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중국 분류 정보 발표 플랫폼 - 비즈니스 서비스 정보 - 도타 스틸 등 짐승은 공을 출발할까요, 나가면 무엇이 나올까요?

도타 스틸 등 짐승은 공을 출발할까요, 나가면 무엇이 나올까요?

사용하지 않는 반 대 후반 강등은 주력 dps (역시 육방패가 될 수 있음) 가 또 어떤 라인업인지 살펴봐야 한다. 법계 수출이 비교적 높으면 링컨 파구 초반에 도전할 수 있다면 터번 뒤 피리 밑에는 강철 등의 출복을 제안한다.

외출복은 매우 캐주얼하다. 나는 보통 둥근 방패로 나무 피 세 가지를 먹는다.

기술 소개

1. 금방 외운 영혼 스킬을 찌르며 돈, 대선, 억압인, 후기 DPS 의 주력 스킬을 찌르며 3 초의 CD 가 포인트다. 새 버전의 갑옷이 떨어지면 영웅에 대한 억제력이 더욱 강해진다. 가장 먼저 전체 기술을 높이다.

2. 강모 등 신판 등판의 판정이 복귀한 뒤 막 외운 CW 지위가 크게 높아져 부상을 줄여 등을 완전히 살찌게 했다. 두 번째 요점 가득한 스킬.

3. 콧물은 감속 효과가 별로 좋지 않아 보통 초기 1 급은 안 돼, 9 급 이후 마법이 넉넉해졌고, 다시 가득 채워요.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4. 전의가 강한 수동적. 좀 더 커요.

장비 첫 선봉 도전 후기에 휘요강습

영웅 포지셔닝

너는 육단전이다. 먼저 상해를 흡수해 상대 진영을 어지럽히는 순간 너의 국화꽃을 적에게 대고 계속 R 을 하면 된다. 중요한 고기부터 고기까지

이렇게 많이 먼저 쓰고 이해가 안 되는 게 있으면 다시 물어봐

내 답이 너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