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적으로 사용되는 단축키——
1. 보기를 확대 및 축소하려면 Alt+ctrl+마우스 가운데 버튼
2. 좌표축
3. 표시 보기를 최대화하려면 Alt+W
4. 모두 선택하려면 Ctrl+a
5. 이전 단계
6. F 전면 보기
7. F10은 렌더링 메뉴를 표시합니다.
8. F3은 엔터티 표시와 와이어프레임 표시 사이를 전환합니다. p>9. F4 와이어프레임 디스플레이
10. F9 빠른 렌더링
11. M 디스플레이 재료 편집기
12. >13. - 좌표축 축소
p>14. 그리드 표시/숨기기(그리드) G
15. 첫 번째 도구 모음 표시 Alt+1
16 . 선택한 개체의 최대 z
17. /? 애니메이션 재생
18. 보기를 회전하려면 Alt+마우스 버튼을 누르세요.
19. /p>
20. Ctrl+y 이전 단계 반복
21. 선택 항목을 추가하려면 Ctrl + 마우스 왼쪽 버튼
22. . G 그리드 전환
24. 개체 선택을 위한 H 메뉴
25, L 왼쪽 보기
26, r 확대/축소
27, w 변위
28, 배경 잠금(스위치) Alt+Ctrl+B
29. 선택한 개체 고정 6
30. N
31. 변경 동일한 크기의 사용자 보기로 이동
32, 후면 보기 K로 변경
33, 전면 보기 F로 변경
34, 상단 보기로 변경 T
35. 오른쪽 보기로 변경 R
36. 각도 캡처(스위치) A
< p>37. 전체 화면 ctrl+AlT+z38. 기본 조명(스위치) Ctrl+L
39. 배열 Alt+A
40. 이전 시간 단위.
41. 개체 삭제 DEL
42. 보기 모드 ctrl+x
43. p>
44. 도우미 개체 표시/숨기기 Shift+H
45. 광원(조명) 표시/숨기기 Shift+L
46. ) Shift +C
47. 디스플레이 다운그레이드 적응(스위치) O
48. 그리드 키패드를 아래로 - 위로 이동
49. 장면 Alt+Ctrl+H
50, 최대화 ALT=W
51, Alt+왼쪽 마우스 버튼으로 선택 항목 축소
52, Ctrl+C 카메라를 뷰로 이동
53. 선택을 반전하려면 Ctrl+I
54. 마우스 가운데 버튼 이동 이동
55. /p> p>
56. 마지막 프레임으로 이동 END
57. 형상 표시/숨기기(기하학) Shift+O
58. 공간 왜곡) 개체 Shift+W
59. 입자 시스템 표시/숨기기(입자 시스템) Shift+P
60. 렌더링 Shift+Q = F9
확장 정보:
1. FFD 수정 명령 단축키
1. FFD 기능(FFD 기능 명령) 단축키
2. 레벨) ALT+CTRL
+C
3. 래티스 레벨로 전환(구조 라인 레벨로 전환) ALT+CTRL+L
4. 볼륨 레벨 설정으로 전환(설정된 볼륨 레벨로 전환) ALT+ CTRL+S
5. 최상위 수준으로 전환 ALT+CTRL+T
2. 지도 좌표 명령 단축키 편집
1. 지도 좌표 편집 기능 명령) 단축키
2. 선택한 정점 끊기(선택한 점 끊기) CTRL+B
3. 가장자리 정점 분리(별도) D 또는 CTRL+D p>
4. UVW 편집(UVW 편집) CTRL+E
5. 선택한 면 필터링(선택한 면 필터링) ALT+F
6. 선택한 고정 Ctrl+F
7. 스택에서 얼굴 선택 가져오기 ALT+SHIFT+CTRL+F
8. 얼굴에서 선택 가져오기(얼굴에서 선택 가져오기) ALT+SHIFT+CTR
< p>3. 머티리얼 에디터 단축키1. 배경(머티리얼의 배경) B
2. 백라이트(머티리얼 백라이트) L
3. Cycle 3X2, 5X3, 6X4 샘플 슬롯(사이클 표시 3X2, 5X3, 6X4 샘플 창) X
4 , Get Material(재료 가져오기) G
5. 이전 텍스처로 전환) 왼쪽 화살표 키
6. 형제로 앞으로 이동(다음 텍스처로 전환) ) 오른쪽 화살표 키
7. ) 위쪽 화살표 키
8. 미리보기 만들기(미리보기 만들기) P
9. 옵션 O
참조: Baidu Encyclopedia-3dsMAX 단축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