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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메이플스토리2'는 어떻게 플레이하나요?

민간인 플레이어가 돈 버는 방법

1. 낚시, 캐릭터 싸움, 그리고 극도로 불안정한 수입. 어떤 사람들은 처음으로 유행하는 옷을 팔아 몇 초 만에 수억을 벌기도 합니다. , 다른 사람들은 n일 동안 놀고 있지만 고래는 보이지 않습니다.

2. 36개의 연속 모험 던전. 모든 장비는 일반 마노로 분해되어 판매되며, 최소 2시간이 소요됩니다. 금화 전용이므로 권장하지 않습니다.

3. 라이온스 게이트에서 야생 몬스터를 브러싱하고, 1시간에 500,000번의 경험치와 금화를 동시에 얻습니다.

4. 회원 복사에는 최소 200,000이 필요합니다. 분.

5. 모험의 보물 금화는 최소 300,000개입니다. 운이 좋으면 금화 가방은 10분 정도 소요됩니다.

6. 코인은 매시간 2,000개의 섀도우 코인이 발행되며(팀 내 더블 브러싱, 단일 플레이어가 획득하는 양), 파우더 박스를 변경하고, 노란색 파우더는 특정 플랫폼에서 각각 6.6센트에 직접 판매할 수 있습니다. 몹을 스와이프하는 기간 동안 100만개를 벌려면 거의 2시간이 걸립니다.

7. 새 계정을 만들고 레벨 0에서 레벨 50으로 업그레이드한 후 메인 라인과 지선을 완료하면 500만 개 이상의 금화를 얻는 데 약 7시간이 걸립니다.

8. 생활기술은 벨트박스, 숫돌, 바닐라로 만드는 것을 추천합니다. 비록 벨트박스가 예전만큼 좋지는 않지만, 매일 2개씩 만들면 40만개가 됩니다. 숫돌과 바닐라는 카오스 에디션의 기간 한정으로 인해 여전히 800,000개를 보유하게 되어 이 두 아이템이 매우 비싸졌습니다. 또한 7일에 카오스 에디션이 두 개 더 추가되어 현재 가격이 상승하는 추세입니다.

9. 팀 카피, 샐러맨더, 5회 200만 보장, 40분 소요. 5회에 200만 보장되는 미로는 1시간이 소요됩니다. 라오마이, 불멸, 룬, 도그헤드 모두 보장가격이 200만이라 장비 결정에 시간이 걸립니다. 현재 개머리에서 생산되는 거대검의 가격은 1000w+이며, 좋은 속성을 지닌 보석도 하늘 높이 솟아 있습니다.

1. 장비 수입 문제. 2섬의 공격은 패널공격, 물리공격, 마법공격으로 구분되며, 방어는 패널방어, 물리방어, 마법방어, 물리/마법공격, 치명타, 적중, 치명타, 데미지로 구분됩니다. 주요 속성은 패널 공격에 영향을 미칩니다. 패널 공격 수입 침투는 방어 침투입니다. 물리공격/마법공격에 유리한 관통력은 물리/마법 관통력입니다. 주속성은 물리/마법공격력에 영향을 미치므로 주속성 1점 = 물리/마법공격력 약 0.7이 향상됩니다.

2. +공격 속도 부분에는 목걸이, 귀걸이, 반지, 망토, 벨트, 사제, 기사 부관이 포함되며, 버프를 제외한 이론상 전체 가치는 125%입니다. 그리고 성직자는 130%에 도달할 수 있습니다. 공격 속도가 +인 파란색 무기(저자는 7% 파란색 대포를 본 적이 있음)를 고집한다면 훨씬 더 높아질 것입니다. 공격 속도는 주로 마나 회복 속도에 영향을 미칩니다. 마나 회복 속도가 빠를수록 출력이 높아집니다. 공격 속도도 스킬 강성에 영향을 미칩니다. 가장 눈에 띄는 것은 사제+혈액입니다. 관심 있는 친구들은 시도해 볼 수 있습니다. 100% 및 120%+ 혈액 경직도가 증가했습니다. 120% 이상이면 초당 5개의 추가를 달성할 수 있습니다.

