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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p>dnf 어벤져스 순수 브러시 포인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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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것은 돌아서는 것이다! ! ! ! ! ! ! ! 모든 사람의 취미와 습관이 다르기 때문에 고정적인 추가 방안이 없습니다. 그래서 몇 가지 간단한 정보와 조언을 제공 하 고, 다음 모두가 자신의 기술의 선택을 결정 하자, 오직 자신에 대 한 몇 가지 포인트를 추가 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그리고 기술에 대 한 세부 사항, 몇 가지 공식 협력 사이트의 일부 시뮬레이터는 이미 게임 내 데이터와 동기화 되었습니다, 그래서 하나 하나 하나 하나 하나 이상의 스크린샷을 설명 하지 않을 거 야, 이 게시물을 읽을 수 있는 몇 가지 시뮬레이터의 데이터를 참조 하시기 바랍니다. < /p>

범용 기술: < /p>

완만하게 아물고 EX 를 가득 채워도 실제 효과는 분명하지 않다. 게다가 후기의 이상한 상처가 높고 완만하게 아물지 않기 때문에 어벤져스에게는 실용성이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어벤져스, 어벤져스, 어벤져스, 어벤져스, 어벤져스, 어벤져스, 어벤져스) (만급 서민 젖아버지는 체력이 쉽게 2000 을 돌파하고, 기술의 가혈량은 당연히 상당하지만, 다른 직업에서는 성실하게 혈약을 먹는 것이 현실적이지) < /p>

무기 축복 amp;; 천사 축복, 무기 축복 증가된 힘과 물공격은 어벤져스에게 완전히 닭갈비이고, 유일한 하이라이트는 증가된 명중률이다. 성기사 외에 다른 직업은 10 급만 배울 수 있고, 5 의 적중률을 높일 수 있다. 이 기술은 개인의 상황에 따라 달라질 수 있다. SP 가 부여한 적중률을 채우기 위해, 물론 후기에 QP 명중을 채운 후 기본 적중률이 합격할 수 있다. 그 2.5 의 적중률은 나쁘지 않다. 그리고 천사 축복, 이 기술은 모든 마법 공격 직업에서 가장 좋아하는 BUFF 라고 할 수 있습니다. 성기사 이외의 아저씨는 10 급만 배울 수 있지만, 이 10 급의 상승량은 여전히 상당합니다. 이 기술의 지능과 마법 공격 가산은 정신적인 영향을 받습니다. 즉, BUFF 를 추가할 때 자신의 정신이 높을수록 수익이 높아지지만, 그렇다고 해서 이 BUFF 를 위해 일부러 정신을 쌓아야 한다는 뜻은 아닙니다. < /p>

< P > 어퍼컷 추격, 이 기술은 누군가가 꽉 찰 수는 없지만, 여전히 유창함을 위해 1 급을 배우는 것은 전혀 불필요하다고 말할 수 있다. 어벤져스가 전면 공격을 할 때 C 의 악마 추격을 사용할 수 있기 때문이다. 스노클링 높이는 이미 만급 어퍼컷과 비슷했고, 악마 추격의 피해도 더욱 상당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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화마의 반올림에 대해 먼저 이 기술이 어벤져스에게 가장 큰 용도는 파란색이 아닌 악마의 힘을 회복하는 것이라고 선언한다! 기술 설명도 보지 않고' 그 파란 점이 부족하지 않으니 배우지 않아도 된다' 는 소리를 지르는 사람들은 일찌감치 씻고 잔다! 악마의 추격 없이 온갖 초괴한 말을 할 수 있다면, 만점을 고려하지 않아도 된다. 하지만 정상인들은 여전히 만점을 추천하고 명절 패션 하복에 1 급을 더하는 것을 추천한다. 11 급화마는 타락한 영혼의 부작용을 완벽하게 상쇄할 수 있다. 그리고 악마의 힘이 충분하다고 말하는 일부 사람들에 대해서는, 악마를 녹이지 않고 악마의 힘을 모으려면 최소한 몇 세트의 일반 공격과 몇 세트의 작은 기술이 필요하다. 그러나 만관의 악마의 힘은 단 몇 초만에 소모된다. 심지어 타락한 영혼의 소반관 악마의 힘도 없어진다. 게다가 많은 경우 악마의 힘을 천천히 모을 기회가 많지 않다. 이럴 때 화마의 중요성을 드러낼 수 있다. 또 만화마가 CD 가 도착하자마자 사용해야 한다는 뜻은 아니다. BUFF 를 추가하기 전이나 악마의 힘이 부족할 때 쓰는 것이다. 그래서 어진 사람. (마크 트웨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전쟁명언) < /p>

