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UARD 가 on 으로 설정되어 있습니다!
첫 번째 "시작" 은 시작 연습입니다. 끝에서 두 번째' CHARACTER CHANGE' 는 자신과 CPU 의 패턴과 역할을 교체하기 위해 다시 선발을 시작한다. 마지막' EXIT' 는 연습 모드를 종료하고 원래의 가정용 인터페이스로 돌아가는 것이다.
연습 모드 옵션 소개:
첫 번째 "ACTION" 행은 CPU 역할 동작을 정의하는 것입니다.
스탠드는 서 있고, CROUCH 는 웅크리고, JUMP 는 점프 (수직 보통 점프), STAND 은 수동 제어 (2P 키 비트 설정에 따라 제어됨) 입니다.
두 번째 줄 "COUNTER", Counter 상태 스위치.
기본값은 끄기 상태입니다. ON 으로 설정하면 1Hit 가 상대를 명중할 때 빨간 글씨로 캉트 상태를 깨뜨린다.
세 번째' ATTACK' 행은 CPU 캐릭터를 정의하는 공격 상태입니다.
기본값은 끄기 상태입니다. ON 으로 설정하면 CPU 캐릭터가 수시로 공격을 시작합니다.
네 번째 줄' 가드' 는 CPU 캐릭터의 방어 상태를 정의하는 것이다.
기본값은 끄기 상태입니다. 1STEP 스텝으로 설정하면 CPU 캐릭터는 공격을 받을 때만 방어하고 일정 기간 동안 공격을 받지 않으면 방어 상태에 노출됩니다. ON 으로 설정하면 CPU 캐릭터가 방어 자세를 유지합니다.
다섯 번째 줄 "LIFE" 는 자신의 생명값을 설정한다.
스스로 ADV 모드를 선택하면 수명 값은 기본적으로 만혈로 설정되므로 무시됩니다. 사용자가 EX 모드를 선택하면 LIFE 는 전체 (FULL) 로 설정되고, RED (Red) 로 설정하면 적혈 상태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