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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TM 4.3 FQ 측정 및 액세서리 문제

이를 수정하려면 회피, 패리, 블록 및 보스 미스를 포함하여 전체 "4" 경계가 102.4%입니다(5%로 고정). 전체 측정값은 97.4%입니다.

우선 안티 라이더로서 전신 측정이 주요 목표입니다. 소위 플래시 동작의 균형은 전신 측정을 제공하는 것입니다. 그래서 우선 장비에 있는 비방어 속성을 사용(모두 방어 속성이라면 가장 높은 속성을 사용)하여 마스터리를 재시전하고, 마스터한 장비 밸런스 플래시 무브를 가져와야 합니다. 예를 들어, 패리가 회피보다 5% 더 높다면 회피가 400이고 패리가 100인 장비를 발견하면 회피를 다시 사용해야 합니다.

재시전 후 보석을 사용하여 만족스럽지 못한 측정값을 보완하세요. 389단계의 이중 지구력 장신구는 치수를 잘 채우지 못하는 것 아닌가요? 듀얼 인내 보석을 선택하면 마스터리 보석 50개를 많이 넣어야 할 수도 있고 일부 슬롯 보상도 포기될 수도 있습니다. 따라서 마스터리 액세서리 1개 + 불굴의 자존심을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 보석에는 선택의 여지가 많습니다. 용기 1650 포인트를 포기하는 것이 조금 꺼려진다면 걸레의 저항 보석/불의 근원의 숙련도 평판 보석/불의 근원의 죽음 유예를 사용하세요. 영혼을 움직이는 소용돌이를 팔아주세요. .

사실 위 분 말씀이 맞습니다. 측정 결과가 만족스럽지 못하더라도 큰 문제는 아닙니다. H1의 경우 0.9%의 차이로 그럭저럭 버틸 수 있었는데, H3의 경우 그 차이가 컸습니다. 더욱 - -. 단지 측정치에 만족하지 못한다면 리듬이 아주 좋으면 2번 연속으로 맞아서 팀을 전멸시킬 수도 있기 때문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