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중국 분류 정보 발표 플랫폼 - 비즈니스 서비스 정보 - 2006 년에 석경산에서 출토된 용포 미이라가 도대체 누구이며, 어떤 근거가 있습니까?

2006 년에 석경산에서 출토된 용포 미이라가 도대체 누구이며, 어떤 근거가 있습니까?

2006 석경산 옥천로 현장에서 시끌벅적한 것은 시공팀이 의외로 미이라를 발굴했기 때문이다. 이치대로 말하면, 미이라의 발굴은 별다른 희한한 것이 아니며, 시공팀이 공사 과정에서 파낸 고분의 일도 무수히 많다.

하지만 이 미이라가 조금 다르다. 이 미이라의 전체 길이는 1.7 미터이고 피부는 매우 탄력 있어 보이고, 시신의 피부색은 고동색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건강명언) 우리 모두는 일반 시체가 파낸 후 공기에 닿으면 시체의 수분이 증발한다는 것을 알고 있으며, 당연히 이 미이라도 예외는 아니다. 하지만 이 미이라에서는 손톱과 머리카락이 아주 잘 보존되어 있고, 이 미이라의 관에도 또렷한 글씨가 찍혀 있어 추측이 일고 있다.

한족의 상투를 묶고 있는가?

우리 모두는 청나라 초년에? 삭발 명령? 구현은 특히 엄격합니까? 머리를 남겨도 머리를 남기지 않느냐? 당시의 구호가 되자, 혈기 있는 한인 자제들이 모두 이 정책 위에서 죽었다. 이 미이라에는 한족의 특색이 있는 상투를 남겼는데, 시체가 발견되었을 때 상투의 모양은 잘 보존되어 있고, 안에 있는 머리줄은 아직 남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그렇다면 그는 강희년 동안 어떻게 살아남았을까?

나중에 고고학자들이 미이라이마의 머리를 펴면 그의 머리 윗부분이 남아 있는 흔적이 없다는 것을 알 수 있다. 그래서 죽은 사람은 생전에 청조 삭발 이복 제도를 완전히 지켰지만, 마음 속에는 여전히 옛 북한에 대한 그리움이 남아 있었기 때문에 그의 가족은 그가 죽은 후에 그의 머리를 상투로 묶고 한족의 전통을 보존하며 위로를 나타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4 품 관리입니까, 아니면 1 품 관리입니까?

고고학자들은 나중에 관에서 이 사람의 정체를 발견했습니까? 황청 () 이 중헌의사를 수여하고, 내 황공 () 의 영관 () 을 졸설하였다. -응? 중헌의사? 당시 4 품 관원이었어야 했는데, 그가 청나라 관원이었는데, 왜 한족의 상투를 남겼을까?

고고학자들은 청나라 사료에서 찾고 있습니까? 황졸우? 정보를 찾을 때 전혀 찾을 수 없습니다. 나중에 견직물 복구 전문가들이 관 속의 장례 견직물을 보수했는데, 원래 이 미이라의 관복은 수놓은 것이었습니까? 기린보자? 청나라 역사에 대해 잘 알고 있는 친구들은 청나라 관복의 보자가 공무원 등급을 감정하는 중요한 표시라는 것을 알아야 한다. 동그란 보자는 왕할아버지와 벨러나리 같은 황친국척들이 전용하는 반면, 방보자는 보통 조중대신들이 쓰는 것이다. 이 관리는 4 품 문관이지만, 그의 몸은 상응하는 것이 아닌가? 4 품 문관? 원앙 도안, 기린 보자는 한 품 무관관복 특유의 것이다.

도대체 이 관리는 문관이냐, 무관이냐? 1 품인가요, 4 품인가요? 사료가 부족하기 때문에, 지금까지 우리는 답을 찾을 수 없다.

석경산에서 출토된 용포 미이라가 도대체 누구입니까?

사실 무덤 주인의 이름은 관 위에 이미 적혀 있는데, 위의 그 줄은? 황 청 시안 (西安) 의사, 내 황 공 관 을 수여? , 실제로 통과? 면직? , 즉, 이 사람은 황면우 라고 합니다. 하지만 이것은 분명히 가명이며, 아마 어떤 부모가 자기 아이에게 이렇게 재수 없는 이름을 지어주지 않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당분간 묘주인 신분에 대해서는 도르곤, 순치, 윤호, 주삼태자 등 여러 가지 추측이 있지만 대부분 쉽게 전복될 수 있다. 예를 들어, 도르곤의 명확한 기록은 화장된 것으로, 시신을 남길 수 없고, 순치 공식 기록도 화장된 것으로, 설령 그가 정말로 출가하더라도 무장관복을 입지 않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명예명언)

윤우의 경우, 그는 파면되었지만, 여전히 친왕이었다. 관 없는 비밀 장례가 전혀 필요하지 않았다. 신사에서도 그가 친왕례에 따라 장례를 치렀다는 것을 분명히 기록하고 있다. 왕릉은 지금까지도 남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명예명언) 주삼태자 () 에 관해서는, 아마도 가능할 것이다. 결국 묘주인 뒤통수 () 가 상투를 잡았기 때문에, 이것은 일종의 마지막 그리움일 수도 있지만, 명나라 종실으로서 그는 청나라 관복을 입어야 할 필요가 있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이것도 말이 안 되는 것 같다.

필자에게 책임을 지지 않고 추측해 보라고 한다면, 오히려 한 사람이 묘주인이 보여준 괴이함, 즉 옹정조 명장 연요에 잘 맞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첫째, 용포에 관한 질문은 우리가 오해하고 있다는 것을 설명할 수 있습니다. 오발은 용포이고, 네 발은 비단포복이지만, 실제로는 오발룡을 수놓는 것도 비단포가 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런 비단포는 황제에게 특별히 주어져서 공교롭게도 연야오가 확실히 한 가지를 주었다. 그 비단포는 옹정에게 회수되었다는 사료가 있지만 복제품이나 한 번 더 줄 가능성이 있어야 한다.

이어 연준은 동진사 출신으로 내각 학사로 일한 적이 있는데, 이 관직은 옹정년 사이에 2 제품을 받은 것으로, 강희조 때는 확실히 4 품이었다. 이것은 무덤 주인 문사품 무일품의 설정과 일치하는데, 이른바 중헌의사는 사실 직함이지, 관리가 아니다.

그리고 년 야오 의 경험은 무덤 소유자의 초라한 장례 악기 와 정확히 일치한다, 그는 Yongzheng 에 의해 모든 공식 을 박탈 하고, 재판을 위해 수도로 끌려갔다. 그 후 또 죽음을 맞았고, 동시에 온 가족이 연루되어 있었기 때문에, 그는 장례를 치를 때 매우 촉박하게 해야 했지만, 생전의 가운을 보존할 수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