3. 타격도 매우 중요한 속성인데, 이 속성을 주의하지 않으면 마법사의 화염 회오리 미스, 3연속 미스로 인한 포수의 레이저 미스, 칼날 날아차기, 독폭발, 2회 연속 미스 등. 얼마나 고통스러운지는 플레이해 보면 알 수 있습니다. 히트는 보석과 갑옷에서 얻을 수 있으며(방어구에 대해 정확히 기억하는지 모르겠습니다), 라오 마이가 생산한 무기에는 히트가 있습니다(일반적으로 아무도 가져오지 않습니다). 보석과 방어구로 얻을 수 있는 최대 히트치는 1개당 6점이며, 캐릭터의 기본 히트치는 80이다. 인기 던전의 요구 히트치는 해적 흑지방의 경우 96, 박쥐 악마 숙주의 경우 86으로 매우 적다. 그리워요. 라오마이는 최소 96세 이상, 바람직하게는 100세 이상입니다.

4. 이 속성은 놀라운 효과를 발휘합니다. 이는 오래된 밀 팀과 저류 수준으로 돌진하는 사람들이 자주 사용합니다. 이 속성은 일반 카피에서는 쉽게 무시됩니다. Lao Mai P1과의 전투에서는 약간의 회피가 더 쉬워지며, 저류와 전투에서는 점수가 더 높아집니다. PVP는 조금 덜 중요합니다(PvP에서는 물리 방어와 마법 방어가 똑같이 중요합니다).

5. 한국 서버에서 가장 많은 인원을 보유하고 있는 직업인 마스터는 좋은 변위, 높은 생존성, 몬스터 처치 능력 등 분명한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룹 컨트롤은 강력한 AOE를 가지고 있으며, 몬스터 더미 위에 서서 기계를 켤 수 있는 유일한 직업이며, 땅에서 내려온 신의 존재를 가지고 있으며 단일 대상 출력이 매우 높습니다. 스킬 순서와 아이스콘 방출 각도에 주의하세요). 하지만 파란색 진형의 이점은 그다지 높지 않습니다. 불의 회오리바람이 비어 있으면 한 팀이 두 개의 주문을 보유하는 것이 좋습니다. 일반적으로 Faye V587과 Faye 6666입니다.

6. 기사, 기사의 출력이 낮지 않습니다(화면이 노란색 문자로 가득 차면 기사의 출력이 낮을 수 있습니까?). 출력이 낮지 않기를 원한다면 어떻게 해야 합니까? 차단할 수 있으면 숨지 마세요. 좋은 기사는 매를 맞을 줄 아는 기사이다.

조작이 어렵지는 않지만, 기사를 잘 플레이하려면 꼼꼼히 공부해야 합니다. 기사는 출력이자 T입니다. 일부 사본에서는 기사가 증오를 이끌어내야 합니다. 좋은 기사 뒤에는 항상 동료들의 몸이 있습니다. 던전기사가 초보운전자라면 생각만 해도 무섭습니다. 파란색 포메이션은 수익률이 높습니다. 차를 타고 오기가 어렵습니다.

7. 겁이 많으면 이 직업을 플레이하지 마세요.(너무 멍청하지 마세요.) Crazy Fighting의 가상 영역은 당신의 피를 파는 것을 두려워합니까? ? 미친 전쟁을하고 있습니까? 비겁하지 마십시오. 매립의 경우, 출력이 높은 크레이지 파이터는 죽기 쉽고, 생존 시간이 긴 크레이지 파이터는 출력이 낮기 때문에 크레이지 파이터를 데려오지 않는 팀이 많습니다. 개척시대에는 그 자리가 매우 어색했습니다. 던전을 마스터한 후에는 경주와 전투가 큰 킬러입니다. 파란색 진형은 수입이 높으며, 달성할 수 있는 생산량은 개인 능력에 따라 달라집니다.

8. 파쿠르 미니게임의 선두주자인 궁수는 이동 속도 보너스를 제공하며 모든 직업 중에서 가장 쉬운 직업입니다. 그는 빨리 달릴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멀리 쏠 수도 있습니다. 출력 위치는 안전하고 출력은 안정적이고 연속적입니다. 원하는 경우 프로세스 전반에 걸쳐 로켓 출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팀 버프와 치명타, 팀에 활과 화살이 있으면 전체 팀 출력을 레벨별로 높일 수 있지만(마검 버프와 결합), 궁수의 버프는 한 번에 3명까지만 추가할 수 있으며 필요합니다. 여러 번 새로 고쳐졌습니다. 파란색 배열은 수입과 생산량이 높습니다. 부지런한 궁수는 생산량이 높고 게으른 궁수는 안정적인 생산량을 갖습니다.

