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인 시스템에 대한 설명
던전 앤 파이터에도 독특한 명인 시스템이 있습니다. 사부와 견습생이 동시에 온라인에 접속할 경우, 양측의 친밀도와 온라인에 접속한 견습생의 수에 따라 사부와 견습생 모두 서로 다른 수준의 보상을 받게 됩니다.
멘토-견습생 관계 설정
멘토-견습생 창에서 "견습생" 버튼을 클릭하세요.
상대 캐릭터 이름을 입력하고 '견습생' 버튼을 클릭하세요.
a) 상대의 레벨이 자신보다 낮을 경우, 자신이 상대의 마스터가 됩니다.
b) 상대의 레벨이 자신보다 높을 경우 상대의 견습생이 됩니다.
마스터-제자 관계 구축 조건
마스터는 레벨 18 이상이어야 합니다.
각 캐릭터는 한 명의 플레이어만 마스터로 둘 수 있습니다.
각 레벨 스테이지마다 최대 견습생 수가 다릅니다.
a) 레벨 10 ~ 레벨 19 5명
b) 레벨 20 ~ 레벨 29 8명
c) 레벨 30 ~ 10명 이상; < /p>
캐릭터는 하루에 한 명의 견습생만 추가할 수 있습니다.
추가 효과
마스터
마스터는 견습생의 수를 변경합니다. 제자 수와 친밀도에 따라 온라인으로 제자를 만나면 다음과 같은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a) 금화 보상 : 마스터 레벨이 20레벨에 도달하지 않았을 때 획득하는 금화의 개수는 다음과 같습니다. 견습생이 일정 비율로 추가 금화로 변환하여 마스터에게 보상합니다.
b) 피로도 보상 : 마스터 레벨이 20레벨 이상 도달 시 견습생이 획득한 경험치를 일정 비율로 피로도 수치로 전환하여 마스터에게 보상합니다.
견습생
마스터가 온라인 상태일 때 견습생은 원래 경험치를 일정 비율의 보너스 경험치로 전환하여 자신에게 보상합니다.
선생 관계 취소
선생 관계 창에서 관계를 취소하려는 캐릭터의 이름을 마우스 왼쪽 버튼으로 클릭한 후 "가족 구성원 제거"를 선택하세요. 스승과 제자 관계를 취소하려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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