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전략 개요
모든 나무와 풀은 군인이다
도시는 군대의 수가 실제 숫자의 5~10배임을 보여준다. 1일 동안 지속됩니다.
빈 도시 전략
도시에 표시되는 병력 수는 실제 병력의 10%~20%입니다. 1일 동안 지속됩니다.
좋은 소식을 알리기 위해
도시에 전시된 자원은 실제 자원의 5~10배입니다. 1일 동안 지속됩니다. 다른 사람을 공격하도록 유인할 수 있습니다. 다른 플레이어에게 이를 사용하여 다른 플레이어를 유인하여 해당 플레이어를 이길 수 있습니다.
강한 성벽과 맑은 들판
도시에 전시되는 자원은 실제 자원의 10%~20% 수준입니다. 1일 동안 지속됩니다.
문을 닫고 개를 때려잡는다
적의 공격군은 돌아올 수 없고, 공격이 완료된 후에야 강제로 돌아오게 된다.
악한 말로 대중을 속이세요
성공하면 도시의 민심은 즉시 50% 감소합니다. 트릭이 실패하고 상대 도시의 인기 지지도가 80보다 크면 상대에게 경고가 표시됩니다. 함정에 빠진 도시는 24시간 이내에 다시 함정에 빠지지 않습니다.
불화의 씨앗
성공 후 상대 도시의 장군 충성도가 10~20포인트 감소합니다. 충성도=0이면 장군이 자신의 장군이 되어 입장하게 됩니다. 도시에서는 충성도가 60입니다. 트릭이 실패하고 상대 장군의 충성도가 80보다 높으면 상대에게 경고가 표시됩니다. 함정에 빠진 장군은 24시간 이내에 다시 함정에 빠지지 않습니다.
호랑이를 산에서 쫓아내세요
성공 후 도시에 있는 군대는 1시간 이내에 도시 방어의 엄폐물을 잃게 됩니다. 도시를 공격할 때는 먼저 도시의 군대와 싸워야 합니다. 군대를 파괴한 후 계속해서 도시의 방어에 맞서 싸우세요.
빌린 칼로 죽이기
적군이 받는 경보와 전투 보고에는 군대의 시작 도시 좌표가 다른 플레이어로 표시됩니다(허위 대상을 지정할 수 있음). ).
동쪽에서 행동하고 서쪽에서 공격
이미 출발한 우리 부대의 목표와 임무를 변경하세요. 군대에는 새로운 목표에 도달할 수 있는 식량이 있어야 합니다.
적에게 경고합니다
적군을 보내 적 도시를 공격합니다. 군대의 전력은 적 도시 군대 + 도시 방어 병력의 2~3배입니다. 적군을 동원할 수 있다. 예를 들어 적이 공격할 때 적의 출발 도시가 거대한 군대의 공격을 받고 있다는 잘못된 정보를 유발하게 됩니다. 적을 속여 공격 명령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거짓 군대가 적의 도시에 도달할 때까지 계략은 계속되었습니다.
비행 단검의 매복
사용 중인 적 도시는 1시간 이내에 군대를 도시 밖으로 동원할 수 없습니다.
황금 매미 탈출
갇힌 군대를 즉시 복귀시키세요. 문을 닫고 개를 때리는 데 사용되며 8개의 문이 있는 황금 자물쇠입니다.
진창비밀
출동된 병력은 누구에게도 발각되지 않습니다. 군대는 적에게 포위된 도시 밖으로 동원될 수 있습니다. House of Flying Daggers에 대응하는 데 사용됩니다.
상황을 활용
공격받는 도시에는 자발적으로 방어에 참여하는 '자원봉사자'가 있어 공격이 더욱 어려워진다. 이 전략을 사용하면 도시의 자발적인 자원 봉사자가 전투에 참여하는 것을 방지하고 지속적인 공격의 어려움을 줄일 수 있습니다. 함정에 빠진 도시는 24시간 이내에 다시 함정에 빠지지 않습니다.
Qi Men Dun Jia
즉시 군대를 자신의 도시로 이동하세요.
8문 황금 자물쇠
1시간 동안 이동할 수 없는 적군을 가두었습니다. (이동 시간이 1시간 증가하며 "귀환" 명령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 Qi Men Dun Jia 또는 Jin Chan Escape를 사용하여 제거할 수 있습니다.