9. 사제에 관해서는 나는 그를 신성한 마법사라고 부르는 것을 선호합니다. 섬 2에서는 사제의 출력이 낮지 않습니다. 혈액을 늘릴 필요가 없으며 사제는 출력도 매우 높습니다. 사제 역할을 하는 사람들은 언제 혈액량을 늘려야 할지 잘 판단해야 합니까? 블루레이는 언제 출시되나요? 십자가의 위치는 목사가 알아야 할 것이다. 프리스트의 주요 출력 방식은 "지팡이 흔들기"(소위 포스터에서)인데, 블루를 제어하고 기본 공격을 흩뿌리는 패시브 존재가 가장 높은 출력을 낼 수 있기 때문에 아무 생각 없이 사용할 수는 없다. 더블 크로스, 사제의 연속 출력 능력이 매우 강력합니다. 레이저의 경우 일반적으로 건강을 증진하는 데 사용됩니다(레이저 지팡이는 아직 논의되지 않음). 변위의 한계로 인해 사제는 경직되어 있기 때문에 사제 팀원이 혈기를 증가시키기 위해 사제를 필요로 할 때 사제가 혈기를 증가시키기를 기다리기보다는 사제를 찾는 것이 좋습니다. 블루 포메이션은 수입이 높고 배우기 쉬우며 마스터하기 어려운 직업입니다. 신성한 축산업은 찾기 어렵습니다.

메이플스토리2 게임에 입장하면 안내미션이 진행되는데, 안내미션에 이어 캐릭터는 레벨 5에 도달하게 된다. 이때 메이플스토리2의 여정이 시작된다. 과제에도 레벨 제한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일일 과제는 레벨 50 이상이 필요하고, 종파 과제와 같은 일부 부차 과제는 레벨 11 이상이 필요합니다.

따라서 레벨 11 이전에는 플레이어에게 경험치와 레벨을 높이는 방법이 두 가지밖에 없습니다. 하나는 메인 미션을 수행하는 것이고, 다른 하나는 야생에서 몬스터와 싸우는 것입니다. 여기서는 메인 미션을 완료하는 것이 좋습니다. 많은 경험치를 얻는 것 외에도 장비를 획득하고 게임의 세계관을 이해할 수도 있습니다.

레벨 11부터 레벨 50까지 메인 미션을 계속해서 업그레이드하도록 선택할 수 있지만(약 7~10시간 정도 소요), 메인 미션이 가장 짧은 업그레이드 방법은 아니지만, 많은 던전이 50레벨을 요구할 뿐만 아니라 그에 상응하는 메인 퀘스트도 있기 때문에 가장 비용 효율적인 방법입니다. 따라서 메인퀘스트 업그레이드 방법은 적어도 처음 50레벨까지는 우선순위가 높습니다.

본선 레벨 1~45는 본선 작업에 완전히 의존할 수 있지만, 본선 작업이 종료되거나 종료(레벨 45)되면 이 지점에서 경험 격차가 발생합니다. 시간이 지나도 레벨이 46까지 올라가지 않았습니다. 메인퀘스트를 계속 진행하니 46레벨을 달성하기 위한 수단이 필요합니다. 46레벨이 된 후에는 내 사람들(46레벨)을 찾기 위한 메인퀘스트를 이어갈 수 있습니다.

메인 라인 임무 레벨이 중단된 후에는 활동, 난폭한 학살, 무작위 복사 등에 참여하여 업그레이드를 완료할 수 있으며, 메인 라인 임무 레벨에 도달하면 메인 라인 임무가 부여됩니다. 우선 사항.

업그레이드하는 가장 빠른 방법은 야생 몬스터를 죽이는 것인데, 이는 몬스터와 정면으로 맞서는 것을 좋아하는 사람들에게 좋은 경험입니다.

그런데 시간이 많다거나 던전 게임플레이에 관심이 없다고 말하는 플레이어도 있을 것입니다. 다른 업그레이드 방법은 없을까요?

시간이 더 많은 플레이어를 위해. , 전화를 끊고 업그레이드할 수 있습니다. 예, 전화를 끊은 상태에서 업그레이드할 수 있습니다. 메이플스토리2의 플레이 시스템입니다. 여가 시간에 친한 친구 몇 명에게 음악 한 곡을 연주해 달라고 부탁하는 것은 멋진 일입니다.

유휴 업그레이드 외에도 세계를 탐험할 수도 있습니다. 각 지도에는 해당 탐험 작업이 있으며 많은 경험치를 얻을 수도 있습니다.

레벨 50이 되면 기본 미션이 완료됩니다. 그리고 아직 메이플스토리 2의 최고 레벨에 도달하지 못했습니다.

현재로서는 더 이상 자신을 지속적으로 개선하기 위한 주요 임무에 의존할 수 없습니다. 레벨 50 이후 경험치를 얻는 방법과 레벨 50 이후 업그레이드 방법에 대한 고급 버전 보고서를 주목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