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NF 적목 현상

우선, 홍환은 그림을 칠하는 데 쓰는 것이 아니라, 그림을 칠해야 하는지, 아니면 절도를 해야 하는지.

홍환 PK 는 확실히 신기이다. 특히 수라와 적목 눈의 경우. 홍환 자체의 공격은 그리 높지 않지만, 적목 현상 잡는 머리와 수라의 대부분의 기술은 고정상해이기 때문에 홍환은 이 두 직업의 상해 수출에 영향을 주지 않는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또 홍환이 빠른 공격 속도로 하이엔드 PK 전시에 상대의 허점을 더욱 쉽게 포착해 상대에게 상처를 준다.

적목 현상 쌍칼 연격 기술을 제공하는 것은 간단하지만, 사용하면 상처가 강하다.

업로딩 +XX+ 강제 크로스 컷 +X+ 강제 업로딩 +XXXX+ 캐치 헤드.

여기서 순수 PK 점의 경우 십자가가 앞쪽이므로 교차 +X+ 강제 업로딩 후 XX+ 강제 크로스 +X+ 업마운트를 반복할 수 있습니다. 구체적인 것은 실제 강화 상황에 달려 있다. 빠른 착지를 보면 XXXX 가 강제로 머리를 잡는다. 머리를 잡는 순수한 PK 는 20 급, 초강력 기술로 가득 차 있어야 한다.

결론적으로 태도 적목 PK 의 무기 선택은 유성 (길이 우위) GT 입니다. 테라 타이 칼 (높은 공격 및 가속 속성) gt; 홍환 (속도 이점) gt; 절도 (출혈 상태, 머리 잡는 이중 공격).

세설의 경우 PK 입문에 속하는 초보자복은 주로 얼어붙은 속성에 의지하여 상대를 얼어붙게 한다. 하지만 얼어붙은 상태에서 불 속성 부공 기능 외에는 상대가 허공을 부릴 수 없고, 고빙항하는 상대를 상대에게 쉽게 부공 기술에 반격을 당하게 되면 비극이 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전쟁명언) 그래서 가는 눈은 10 단 전에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윗사람은 사용하지 말고, 값을 깎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