2. 전략의 활용
전략에는 내정, 군사, 경제 및 기타 전략 측면이 포함됩니다. 다른 속성을 가진 장군은 동일한 전략을 사용할 때 다른 효과를 갖습니다.
전략의 성공률은 사용자와 사용하는 사람의 지혜에 영향을 받으며, 도시를 대상으로 전략을 사용하는 경우 도시 수비수의 지혜를 고려해야 합니다. 도시 경비대가 없다면 그 계획은 반드시 성공할 것입니다.
'모집관' 건물에서 '전략'을 클릭하면 '전략 사용' 인터페이스로 들어갑니다.
(5) 정보 시스템
1. 육군 역학
군 역학: 이동하는 군대의 상황을 표시합니다.
2. 적 상황 경보
적 상황 경보: 귀하의 도시에 대한 적의 행동이 여기에 표시됩니다.
적의 행동을 잘 알기 위해서는 먼저 자신의 도시와 관련된 적의 군사 상황을 볼 수 있도록 '봉화탑'을 건설해야 합니다.
비콘타워 레벨 및 적 상황 표시 정보(M은 레벨을 나타냄)
M=0일 때: 적의 공격에 대한 조기 경고(특정 정보 없음)
M=1일 때: 적의 공격 목적지
M=2일 때 : 적의 공격 목적(정찰/약탈/점령)
M=3일 때: 적의 도착 시간
M=4일 때: 적의 군주
< p> M=5일 때: 시작점M=6일 때: 적의 팔
M=7일 때: 적의 수가 모호함
M=8일 때 : 병사 수별
M=9일 때: 군대를 이끄는 장군의 수준
M=10일 때: 기술 수준(군사 관련 기술에 한함)
3. 공식 보고서
"공식 문서 보고서"는 플레이어의 편의를 위해 적과 우리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역사적 보고서 형식으로 저장합니다.
(6) 전장 시스템
전장 분류
전장 지도 '삼국지'의 전장 시스템은 플롯 전장과 성채 전장으로 구분됩니다.
스토리 전장: PVE 전장을 말하며, 플롯 전장에서 플레이어의 주요 타겟은 강력한 NPC입니다.
요새 전장: 플레이어가 전장에서 요새와 미션 아이템을 놓고 경쟁해야 하는 PVP 전장을 의미합니다. 일반적으로 한 캠프의 플레이어가 이 요새 전장에서 승리하면 이 전투에 참여하는 다른 캠프의 모든 플레이어가 패배하게 됩니다.
스토리 전장
PVE 전장, 주요 타겟은 강력한 NPC입니다. 플레이어는 개별적으로 또는 팀으로 공격할 수 있습니다. 삼국지 스토리의 각 전투를 기반으로 완전한 플롯 미션이 구성됩니다. 플레이어는 최종 보스를 물리칠 때까지 전장의 각 요새를 점차적으로 점령할 수 있습니다. 승리 후 다양한 미션 아이템과 고급 장비를 드롭하고, 평판을 얻을 수 있습니다.
예: 황건의 난
'황건의 난'은 '삼국지'의 첫 번째 PVE 전장입니다. 플레이어는 개인 또는 팀으로 참가할 수 있습니다. 각 요새에 흩어져 있는 황건군 지도자들을 제거하세요. "황건의 반란" 전장에서 플레이어는 주요 임무 외에도 다른 보조 임무를 수행하여 최대 전장 보상을 얻을 수도 있습니다.
관련 전략: 삼국지 황건전장 클리어의 가장 빠른 전략
관련 전략: 삼국지 관도 전장 클리어의 빠른 전략 요약
#p#subtitle#e#
주요 임무: 장자오 세 형제를 제거하세요. *** 임무 목표를 공유하세요. 같은 캠프의 한 사람이 작업을 완료하면 모든 캠프 구성원이 작업을 완료합니다.
사이드 미션: 황건적(Yellow Turbans)의 지도자들을 제거하세요. 개별적으로 완료하고 미션 목표를 공유하세요.
