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두 문장은 각각 두 곳에서 나왔습니다.
위의 불쌍한 푸른 하늘과 아래의 노란 봄, 두 곳 모두 볼 수 없습니다. Bai Juyi의 영원한 슬픔의 노래에서.
여기서 우리는 벽라와 황천을 두 끝, 즉 극단으로 이해할 수 있습니다. 이 시는 구천(九天)과 구천하(九地下)를 탐색하지만 여전히 보이지 않는 일종의 결단과 무력함을 나타냅니다. , 어디에도 없습니다.
꽃과 잎은 서로 만나지 않지만 떼려야 뗄 수 없는 관계이다
이 두 문장은 변화라는 꽃의 일종에 관한 유일한 전설의 꽃이다. 황취안 길가의 풍경 이 꽃은 황취안로에만 핀다. 꽃은 피지만 잎은 보이지 않지만 잎과 꽃은 동시에 피어나지 않는다.
추가 정보:
당선종 원화 원년(806)에 백거의가 우희(현 서주현 주지현)의 현수로 임명되었다. 도시). 어느 날 친구 Chen Hong, Wang Zhifu와 함께 Maweiyi 근처 Xianyou Temple을 방문하여 Li Longji와 Yang Guifei에 대해 이야기를 나눴습니다. Wang Zhifu는 이처럼 뛰어난 것들이 과중하게 가공되고 연마되지 않으면 시간이 지나면 사라질 것이라고 믿습니다. 그는 Bai Juyi에게 "많은 행복은 시보다 깊고 사랑보다 더 깊습니다. Bai Juyi가 이 긴 시를 써서 노래해 보는 것은 어떨까요?"라고 격려했습니다. 긴 시의 마지막 두 문장이 "영원은 결국 끝나고, 이 증오는 영원히 지속될 것이다"이기 때문에 그들은 이 시를 "영원한 슬픔의 노래"라고 불렀습니다. Chen Hong은 또한 전설적인 소설 "영원한 슬픔의 노래"를 썼습니다.
참고 자료: 바이두 백과사전—영원한 노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