임명되었습니다. 동지섬을 떠나기 전, 하오한이 집을 폭파하는 장면은 “가져갈 수 없는 것은 지키지 말고, 지킬 수 없는 것은 걱정하지 말라”고 모두에게 깊이 경고했다. Xitian으로 가는 첫 번째 목적지는 Haohan의 이웃인 Zhou Mo를 찾는 것입니다. 그녀는 고향을 떠나 꿈을 위해 고군분투하는 수천 명의 엑스트라 중 한 명입니다. 그녀는 모든 사람에게 성공하려면 고향을 떠나야 하는 이유를 알려줍니다. , “작은 도시에서는 "관계는 개인적인 연결에 의존하고 대도시에서는 다소 공평합니다." 그리고 하오한은 "하지만 대도시에서는 인맥과 인맥이 있으면 더 공정할 것"이라고 다시 한번 폭로했다.

두 번째 목적지는 호텔에서 가짜 창녀를 만나 첫눈에 반하는 사랑이 있다는 사실을 모두에게 알려주는 수미였다. 그들이 사는 방처럼 사랑도 만날 수 있다는 사실을. 모퉁이를 돌리는 것만으로도. 병실 순찰 중 경찰관 행세를 하는 셋째 삼촌과 둘째 형의 몽타주는 모두를 웃게 할 뿐만 아니라, 잔혹한 사회 앞에서 도망치고 싶어도 눈물을 흘리며 웃는 얼굴을 드러낸다. , 뭔가 발을 세게 당기고, 애쓰고, 애쓰고, 또 애쓰는 것 같을 거예요.

두 번째 명장면은 주유소에서의 대화다. 수미는 “어렸을 때부터 늘 좋은 사람이었어. 내가 좋은 사람이 되길 바라는데?”라고 말했다. 많은 진실이지만.. "아직도 내 삶을 잘 살지 못한다"는 싹트는 사랑 "기회가 된다면 내 이야기를 다 들려주고 싶은데 아쉽게도 기회가 없다" , 모두의 눈살을 찌푸리게 만들었지만 이별의 결말을 바꿀 수는 없었다. 그 기간 동안 그는 돈을 빌리는 것과 돈을 속이는 것의 차이점에 대해서도 설명했습니다. 돈을 빌리는 것은 친구의 돈을 속이는 것에 지나지 않습니다. " 모순과 무뚝뚝한 대사로 가득한 연기를 통해 삶의 조언을 큰 의미로 해석한 Jia Zhangke에게 매우 감사드립니다. "당신은 나와 논쟁하려고 합니다. 그것에 대해 생각했다면 나에게 조언을 주어야 합니다. 조언 진심이다”라며 “휘발유차에 경유를 넣으면 안 된다!”, “아이들은 옳고 그름만 구분하고, 어른들은 옳고 그름만 본다”는 말을 두 번이나 반복했다. 하오한이 옷을 문에 걸치는 장면은 하오한이 자신의 위대한 이상을 열정적으로 표현하고 싶었을 때 마이크가 꺼지고 발음이 안되는 장면, 장화가 재갈을 물리는 장면과 같다. 자신의 생각을 다른 사람에게 주입하려는 사람들에 대한 경고일 수도 있지만 모든 사람이 그것을 받아들이지는 않을 수도 있습니다. 한한은 나중에 이렇게 결론을 내렸습니다. "때때로 만 명에게 증명하고 싶지만 나중에는 이해하는 사람이 단 한 명밖에 없다는 것을 알게 됩니다. 그것으로 충분합니다."

세 번째 정류장은 하오한의 상상 속 사랑 상대인 잉잉이다. 당구를 치는 장면은 아름답고 매끄럽지만, 전달되는 내용은 너무 잔인하다. 아버지의 초인적인 남자다움에 대한 하오한의 믿음은 깨졌지만 그는 이 사실을 매우 열심히 받아들였습니다. 격자 무늬 셔츠에 카키색 바지, 가죽 부츠를 신고 있는 잉잉을 아주 멋있게 좋아합니다. 그녀는 하오한에게 "좋아하면 자유분방해지겠지만 사랑은 통제입니다"라고 차분하게 경고했습니다. 이것은 우리에게 주는 경고가 아닌가? 실제로 사랑이 자유로워질지, 통제될지는 당신의 의지에 달려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