요새 전장:
PVP 전장으로, 플레이어는 둘 이상의 파티로 나뉘어 전장에서 요새와 미션 아이템을 놓고 경쟁합니다. 전장에는 여러 개의 요새가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2개 이상의 파티로 나누어 어느 파티에 가입할지 선택할 수 있으며, 상대방의 요새를 먼저 점령하는 쪽이 승리합니다. 요새는 반복해서 정복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자신의 요새를 지키고, 상대의 요새를 정복하는 것입니다. 전장에서 승리한 플레이어는 풍성한 보상을 받게 됩니다. 플롯 미션의 보상 외에도 전장에는 전장 보너스(주괴)도 있습니다.
예: 관도전투
'관도전투'는 '삼국지' 최초의 PVP 전장입니다. 플레이어는 Yuan Shao 캠프나 Cao Cao 캠프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각 측면에는 서로 다른 임무가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전투를 하면서 식량 포인트를 두고 싸우는데, 식량 포인트를 관리하는 것이 게임 플레이의 핵심입니다. 곡물 도로를 공격하고, 곡물 창고를 파괴하고, 곡물과 풀을 약탈하세요. 두 진영의 발상지는 양쪽의 우두머리인 원소(Yuan Shao)와 조조(Cao Cao)가 위치한 곳입니다. 상대 BOSS를 파괴하는 것이 승리 조건입니다. 그러나 양 파티의 출생지는 처음에는 공격할 수 없습니다. 공격하려면 먼저 상대방의 음식 = 0을 만들어야 합니다.
'관도전투'에서는 양쪽에 여러 개의 곡물창고가 있는데, 상대방의 곡물창고를 공격하면 곡물을 포획할 수 있다. 양측의 초기 식량량은 10,000입니다. 전장에 입장한 후 시간이 지날수록 양측의 식량 공급량이 점차 감소합니다. 각 진영은 상대방의 곡물창고를 점유하여 우리의 식량을 늘리고 상대방의 식량을 줄일 수 있습니다. 각 캠프에는 4개의 초기 곡물 창고가 있으며, 포획한 곡물 창고는 우리의 곡물 창고가 됩니다. 음식 상자는 계속해서 싸울 수 있습니다. 전장 중앙에 있는 우차오(Wuchao)는 곡물창고 3개와 같습니다.
전장 입장
플레이어는 게임 조작 표시줄의 '전장' 버튼을 클릭하여 전장 인터페이스에 입장합니다. "비공개"라는 칭호를 가진 플레이어만 클릭하여 전장 패널을 확장할 수 있습니다.
새 줄거리 전장 만들기
플롯 전장에 입장하기 전에 플레이어는 먼저 황건적 반란과 같이 입장할 줄거리 전장의 이름을 선택한 다음 " 새로운 전장'을 통해 전장의 난이도와 참여 여부를 선택할 수 있으며, 인원수가 결정되면 새로운 전장을 생성할 수 있습니다. 전장 수가 상한에 도달했거나 일일 전투 수가 상한에 도달한 경우 새로운 전장을 생성할 수 없습니다. 매일 오전 5시에 전투 횟수가 자동으로 초기화됩니다. 전장의 난이도가 높아질수록 상대적인 보상도 늘어나고, 소품의 드랍률도 높아집니다.
피비린내 나는 삼국지 전장
성채 전장에 합류
플레이어는 성채 전장의 이름을 선택하고 "전장에 합류"를 클릭합니다. 플레이어는 성채 전장 목록을 볼 수 있습니다:
열혈삼국지 성채 전장
성채 전장 목록에서 플레이어는 클릭 후 캠프를 선택하여 참가할 수 있습니다. 단, 한 캠프가 만석일 경우, 다른 캠프를 선택해야만 입장이 가능합니다.
삼국의 전장 참전
전장탐험
전장에 입장한 후 먼저 게임 화면의 "전장 메뉴"에서 "전장탐험"을 클릭해야 합니다. 전장 인터페이스 오른쪽 하단 '을 클릭하거나, 전장 인터페이스 오른쪽 상단의 '영웅 아바타' 상자를 직접 클릭하여 도시의 병력을 전장에 파견할 수 있습니다.