정화, 성직자 전속 신기능 중 하나로 만급은 7 급, 낮은 SP 소비로 대부분의 경우 신비로운 세계의 장난감으로 대체될 수 있지만 이 기술의 가장 큰 하이라이트는 주변 팀 동료나 소환물의 이상 상태를 해소할 수 있다는 점이다. 이로 인해 이계에서 이 기술이 높은 지위를 갖게 되고 소모품을 사용할 수 없는 절망의 탑에 있다 < /p>

악마의 손, 이 기술은 고정상해이며, 출력은 장비 수준이 비교적 낮은 플레이어에게는 그럭저럭 괜찮은 편이다. 작은 기술로서, 만급에 투입해야 할 SP 와 TP 는 모두 비교적 높고, 그 자체와 함께 제공되는 속박 효과는 매우 닭갈비가 되어 어벤져스의 다른 기술로는 적절한 상해를 입히기 어렵다 (예: 선회) 어두운 속성 강화와 무기 강화를 먹지 않기 때문에 가득 채우거나 스스로 신중히 고려해 보자. 하지만 이 기술 개인은 강제 (단지 내 개인적인 습관일 뿐, 반드시 다른 사람이 사용하는 것도 편하지 않음) 를 제안하고, 강제목적은 악마 추격을 강제하기 위한 것이다. 보통 공격할 때 악마의 손+악마 추격을 강요해 부공, 타격, 바닥 쓸기 등을 쉽게 완성할 수 있어 유연성이 높다 < /p>

승천진봉해머가 가득 찼으면 직접 전업엑소시스트 (애완동물이 없는 사람은 1 급 승천진으로 진멧돼지 속성을 속이는 것을 고려해 볼 수 있다). < /p>

호랑이가 직권 충격을 습격하고, 가득 채우려면 바로 블루권 성사 (어벤져스 자체의 일반 공격의 타격 특성 때문에 강제호계의 범위가 적을 잡을 수 있다는 보장은 어렵다 ...)

투입해야 할 SP 가 너무 많아 어벤져스와 같은 지속적인 수출형 직업에 대해 닭갈비처럼 보인다. < /p>

마법 폭행, 점 그리기 불만의 이유를 하나 주세요 ...

마법 등격 < /p>

몸을 웅크리고, 모든 것이 말없이 이루어지고 있다. < /p>

어벤져스 전속기술: < /p>

화마, 악마의 힘, 악마의 저주, 타락한 영혼, 이 네 가지 기술은 함께 말해야 한다. 이 네 가지 기술은 불가분의 관계이기 때문이다. < /p>

< P > 화마라는 기술도 앞서 말씀드렸듯이, 11 급화마는 타락한 영혼의 소비를 완벽하게 상쇄할 수 있고, 악마의 힘이 부족한 상황에서도 응급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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타락한 영혼이라는 기술 기간과 냉각 시간은 모두 45 초, 만급 상태가 200 지능과 16 암흑을 증가시킨다. 최대 효과를 유지하기 위해서는 45 초마다 50 점 악마의 힘을 소모해야 한다. 이 소모량은 매우 크다. 그래서 악마를 가득 채우지 않을 친구의 후기에는 달걀 통증이 심할 것이다 즉, 타락의 영혼을 풀어줄 때 끊어져도 여전히 BUFF 효과가 있다. 그리고 이 BUFF 기술은 일부 분산 효과에 의해 제거되지 않는다. (영자에게 흡수된 후 이 BUFF 만 사라지지 않을 것이고, 칼자국쥐는 현재 알려지지 않은 것을 먹지 않을 것이다.), 이 기술은 반드시 50 점의 악마의 힘을 모아서 사용하도록 건의한다. 그렇지 않으면 안 된다.

< P > 악마의 힘, 주력 수출 기술로 어벤져스의 대부분의 기술비율이 낮은 결함을 보완할 수 있고, 추가 공격 Z 는 높은 부상격비, X 는 일반 추격 (매번 공격 효과가 다르고, 변신 후 일반 공격을 참고함), C 는 고부공 (전방공격시 사용 가능) 이다. 엄청난 비율의 상해가 있지만, 그 자체로 저장할 수 있는 악마의 힘 최대값과 저장 속도는 이 기술의 발휘를 제한한다. 수동적인 각성으로 악마의 힘을 높이는 회복량에도 불구하고, EX 수동적으로 악마의 힘의 최대 저장량을 늘리기는 하지만, 충분하지 않다. 악마의 추격 횟수는 부가적인 기술에 따라 결정된다. 흑수, 균열지라는 기술은 최대 한 번의 추격만 첨부할 수 있다. 어둠의 터치는 첨부할 수 없다. 액운의 바퀴와 어둠의 권력에는 추가 횟수 제한이 없다. 기능 동작이 끝나기 전에 마음대로 추격할 수 있다. 더 재미있는 비공격형 기술도 악마의 힘을 첨부할 수 있다. 예를 들어 화마와 타락한 영혼을 사용하면서 악마의 추격을 풀어 자신을 보호할 수 있다. (원고복은 악마의 힘을 증폭시키는 슈트를 우선적으로 선택하는 것을 추천한다. 고대 2 고 3 에는 관련 슈트가 있다. 자세한 장비 데이터는 스스로 바이두로 해주세요.) < /p>

