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선 이 질문은 버전에 따라 다릅니다. 동일한 영웅이라도 버전별로 다양한 속성이 다르기 때문에 각 영웅의 시대별 출현율과 전체 게임의 밸런스를 고려해야 합니다.
리그 오브 레전드의 서비스 백엔드는 플레이어의 게임 경험을 바탕으로 각 영웅을 종합적으로 평가하고 다양한 영웅을 지속적으로 강화하거나 약화시킬 것입니다. 최신 버전, 즉 최신 버전에 대해서는 개인적으로 다음과 같은 의견을 갖고 있습니다.
?드레이븐
?드레이븐의 두 도끼는 정말 무섭습니다. 드레이븐은 라인전의 안정적인 발전 초기에 매우 강력합니다. 후반에는 변위와 긴 손을 가진 ADC가 지배하지만 Draven의 초고 버스트는 변위와 짧은 손의 부족을 완벽하게 보완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드레이븐의 패시브 스킬은 숭배 가치가 중첩된 것입니다. 소위 숭배 가치의 중첩은 드레이븐이 적군 병사나 영웅을 처치할 때 추가 금화 보너스를 받게 된다는 의미입니다. 이를 통해 드레이븐은 중장기 및 초반에 장비 우위를 빠르게 축적할 수 있습니다. 낭비하지 않고 안정적으로 발전하는 것을 전제로 합니다. 또한, 중후반에는 드레이븐의 두 개의 비행축이 교대로 회전해 놀라운 데미지를 터뜨리게 되는데, 일반 크리스피 ADC로는 드레이븐의 Q 3개 데미지를 버티기 힘들다. 드레이븐의 Q스킬은 투척도끼를 받은 직후 갱신되며, 이동 보너스도 함께 오기 때문에 그 자리에 컨트롤 스킬이 없으면 탈출이 어려울 것이다. Q 스킬의 패시브 가속 효과는 드레이븐에게 적 영웅을 추격하기에 좋은 조건을 제공합니다. 드레이븐의 R 스킬은 맵 전체에 걸쳐 사용되며, 남은 체력을 수확하는 데 가장 적합합니다. 물론 강력한 드래곤이나 팀 전투에서도 드레이븐의 R 스킬을 유연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드레이븐은 장점이 많지만 당연히 단점도 있습니다. 짧은 손과 움직임이 부족한 점은 드레이븐이 납작한 A형 ADC이기 때문에 일단 잡을 수 없다는 점입니다. 드레이븐 전체의 리듬이 흐트러지게 되며, 드레이븐의 출력 환경과 운용 요구사항은 극도로 까다롭습니다. 이는 이 영웅이 높은 버스트와 높은 데미지를 가지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출현율이 높지 않다는 것을 의미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