군대 작전
플레이어의 군대가 전장에 입장하면 오른쪽 상단에 있는 "영웅 아바타"를 클릭하여 군대에서 관련 작전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1. 군대 선택: 현재 장군이 이끄는 군대를 플레이어가 조종하는 대상으로 선택합니다.
2. 세부정보 보기: 현재 장군이 이끄는 군대의 세부 정보를 봅니다.
3. 지원군 파견: 명예와 지원군 명령을 소모하여 장군에게 직접 병력을 보충합니다.
4. 전장 대피 : 장군과 그가 이끄는 부대를 전장에서 대피시키고 출발지로 돌아갑니다. 전장에 남아 있는 증원군은 전장 밖으로 반출할 수 없으며, 시스템이 자동으로 명예로 전환하여 플레이어에게 돌려드립니다.
지원군 파견
플레이어의 군대가 부족할 경우 플레이어는 "장군 아바타 프레임"을 클릭하고 "지원군 파견"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사용 후 플레이어의 군대를 즉시 늘릴 수 있습니다.
삼국지 전장의 지원군
외국점 작전
외국점 귀속
녹색: 우리의 사이드 캠프. 공격할 수 없으며 파견할 수 있습니다. 내부에는 같은 캠프의 플레이어 군대가 있습니다. 플레이어와 NPC가 동시에 있는 경우에는 플레이어가 우선합니다. 녹색을 보여줍니다.
파란색: NPC 캠프입니다. 공격할 수 없으며 파견할 수 있습니다. 안에는 우리 NPC 군대가 있습니다.
빨간색: 적 진영. 공격할 수는 있지만 파견할 수는 없습니다. 내부에는 적 플레이어의 군대가 있습니다. 플레이어와 NPC가 동시에 있는 경우에는 플레이어가 우선합니다. 빨간색으로 표시됩니다.
노란색: 적 NPC 캠프. 공격할 수는 있지만 파견할 수는 없습니다. 내부에는 적대적인 NPC 군대가 있습니다.
백색: 캠프가 없습니다. 파견될 수 있습니다. 병력도 없이 텅 비어 있었습니다.
로즈: 다툼의 거점. 같은 요새에는 양쪽 군대가 동시에 주둔하고 있습니다. 플레이어와 NPC가 동시에 있는 경우에는 플레이어가 우선합니다. 로즈 컬러를 보여줍니다.
거점 공격
먼저 공격할 거점을 선택해야 하며, 거점을 클릭하면 거점의 상세 정보가 팝업됩니다.
삼국 공격 성채
두 번째로 '공격'을 클릭한 후 수비대를 공격할 수 있습니다.
삼국지 전장에서의 군대 공격
마지막으로 플레이어가 성채에 주둔한 적군을 모두 제거하면 플레이어가 성채를 점령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이때, 같은 진영에 속한 다른 플레이어들은 다른 전투에 참여하지 않고 직접 성채로 병력을 보낼 수 있습니다.
배틀필드 멤버
맵에 여러 플레이어가 입장할 수 있다는 전제 하에 제작자는 전장 메뉴에서 "배틀필드 플레이어"를 선택하여 다른 플레이어를 입장하도록 초대할 수 있습니다.
배틀필드 채널
전장에서 같은 진영에 속한 플레이어들은 서로 대화를 나누고 전술을 조율할 수 있습니다. (파란색)
전장의 정보는 전장 채널을 통해 전송됩니다: (파란색, 적 빨간색, 시스템 노란색)
전장 명예
플레이어는 다음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어떤 전장에서든 "전장 명예"를 획득하세요. 전장의 명예는 전장에 증원군을 파견하는 데 사용되며 즉시 병력을 보충할 수 있습니다. 지원군은 전장 밖으로 나갈 수 없으며, 전장 종료 후 자동으로 해체됩니다. 손실되지 않은 지원군은 전장의 명예로 반환됩니다.
전장 명예가 <0일 경우 전장에 입장할 수 없습니다. 매일 오전 5시에 업데이트되면 모든 부정적인 전장 명예가 자동으로 0이 됩니다.
전장 메달
'삼국지'에서는 각 전장마다 고유한 '전장 메달'이 있습니다. 메달과 명예는 전장 쇼핑몰에서 전장 소품과 전장 장비를 구매하는 데에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황건훈장 내려놓기: 황건적 난 당시 승리 후 획득.
