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p>
' 추운 밤 임신' < /p>
추억은 추억이 가장 진실하고, 그 꿈은 짧고 친밀하기 어렵다. < /p>
무좌는 누가 꿈을 더 많이 가르치는지, 복도 커튼을 수리하기 시작했다. < /p>
불쌍한 두 곳의 오월 구분, 이 상황은 하늘가의 달만 지불한다. < /p>
옹정의 이 사랑시는 추운 밤에 쓰여졌다. < /p>
"밤추위는 영원히 고요하고, 꿈의 종소리는 꽃 그림자이다." 밤추위' 는 추운 밤을 가리킨다. 이' 추위' 라는 글자는 온도의 묘사이자 작가의 심정을 묘사한 것이다. "새는 영" 은 심야를 의미하고, "새는 것" 은 새는 것을 의미하며, 고대의 타이머이다. 여기서' 영영' 이라는 단어가 잘 쓰이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세 가지 작용이 있습니다. 한 가지 역할은 시를 설명하는 시간이 심야이고, 또 다른 역할은 떨어지는 소리로 심야의 적막을 돋보이게 하는 것이고, 또 한 가지 역할은 작가의 쓸쓸하고 서글픈 심정을 표현하는 것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독서명언) "천문정", 이곳의 "천문" 은 일반적으로 집집을 의미하고, "천문정" 은 심야에 집집마다 조용하다는 것을 묘사한다. 밤추위가 영천문정' 이라는 전체 문장은 추운 심야에 집집마다 소리 없이 쓸쓸한 심정으로 물방울이 뚝뚝 떨어지는 소리를 듣고 있는 모습이다. 짧은 몇 글자로 매우 조용하고 쓸쓸한 밤 환경을 부각시켰다. 깨진 꿈' 의' 깨진' 글자는 순간적인 동사로, 꿈은 잠에서 깨는 순간을 형상적으로 묘사한다. "파몽 종소리 도화영" 이라는 전체 문구가 묘사한 광경은 당당한 종소리가 작가를 꿈에서 깨어나게 하고 눈앞에 꽃그림자가 떠오른다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여기' 꽃그림자' 는 도대체 작가가 잠을 잘 때 갑자기 잠에서 깨어나 눈을 깨우는 꽃을 말하는 거야? 아니면 가인의 모습을 어렴풋이 볼 수 있을까? 아니면 둘 다? 본인은 정확하지 않습니다. 어른들께서 가르침을 주시기 바랍니다.) 앞의 두 마디, 한 마디, 한 마디, 한 마디, 한 마디, 한 마디, 한 마디, 한 마디, 한 마디, 한 마디, 한 마디, 한 마디, 한 마디, 한 마디, 한 마디, 한 마디, 한 마디, 한 마디 < /p>
"추억이 가장 진실하다는 꿈을 꾸는데, 그 꿈은 짧고 친밀하기 어렵다." 이 두 문장은 매우 잘 이해되어, 어떤 꿈과 꿈을 꾼 후의 심정을 직설적으로 서술하였다. 저자는 아까 꿈속의 지난 일이 눈에 선하다는 것을 기억하지만, 아깝게도 꿈은 너무 짧고 자주 하기 쉽지 않다. < /p>
"무좌는 누가 꿈을 더 잘 가르치는지, 복도 커튼을 수리하기 시작한다." 이 두 문장도 잘 이해되고, 직설적으로 꿈을 깨운 후의 행위이기도 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우우' 는' 망연자실하고 무지하고 치매가 멍한 모습' 이다. 어렴풋이 앉아, 반몽반각성, 누가 꿈을 하나씩 알고 있는지. 그래서 일어나 현관을 거닐며 정신을 차리고 바람이 현관의 커튼을 불었다. < /p>
"불쌍한 두 곳의 오월 구분, 이 상황은 하늘가의 달만 지불한다." 이 두 문장은 우리에게 가십 단서를 줄 수 있다, 헤헤. "불쌍한 두 곳의 오월 구분" 이라는 말은 가인의 거처를 나타낸다. "우" 는 장쑤. "베트남" 은 절강을 가리킨다. 가엾다' 는 연인이 천리 떨어져 있는 참상을 보여준다. 나는 가인이 푸젠이나 광둥에 있을 가능성이 있다고 생각한다. 이 정이 하늘가의 달만 지불한다' 는 것은 두 사람이 다시 만날 기회가 없는 것 같다. 밤에 유일하게 두 사람이 볼 수 있는 것 (달) 에 감정을 맡기는 방법으로 끊임없이 그리움을 품을 수밖에 없는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이별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이별명언) 바다가 밝은 달을 오르고, 하늘 끝 * * * 이 때' 라는 의미가 꽤 있다. 한편, 이 하늘가에 있는 달의 명명은 저자가 감정을 전달할 수 있는 기쁨의 꿈을 상징하고, 달의 명익발이 밤의 어둠을 돋보이게 하며, 저자와 가인이 지킬 수 없는 무력한 현실을 암시한다. < /p>
이 시는 작가가 밤에 아름다운 사랑을 꿈꾸던 지난 일이 깨어난 뒤 지킬 수 없는 사랑에 대한 무한한 서글픔을 묘사한다. 꿈, 듣기, 종명, 잠에서 깨어나, 우석, 시작, 바람, 커튼 이동, 개탄, 망월, 한 동작이 섬세하고 생동감 있게 묘사되었다. 고요하고 어두운 밤의 장면에서 외롭고 어쩔 수 없는 정을 보는 것은 이른바 촉경생정이다. 이 시는 또한 사랑시의 가작이다. < /p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