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언에 대한 스킬 설명은 동시에 2개만 존재할 수 있으며, 동일한 속성을 가질 수 없다는 것입니다. 스킬 쿨타임은 30초이며, 미디언은 40초 동안 존재합니다.
개인적으로 이해하기로는 중앙값 2개, 최대 2개만 채울 수 있고 최소한 필요는 없다는 것입니다.
슬림 크라우치 스킬은 SP가 10이고 비싸지 않아 마음껏 사용할 수 있지만 원하지 않을 때는 사용할 수 없습니다.
고블린, 파이리, 재킷 중 하나를 선택해 채워보세요.
동시에 해당 TP를 채워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SP가 완전히 낭비됩니다. 고블린과 참맨더 세 아기는 TP에 만족하지 않고 너무 부서지기 쉽습니다.
야오쑤오는 TP 출력이 부족해 불만이다.
채찍이나 마법표식을 선택해서 채워주시면 됩니다.
'계약 소환'이라는 단어로 소환수를 주로 사용하는 경우에는 채찍을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엘프 소환'이라는 단어로 소환수를 주로 사용할 때는 매직 마크를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상위 순서는 전면 로드 또는 전체이며 10을 추가하면 닭고기 맛의 바삭한 껍질이 고급스러워 보입니다.
허수아비는 슬리밍, 크라우칭과 같은 이유로 1을 더해야 합니다.
허수아비와 같은 이유로 소환 소환도 1씩 올려야 합니다.
현재 버전에서는 소환된 개체가 자신을 소환하여 치명타를 누리지 못합니다. 희생을 추가하지 않고 치명타를 추가하는 것은 SP를 낭비하는 것입니다.
루이스는 그것을 원하지 않거나 채워 넣습니다. 현재 버전의 서머너 SP는 레벨 70 버전에서 10SP를 추가하는 것은 무기력한 움직임입니다.
이 시뮬레이션 포인트 세트는 실용성이 약간 낮은 입문용 재미 추가 요소입니다.
이것이 현재 나의 장점이다.
QP 할당.
거리 패널에 서서(가로로 비교해보면 이 패널은 하단이 살짝 중간 수준)
개인적으로는 패널이 실용성으로는 충분하다고 생각합니다. 포인트를 추가하는 것이 좋습니다. 업그레이드 사본의 싱글 플레이 난이도는 여전히 낮을 수도 있고 심지어 소비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개인 페인팅 영상은 바이두에서 '엘프 대모'를 검색하시면 됩니다.
포인트 추가 조작도 비교적 간단하고, 자주 사용하는 스킬은 모두 단축바에 있습니다.
원래는 언니와 엘프왕도 손으로 비비면 되지만, 이렇게 하면 빈 자리가 두 개 남게 되어 별로 보기 좋지 않아서 꺼냈습니다.
실용적인 손잡기 스킬로는 소환 소환, 매드니스, 퓨리 나이트, 각성: 카시야스 등이 있습니다.
간단한 손 비비기 기술로는 웅크리기, 허수아비, 도약 등이 있습니다.
두 번째 재능인데 스킬을 잘못 추가해서 씻어내기가 너무 힘들어서 다음번에 무료가 되면 마법표를 씻어내고 대체하겠습니다. 채찍. 효과는 첫 번째 세트와 동일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