원관도 메달: 관도전투에서 승리한 후 원소의 진영이 획득합니다.
조관도 훈장: 관도전투에서 승리한 후 조조 진영에서 획득합니다.
한나라 메달: 다른 메달로 교환할 수 있는 통일 메달입니다.
전장 상점
플레이어는 전장 상점에서 명예와 메달을 전장 소품, 전장 장비, 전장 장군 등과 교환할 수 있습니다.
열혈삼국지 전장몰
메달 기록
플레이어는 '메달 기록'을 클릭하면 자신이 획득한 각종 메달 개수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삼국지 전장 훈장 기록
훈장 교환
플레이어는 "훈장 교환"을 클릭하여 다양한 메달을 "한나라 훈장"으로 교환할 수 있습니다. .
삼국패탈환
이걸로 삼국전투 입문을 마칩니다. 07073 열혈삼국지 주제를 입력하려면 클릭하세요
플롯 전장이든 요새 전장이든 플레이어는 혼자 또는 팀으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가 전장에 참여하면 자동으로 해당 전장의 임무를 획득하게 됩니다. 플레이어는 전장 작업을 완료하여 해당 보상을 얻을 수 있습니다. 전장의 미션 진행 상황은 게임 내 '과제'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 문단 편집] 5. '삼국지' 보조 시스템
참고: '삼국지'는 웹게임이며, 구체적인 정보는 수시로 업데이트됩니다. 운영 웹사이트를 기준으로 합니다.
'삼국지' 게임의 주요 보조 시스템은 다음과 같습니다.
(1) 노동 조합 동맹
동맹 구축
한 사람이 때로는 우리의 능력이 부족할 때 외부 세력에 의존해야 하기 때문에 동맹이 탄생하게 된 것입니다. 플레이어는 동맹 시스템을 통해 같은 생각을 가진 친구들을 초대하여 피의 삼국지를 함께 만들 수 있습니다.
삼국지에서는 홍록사 레벨이 2레벨에 도달하면 연맹 인터페이스에서 나만의 연맹 동맹을 만들 수 있습니다. 다만, 생성과정에서 생성된 연맹명은 타인이 점유할 수 없습니다.
연맹 가입
레벨 1 홍록사 연맹에 가입할 수 있습니다. 연맹 목록에서 연맹을 선택하여 가입할 수 있습니다.
리그 관리
리그 관리는 동맹 업무를 관리하는 곳으로 다음과 같은 부분을 포함합니다:
가입 초대: 동맹 임원으로서 귀하는 플레이어 이름을 입력할 수 있습니다. 연맹에 가입하지 않은 플레이어를 연맹에 초대하려면 초대된 플레이어의 상태 정보가 가입 초대 인터페이스에 표시됩니다.
회원 권한: 연맹 내에서 서로 다른 등급의 회원은 서로 다른 권한을 갖습니다.
회원 추방 : 연맹에서 추방하려는 회원의 이름을 입력하면 해당 회원을 추방할 수 있습니다.
연맹 소개 : 동맹의 기본 목적과 기타 정보를 소개합니다. 연맹 공지 정보도 표시됩니다.
동맹 외교: 동맹 외교 인터페이스에는 우호 동맹, 중립 동맹, 적대 동맹에 대한 기본 정보가 표시됩니다. 이 인터페이스를 통해 새로운 우호 동맹을 추가할 수도 있습니다.
연맹 리더 이전: 이 인터페이스를 통해 연맹 리더 위치를 이전할 수 있습니다. 연맹 리더 위치를 인수하는 플레이어는 현재 연맹 설립 조건을 충족해야 하며 연맹에 비밀번호를 제출해야 한다는 전제가 있습니다. 성공하다.
연맹 탈퇴: 이 인터페이스를 통해 현재 동맹을 탈퇴할 수 있습니다.
합동 작전
동일한 동맹의 군대는 도시에 집중하여 함께 방어할 수도 있고, 군대를 보내 함께 적의 도시를 공격할 수도 있습니다. 즉, 합동작전은 합동공격과 합동방어의 두 부분으로 나누어진다.
