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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OL에서 좋은 강도 게임을 위한 8가지 팁 - 좋은 강도 게임을 하는 방법

LOL에서 좋은 강도 게임을 하기 위한 8가지 팁은 무엇입니까? 게임에서 이 문제에 대해 명확하지 않은 플레이어가 많이 있습니다. 다음으로 스파이시 치킨 레그 버거에서는 LOL에서 도둑질을 잘하는 8가지 팁을 알려드리겠습니다. 관심 있는 여러분, 함께 살펴보세요!

LOL에서 도둑질을 잘하는 8가지 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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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Q 스킬은 타격 확률을 높일 수 있는 수동 캐스팅(일반 캐스팅)을 사용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제드에게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하지만 가장 많이 무시되는 스킬인데, Q는 제드에게 매우 중요한 출력 방식이지만, 라인전이나 전투와 상관없이 Q가 비어 있는 상황에 자주 부딪히는 경우가 많습니다. 빈 Q가 라인에 미치는 영향은 그다지 크지 않을 수 있지만 결투 중에 Q가 비어 있으면 상대를 물리칠 수 없거나 즉시 AD/AP를 잃을 수 있다는 결과가 수동 캐스팅을 사용하면 적중률을 크게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Q의 두 가지 이유는 다음과 같습니다. 1. 수동 시전은 궤적을 표시하므로 조준 프로세스가 가능합니다. 2. 수동 시전은 그림자의 Q 궤적도 표시하여 본체와 본체가 모두 발사되도록 각도를 조정할 수 있습니다. 그림자의 Q는 맞을 수 있고, 지능적인 캐스팅도 가능하다. 그림자의 궤적을 판단하기 어렵기 때문에 본체에 맞아도 그림자가 빗나가기 쉽다.

2. 제드는 최대 3개의 Q 스킬을 동시에 던질 수 있습니다.

W와 R의 섀도우 클론이 던진 Q 스킬이 동일하게 맞으면 둘 다 데미지를 줄 수 있는 경우 대상, 본체와 함께 던진 Q 스킬의 최대 개수는 동시에 3개의 Q를 발사할 수 있지만 데미지는 점차적으로 감소합니다: 100%, 50%, 25%, 모두 한 번에 타격 ***175% 데미지 .

3. 섀도우를 소비할 때 E를 먼저 사용하고 Q를 먼저 사용하세요.

적의 강탈된 섀도우 E가 도착하면 적의 속도가 느려지고 그 다음에는 Q가 더 높아집니다. 타격 기회.

4. 반드시 파괴가 먼저인 것은 아니다

많은 플레이어들이 제드에 대해 파괴가 먼저 이루어져야 한다는 오해를 갖고 있지만, 실제로 파괴는 제드에게 없어서는 안 될 장비임에도 불구하고, 제드, 하지만 반드시 먼저 나올 필요는 없고 현장 상황에 따라야 합니다. 우리 쪽이 확실한 우위를 갖고 있고 상대보다 돈이 많이 많다면 가는 데에는 문제가 없습니다. 줄을 서 있거나 팀 전투 중이더라도 몇 초 만에 당신을 죽이고 싶어하는 사람을 쉽게 죽일 수 있습니다.

그러나 불리한 게임에서는 상황이 매우 달라질 것입니다. 파괴는 금화 3200개에 달하는 매우 비싼 장비이지만 갑옷 관통 없이 AD 포인트만 25점만 제공하므로 크게 향상됩니다. 즉, 먼저 패배하면 얼굴에 가까이 다가가서 A를 뽑아야 데미지를 줄 수 있지만 불리한 게임에서는 상대의 AP나 AD가 잘 발달되어 있으면 찾을 수 있습니다. 아직은 R로 올라갈 때만 EQ를 넣을 수 있다는 것, 레벨 A를 몇 번 치고 나면 다시 돌아와야 하는데, 그렇지 않으면 집중사격으로 즉사하게 되기 때문에 Brutal + Whisper가 더 좋습니다. 두 가지 장비를 합치면 3600골드의 비용이 들지만 스킬 데미지가 매우 커집니다. 이를 사용하면 팀 전투에서 첫 번째 데미지를 입히고 기회를 찾을 수 있습니다. 잘라 내기 위해.

5. 확실하지 않은 이상 W를 먼저 한 다음 R을 하지 마세요.

야생에서 외로운 ADC를 발견하면 대부분의 Zed는 죽었다고 소리치고 W는 R에 가까워지지만 실제로 이 작업은 매우 위험합니다. 일단 Zed가 사용되면 W를 사용하여 대상이 VN이나 여경처럼 이동력과 조종력이 있는 영웅이라면 비슷한 장비로는 쓰러뜨리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그 이후에는 R을 사용하면 됩니다. , 상대방은 즉시 움직이고 당신에 대한 통제력을 잃습니다 (경찰은 E와 E로 인한 감속을 가지고 있으며 VN은 당신을 E로 데려간 다음 당신을 물리쳐 그에게 가까이 다가 가면 그는 것입니다). 또한 섬광이며, A를 능가할 방법은 없습니다. 두 번의 기회, 스킬 데미지가 상대를 즉시 죽일 만큼 충분하지 않으면 결국 연사될 뿐입니다.

6. Q와 W 모두 잔디를 탐색할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이것을 알아야 합니다. . 그래도 혹시 모르시는 분이 있을까봐 적어보겠습니다.

Q가 잔디를 탐색하면 Q가 누군가를 때리면 특별한 음향 효과가 발생하고 W는 시야를 열 수 있습니다.

7. 6개 잡아 킬 상세

교착상태에서 미드 라이너는 6개 잡아 죽이는 핵심 기회를 활용해 6개를 잡고 스킬 콤보를 활용해 예상치 못한 싱글을 완성한다. 킬링(Killing)은 제드의 첫 번째 고급 스킬 작전입니다.

8. R의 착지 전치

세 번째 기법은 두 번째 기법과 개념적으로 매우 유사하며, 두 번째 기법의 보완적 연산이라고도 할 수 있다. "True Appearance"는 Zed 플레이어가 지속적으로 위치를 바꾸고 적을 연으로 하여 최종적으로 처치를 완료할 수 있어야 합니다. 일반적으로 불리한 대결 상황에서 사용됩니다.

스킬: 사실인가? 소멸

제드가 하드 컨트롤 스킬을 가진 미드 라인 영웅들과 마주하게 되면 제드 R의 숨겨진 약점이 발동됩니다. R의 착지 위치는 비행 후 고정되어 있고, R의 그림자는 시전 후 0.5초만 돌아올 수 있기 때문에 적이 R의 제드를 반격할 기회를 잡기 쉽습니다. 액션이 실패하면 전투에서 적에게 죽기도 합니다. 따라서 제드가 킬을 성공적으로 완료하려면 위치를 전환하여 회피하는 등의 제어 기술을 사용하는 것이 필수적입니다.

테크닉: 자신있게 돌아서기, 그림자 마무리

정확한 데미지 계산 능력과 완벽한 스킬 시전을 사용하고, 아직 한 번의 클릭으로 데미지를 죽일 수 있을 때 자신있게 R로 돌아가서 스위치를 사용한다. Shadow의 Q 또는 E는 마무리 터치를 완료하여 스타일있게 처치를 완료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