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 베이비" 의 일본어는 "디지털 베이비" 의 일본어는 "로컬" 의 대상이 됩니다. 디지털보배' 는 원래 1997 년 일본 만대주식회사에서 발매한 액정장난감 전투형 전자애완동물이었다.
1999 년부터 동영애니메이션이 원작으로 만든 오리지널 애니메이션' 디지털짐승의 모험' 을 방송한 뒤 거대한 미디어 간 제작 제품군으로 확대했다. 디지털보배' TV 판 * * * 7 작이 있는데, 모든 작품은 동영 애니메이션으로 제작되었으며, 각 작품마다 독특한 곳이 있습니다.
확장 데이터:
디지털보배세계는 인류의 컴퓨터 가상세계에서 수태되고, 데이터는 가상공간에서 구체화되고, 데이터 자체에 인류세계의 정보가 담겨있기 때문에, 이 세상의 블루본은 인류가 거주하는 현실 세계다. 차이점은 여기에 거주하는 것은 각종 인류세계 원소들이 해체되어 의식을 얻은 후 구성된 괴물이다.
디지털 세계의 모든 창조물은 데이터로 이루어져 있으며, 데이터는 인간 세계의 세포와 같습니다. 반면, 디지털 아기들은 데이터의 차이로 인해 세 가지 종류로 나뉩니다: 자료, 바이러스, 백신. 자료는 가장 흔하고 보통 가장 많은 디지털 보배다. 이것이 데이터의 가장 기본적인 상태이기 때문이다.
바이러스는 오염된 변이의 데이터 자료이고 백신은 바이러스에 대항하기 위해 정방향으로 변이하고 있다. 동시에, 형태적으로 보면, 디지털 보배들은 다시 인형과 짐승형으로 나뉜다.
디지털 보배도 진화할 수 있다. 충분한 에너지와 경험을 가지고 있다면, 디지털 보배들은 유아기, 유년기, 성장기, 성숙기, 완전체, 극극체, 심지어 초극체의 노선을 따라 변화할 수 있다
디지털 아기의 성장은 이런 단계별 과정으로, 매번 진화할 때마다 능력이 크게 향상되었고, 기하 급수의 향상이다.
바이두 백과-디지털 베이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