합동 공격은 모두가 동시에 적을 공격한다는 의미일 뿐 실제 도착 시간은 목적지와의 거리와 부대의 이동 속도에 따라 결정됩니다. 도착. 우리가 합동 작전이라고 부르는 것은 주로 합동 방어를 의미합니다.
연합방어란 동맹 내 아군의 힘을 합쳐 적의 공격을 방어하는 것을 말한다. 적이 도시를 공격하고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된 후, 공격받은 도시로 신속하게 연맹에 속한 아군을 모아 적의 공격을 방어할 수 있습니다.
합동방위의 명성과 경험은 도시 소유자의 것이다.
자신의 병력, 도시의 자원 봉사자, 최대 10명의 아군 병력을 포함하여 최대 12명의 병력이 함께 전투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구체적인 수는 홍록사의 레벨에 따라 결정됩니다.) 공격받는 도시) 결정).
동맹 도시에 군대를 주둔시킬 때, 수송 중 식량 비용만 부담하면 됩니다. 동맹 도시에 있는 군대가 동맹의 식량을 소비하며, 소비량이 두 배가 됩니다. 이 시점에서 군대는 일시적으로 동맹국에 의해 통제됩니다. 동맹 도시의 식량이 부족하면 군대가 자동으로 돌아옵니다. 주도적으로 군대에 복귀 명령을 내릴 수 있습니다. 주요 도시의 동맹국은 모든 동맹군을 전투에 투입하고 적의 도시를 함께 공격할 수 있습니다.
(2) 축복과 재난 시스템
게임 중에는 도시 건설, 전쟁 등이 있을 뿐만 아니라 간헐적으로 발생하는 자연재해와 인재, 신의 선물도 있습니다. . 이러한 축복과 불행은 예상치 못한 일이지만 구할 수도 없습니다. 그러나 플레이어는 '하늘에 대한 제사'를 통해 자연재해의 발생을 줄이고 신의 선물이 발생할 확률을 높일 수 있습니다.
Godsend 시스템
Godsend: Godsend는 무작위로 발생하는 행운의 시간입니다.
다음 항목은 *** 하루에 한 번 나타납니다.
공헌도: 추가 골드. (수율 증가)
수확: 추가 곡물. (군대 생산을 제외한 생산량 증가)
번영: 추가 목재. (생산량 증가)
볼더: 돌 추가. (생산량 증가)
풍부한 광석: 철괴가 추가됩니다. (생산 증가)
안레: 인구 추가.
상서로운: 사람들의 지지를 추가로 증가시킵니다. (일반적으로 인기지원 20개 추가)
탈퇴 : 장군이 추가로 추가됩니다. (타인에 의해 해고된 장성, 나타나지 않은 장성 포함)
자연재해 시스템
자연재해: 자연재해는 무작위적인 재난 사건이다.
다음은*** 하루에 한 번 발생합니다:
홍수: 식량 손실.
우박: 식량 손실.
가뭄: 식량 손실.
눈보라: 식량 손실.
인재난 시스템
인재난: 인재는 플레이어 개발의 불균형으로 인해 발생하는 재난 사건입니다.
도시는 다음 항목에 대해 매시간 점검됩니다(자원은 상한보다 큰 금액에 일정 금액을 더해 차감됩니다):
도둑: 금 손실. (골드가 상한선을 초과할 경우 1/10이 차감됩니다.)
메뚜기 전염병: 식량 손실. (음식이 상한선을 초과하면 1/10이 차감됩니다.)
화재: 나무가 손실됩니다. (나무가 상한선보다 클 경우 1/10이 차감됩니다.)
착륙: 돌 손실. (돌이 상한선을 초과하면 1/10이 차감됩니다.)
광석 재해: 철괴의 손실. (철괴가 상한선을 초과하면 1/10이 차감됩니다.)
역병: 인구 감소. (전체 인구가 인구 제한보다 많을 경우 1 또는 10이 차감됩니다.)
반란: 군대 손실. (곡물은 0과 같고, 곡물 생산량이 음수일 때 나타남)
탈출: 장군의 손실. (장군의 충성도가 50 미만일 때 나타남)
폭동: 금, 곡물, 목재, 석재, 철괴, 인구가 모두 손실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