낫이 정통하고, 10 마공격과 10 공속도를 늘리고, 광항이 감소하면 암항이 증가하고, 속성은 패널에 직접 추가되며, 무시공격에 가산되지 않고, 수익은 악마의 저주에 상대적이다 (염주당, 복수의 기술 동작 속도는 공격속도에 영향을 받는다. 염주를 들고 초 동안 괴괴할 수 없다면, 변비라는 알통이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복수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복수명언) < /p>

사망절단, CD6 초의 작은 기술로서 6 단 공격의 비율은 정말 낮지 않다. 단점은 다단 공격이 비교적 리듬이 끌린다는 점이다. 장점은 여러 악마의 힘을 첨부할 수 있다는 점이다. 첫 번째와 마지막 패권자, 마지막에는 부공 효과가 있다. 강제, 고강도 무기, SP 가 주는 것으로 채워질 수 있다는 것을 제안한다. < /p>

< P > < P > < P > < P >, < P > < P > < P >, 1 급을 추천하고, 1 급을 추천하고, 바닥을 쓸고, 악마의 힘을 축적하고, < /p>

회전 낫, 레벨 1 은 자체 강제를 가지고 있어 자체 패널은 별로 좋지 않지만 공격 세그먼트 수가 많아 공격 세그먼트 수를 보장하면서 상당한 피해를 입힐 수 있어 바닥을 쓸고, 비난하고, 모이고, 사용하기가 어렵고, 기술도 제한을 많이 받고, 중단되기 쉽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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복수의 가시, 부상일회성 폭발 기술, 기술동작 전과정 패체, 360 공격, X 축 범위가 크고, Y 축 범위가 작고, 고강직, 기술 향상 공간이 매우 크고 실용성도 매우 높으며, 강제를 가득 채울 것을 제안한다. 만약 이 기술이 정말 마음에 들지 않는다면 물론, 만약 당신이 높은 부상과 다단 공격에 저항하기 위해 이 기술 패체를 사용한다면 비극이 될 것입니다 ...

< P > < P > 액운의 바퀴 (모태계 기술), 복수의 가시와 마찬가지로, 기술 동작은 전 코스패체, 다단 공격, 고출력일 뿐, 약간의 이동거리일 뿐, 모든 음식을 해칠 수 있다는 보장은 없습니다. 물론, 이 기술이 마음에 들지 않는 사람은 3 을 더하거나 5 를 더하면 강제할 수 있다. 강제는 꼭 필요한 것은 아니지만, 기술의 적중률과 연입 유창도를 높일 수 있다. 또 이 기술은 점프에서 사용할 수 있다. 일반 공격에서 강제로 점프한 후 이 기술을 넣어도 된다. 이 기술은 여러 단락의 악마 추격을 덧붙일 수 있는데, EX 주동적인 기술과 어둠의 권능 외에 가장 강력한 폭발이라고 할 수 있다. < /p>

어두운 터치, 촉수 공격은 판정을 잡기 위해 패체를 깨뜨릴 수 있지만, 마지막 폭발 피해 판정 범위는 약간 작다 ... 그리고 경직성이 높은 괴괴는 마지막 폭발 피해를 피하기 쉽지만, 40 급 큰 기술로는 여전히 추천점이 꽉 찼고, EX 수동은 범위가 작은 결함을 보완할 수 있다. 또한 이 기술이 석방되는 순간 포착판정이 나타나 자신의 전방에 있는 괴괴를 모두 한 점 잡아두는 것은 생명을 구하는 신기다. < /p>

다크 기능, 절대 캡처 기술 (떠 있을 수 없는 목표를 잡을 수 있음), 45 대 기술로는 그 자체의 상처가 비교적 평범하고, 캡처 범위는 크지 않지만, 제어 시간이 길고, 공격 세그먼트 수가 매우 높아서 여러 차례 악마 추격을 첨부할 수 있으며, 이 기술의 상승 공간은 매우 크다. 또한, 이 기술의 가장 큰 결함 중 하나는 오랜 시간 동안 제자리패체였으며, 때로는 몇 개의 괴괴를 빠뜨리고 잡지 못하면 살아있는 과녁이 되는 경우가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스튜어트, 자기관리명언) 주력 폭발 기술로서 사용시간에 버프를 가득 채우고 자신의 악마의 힘이 많을수록 좋다 (이 기술을 사용하는 동안 단숨에 모든 악마의 힘을 풀어줄 수 있다, 상해의 합계가 매우 높다) 는 것을 추천한다. < /p>

