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 스킬 설명에 나오는 $50458h%라는 단어는 정상적이고 불완전하게 유출된 정보를 나타내지만, 스킬에 대한 이해에는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프로스트 부서
(이 시스템의 주요 기능은 데스 나이트의 탱킹 능력을 강화하는 것입니다. 프로스트 시스템은 데스 나이트의 증오 능력을 높이고 데스 나이트가 받는 피해를 줄일 수 있습니다.)
배고픈 추위, 찬 바람이 지구의 열기를 삼켜 원뿔 안의 모든 적을 얼려 룬 파워당 $s2%의 피해를 입힙니다. 룬 마력 10포인트마다 땅이 1초 동안 얼어붙어 건너려는 모든 적들이 얼어붙습니다.
얼어붙은 대지가 숨어 있어 얼음의 손길, 얼음 사슬, 울부짖는 바람, 배고픈 오한의 효과에 영향을 받는 대상에게 주는 피해가 10%만큼 증가합니다.
Graveyard chill은 Ice Touch, Mind Freeze 및 Frost 공격의 치명타 보너스 데미지를 $s1% 증가시키고, 얼음 인성 지속 시간을 $/1000;s2초 증가시킵니다.
적자생존, 주문에 적중 시 15% 확률로 15초 동안 해당 주문 시스템의 저항력이 증가합니다. 3번 중첩 가능.
Huaguoshan Animation www.hgs521.com
냉기 공격, 다음 공격은 무기 피해에 +75를 입히고 일정 확률로 대상을 동결시킵니다. 얼어붙은 룬검 효과는 추가 피해를 줍니다.
무자비한 전투에서 체력이 20% 미만인 대상을 공격하면 레벨당 18점의 방어력을 무시하는 효과를 얻습니다.
서리 룬 전문화를 사용하면 대상을 얼릴 때 일정 확률로 다음 5초 동안 서리 룬 새로 고침 시간이 절반으로 줄어듭니다.
끝없는 겨울에는 얼음의 손길 둔화 효과가 5초 증가하고, 얼음 사슬의 동결 효과가 2.5초 증가합니다.
자정에 받는 얼음 및 그림자 피해가 $s1%만큼 감소합니다.
아이스 피어 아머는 서리 출현 상태에서 공격을 받으면 $50458h% 확률로 5초 동안 적의 이동 속도를 10% 감소시키고 공격 간격을 10% 증가시킨다.
하울링 윈드(Howling Wind), 찬 바람이 대상을 강타하여 뒤로 밀쳐내고 확률적으로 3초 동안 동결시킵니다.
룬 파워 전문화는 룬 파워 주문과 기술의 데미지를 $s1%만큼 증가시킵니다(또는 비용을 줄입니까?)
영구 동토층, 얼음 손길 및 정신 동결이 냉기 효과를 얻고 감소합니다. 6초 동안 이동 속도가 30% 증가합니다.
Glacial Rot, Ice Touch, Mind Freeze, Frost Attack 및 Hungry Chill은 질병이 있는 적에게 15% 추가 피해를 줍니다.
Death Chill은 $a1미터 내의 모든 적에게 얼음의 접촉을 시전합니다. 각 적은 룬 파워 포인트당 $s1의 피해를 입고 엄청난 증오를 유발합니다.
Cold Bane, Ice Touch 및 Mind Freeze는 150%의 추가 룬 마력을 생성합니다.
화과산 애니메이션
다채로운 룬 전문화, 피, 얼음 또는 사악한 룬이 활성화되면 6%의 확률로 화려한 룬으로 변환될 수 있다고 생각됩니다. 피, 얼음, 악 중 하나로. 10초 동안 지속됩니다.
블레이드 커리지(Blade Courage)는 근접 무기의 적중률을 5% 증가시킵니다.
프로스트 룬 소드는 당신의 룬검을 서리의 힘으로 가득 채워줍니다. 각 공격은 $/77;8026m1 ~ $/25;8026m1의 추가 서리 피해를 입히며 구체적인 값은 무기 속도에 따라 다릅니다. 느린 무기는 10분 동안 공격당 더 많은 피해를 줍니다.
얼음물 피, 주문 치명타 적중률을 $s1%만큼 증가시킵니다.
검은 얼음은 냉기 및 암흑 주문 피해를 $s1%만큼 증가시킵니다.
강인함은 장비에서 얻는 방어구 값을 $s1%만큼 증가시킵니다.
동상, 얼음 손길, 정신 동결은 1%의 확률로 대상을 12494d초 동안 동결시킵니다.
혈액 시스템
(이 시스템의 주요 기능은 데스 나이트의 데미지 출력 능력을 강화하는 것입니다.)
룬검이 격렬하게 춤을 추며 소환합니다. 자신을 공격하는 룬검은 1초 동안 힘의 룬 10개마다 지속되며 당신과 같은 피해를 입힙니다.
Blood Devouring, 체력이 75%보다 높을 때 모든 근접 무기는 추가로 $s1%의 피해를 입힙니다.
심령 타격은 무기 피해에 300을 추가하고 해당 질병 효과를 소모하면서 질병 효과당 추가 피해를 주는 즉각적인 야만적인 공격입니다.
악랄한 공격은 혈액 공격, 심장 공격, 전염병 공격의 치명타 보너스 피해를 1% 증가시킵니다.
네크로폴리스 윌, 체력이 35% 미만일 때 총 방어구 수치가 $s1% 증가합니다.
화과산 애니메이션 www.hgs521.com
혈의 룬 전문화, 질병에 감염된 대상 명중 시 일정 확률로 다음 5초 동안 혈의 룬이 시전됩니다. .새로고침 속도가 절반으로 줄어듭니다.
서든 데스, 혈액 공격은 $50466d초 내에 시전되는 다음 데스 코일이 룬 마력을 소모하지 않을 확률이 $h%입니다.
히스테리적이며 아군 대상을 30초 동안 광란 상태로 만들어 물리 공격력을 20%만큼 증가시키지만 매초 최대 생명력의 1%를 소모하게 합니다.
역병, 자신의 질병으로 적이 사망하여 경험치나 명예 점수를 얻을 수 있는 경우, 그 시체에서 30% 확률로 혈충이 3~5마리 생성됩니다. 혈액 곤충은 적을 공격하여 15초 동안 또는 죽을 때까지 생명력으로 변환된 피해를 입힙니다.
Bloody Revenge, 근접 공격, 주문 또는 스킬로 인해 치명타가 발생하면 $20050s1%의 추가 물리 및 암흑 피해를 받게 되며 $20050d 동안 지속됩니다. 이 효과는 $20050u 번 중첩될 수 있습니다.
악계
(이 시스템에는 주로 소환, 질병, PVP 콘텐츠가 포함됩니다. 악계의 재능은 데스 나이트의 공격 속도를 높이고 스킬 정확도를 감소시킬 수 있습니다. 죽음의 기사* **냉각 시간. )
10야드 이내에 사악하고 불결한 곤충들이 시전자를 둘러싸고 있습니다. 떼에 맞은 적들은 모두 120의 피해를 입고 최대 3회까지 중첩되는 질병에 감염됩니다. 룬 10개마다 1초 동안 지속됩니다.
리븐델의 분노, 질병에 걸린 대상에게 스킬의 공격력이 10% 증가합니다.
방황하는 역병은 적에게 걸린 질병이 피해를 입힐 때, 대상 주변 8미터 내의 모든 적들이 15% 확률로 피해를 입습니다. 이 피해는 피해를 입은 대상의 주문 시전을 방해하지 않습니다. 화과산 애니메이션
비가, 질병을 통해 경험치나 명예를 얻는 대상을 처치하면 5% 확률로 자유 구울이 부활합니다. 동시에 최대 2명의 구울이 있을 수 있습니다.
가고일을 소환합니다. 가고일은 전장에 들어온 후 대상에게 그림자 공격을 수행합니다. 가고일은 룬 마력이 소진될 때까지 존재합니다.
사악한 룬 전문화, 퇴보, 망자의 부활 또는 가고일 소환을 시전할 때 일정 확률로 다음 5초 동안 사악한 룬 재생률이 절반으로 감소합니다.
크립트 열병(Crypt Fever), 당신이나 당신의 구울이 질병을 일으킬 때마다 적의 속성도 6% 감소합니다.
부정, 공격력의 20%가 마법 피해로 전환됩니다.
뼈 갑옷, 시전자는 4개의 뼈로 둘러싸여 있습니다. 흰 뼈 조각 하나는 다음 주문이나 근접 피해를 40%만큼 감소시키며 5분 동안 동시에 소모됩니다.
죽음의 서약을 강화하세요. 죽음의 서약은 가고일이나 죽음의 군단을 포함하여 매번 최대 3명의 하인을 희생할 수 있습니다. 각 하수인은 사망 시 더 많은 치유량을 제공합니다.
시체 폭발은 시체를 폭발시켜 $r1야드 내의 모든 적에게 룬 파워 10포인트당 $s1의 피해를 입힙니다.
섀도우 오브 데스(Shadow of Death)는 죽으면 구울로 변해 15초간 계속 전투를 벌이게 된다.
죽은 시체의 기념비는 사악한 에너지를 사용하여 $d초 동안 언데드로 변신합니다. 언데드 상태에서는 매력, 공포, 양 변신에 면역이 됩니다. 동시에, 당신의 무서운 얼굴은 당신에 대한 생물의 적중을 25%만큼 감소시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