EX 수동 기술, 브러시는 EX 악마의 힘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다른 것은 개인의 추가 상황에 따라 다릅니다. < /p>

최후 심판의 전속 기술: < /p>

마법: 종말재판, 찬양과 감개무량함은 말할 것도 없고, 많은 사람들이 이 기술을 위해 어벤져스, 고상, 전코스패체, 광범위한 공격, 패기의 스타일링을 시도하고 있다. < /p>

변신 후 능동적인 EX 기술과 각성 전속 기술 이외의 기술을 사용할 수 없고, 일반 공격 외에 몇 가지 공격 방법이 있다. < /p>

전면 돌격 공격은 다단 고상이어서 바닥을 쓸 수 있다. < /p>

C 키는 넓은 범위의 비스듬한 공격이며, 힘을 축적할 수 있고 강제할 수 있다. < /p>

재판: 조작 지시는 좌우 z, 각성 후 전속 기술이며, 기술은 독립적이며, SP0 을 소비하고, 기술등급은 능동적 각성 등급을 따라 증가하고 (장비 추가 사전 각성 등급 제외), 상해는 매우 높고 CD 가 없지만, 매번 사용할 때마다 70 점의 악마의 힘을 소모해야 한다 < /p>

(레벨 80 버전 사전 각성은 백분율 상해로 바뀌지만 재판은 여전히 고상이다)

악마 각성: 악마를 공격할 때마다 힘의 획득을 늘리고 사전 각성의 피해를 증가시킬 수 있다. 레벨 1~5 는 1 점 이상의 악마의 힘 획득량만 증가시킬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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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옥의 문, 60EX 의 능동적인 기술, 다단 상해, 높은 폭발, X 축은 반화면을 관통할 수 있고, Y 축 범위는 매우 움푹 들어간 아빠이며 석방 과정에서 끊어질 수 있다. 마법 상태에서 20 개의 상해를 더하다. < /p>

종말대참사, 70EX 주동적인 기술, 높은 폭발, 어느 정도의 괴이한 효과, 어벤져스의 모든 기술에서 단일 공격률이 가장 높은 기술, 점프 중 무적 비패체가 중단될 수 있다. 마법 상태에서 20 개의 상해를 더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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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3 분기 이후에는 레벨 전근 수에 관계없이 속성 차이가 없습니다. < /p>

3. 무기 속성이 영향을 미치는 기술은 무속성 기능뿐 아니라 사망 절단, 악마의 가시, 액운의 바퀴, 악마의 접촉, 각성 후 일반 공격 등 근전 공격으로 판정되는 기술도 포함하고 있다. < /p>

4. 어벤져스의 기술 동작은 공속과 연결되어 있고, 기술 연결이 매우 촘촘하고, 리듬이 빠르며, 염주 브러시로 상처를 입힐 수 있지만 공속도가 낮고, CD 가 길어, 브러시가 변비처럼 느껴진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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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어벤져스를 자랑하는 신들의 민간인 게이머들은 지금 포기해 주세요. 아직 늦지 않았습니다. < /p>

... ... ... ... ... ... ... ... ... ... ... ... ... ... .... .... ... .... ...... ..... ... 가슴과 얼굴 선택 공격 속도, 이유 앞에서 말했다. 상의는 악마의 저주 (가격 대비 성능이 가장 높음) 를 선택하거나 개인적인 취향에 따라 악마의 힘, 어둠의 권능 등 주력 기술을 선택할 것을 추천한다. < /p>

하복 추천선택 HP 상한선, 명절 정장은 저급 스킬을 선택할 수 있는 경우 선택화마 (각 급화마가 4 점 악마의 힘 획득량을 늘리고, 11 급화마가 마침 50 점 악마의 힘을 얻음) 를 추천한다. 허리띠는 비교적 캐주얼하다. 일반적으로 브러시는 무거운 짐이나 회피를 선택하며 토호가 저항을 쌓으려면 마음대로 ... < /p>

부마: 액세서리 부마, 다크 강도 > 지능 > 기타. 상의 바지 무기, 마법 공격 > 지능 > 기타 속성, 어깨 벨트 신발, 지능 > 마법 폭발 > 기타. < /p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