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반쯤 2D팬이고, 평소 드라마를 많이 즐겨 보는데, 이번 사건의 폭로가 ACG계 전체에 정말 큰 악영향을 끼쳤습니다. 현재 이 만화에는 부적절한 내용이 너무 많다는 이유로 관계 당국의 조사를 받았고, 작가는 구속됐다. 이 모든 것은 업계 전체에 대한 피해를 제거하고 젊은이들에게 안전하고 건강한 온라인 환경을 제공하는 하늘의 정의로 간주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 싸움 이후로 행인들에게 애니메이션 작품에 대한 심리적인 인상은 바닥으로 떨어졌을 것이다. 겉으로는 순진해 보이는 2차원이 어떻게 그런 사악한 흑인 산업을 탄생시켰을까요? 이는 아마도 업계의 특성과 불가분의 관계일 것입니다. 첫째, 서클은 매우 틈새 시장입니다.
ACG는 일본에서 시작되었으며 지난 10년 동안 중국에서 인기를 얻었습니다. 그러나 실제로 이 서클에 속한 사람은 100만 명 미만으로 극소수입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그저 평범한 팬일 뿐입니다. 어떤 사람들은 특정 애니메이션을 보고 그것에 푹 빠져 관련 만화를 읽습니다. 아니면 만화를 읽은 다음 애니메이션을 따르세요. 인터넷에서 마음이 맞는 파트너를 찾아 팀을 꾸리는 경우도 많다. 그러다가 어느 정도 규모가 형성되면 관련 커뮤니티가 생겨난다. 즉, 원은 작고, 인력 흐름은 크며, 콘텐츠 전파도 제한적입니다. 심지어 흑인 산업도 발견하기 쉽지 않습니다.
둘째, 채널이 통제할 수 없다
2차원 만화에 가장 먼저 노출된 것은 일본 만화였으며, 이는 다양한 주제를 가지고 있으며 다양한 연령대의 사람들의 요구에 적합합니다. . 여기에는 로맨스, 공포, 전투 만화 등 성인용 요소가 포함된 작품이 포함됩니다. 이들 작가들은 관심을 끌기 위해 과감하게 그림을 그리고 노출이 심한 옷을 입는 경우가 많다. 이러한 유혹을 견디지 못하는 사람도 있기 때문에 일본에서는 관련 작품에 대한 연령 제한이 명확합니다. 그러나 많은 작품이 비공식 채널을 통해 전파되고 있는데, 우리나라 사람들은 그러한 제한이 없기 때문에 그들이 접하는 콘텐츠가 혼합되어 있습니다.
수요가 있는 곳에 시장이 있기 때문에 많은 범죄자들이 이러한 일에 손을 뻗었습니다. 관련 불법 사이트를 포함해 시금치 광고는 이런 컬러만화에 몇 번이고 묶여 있습니다. 이번 주인공처럼 자신만의 만화를 만드는 사람도 있다. 그의 만화가 수익을 내는 이유는 사실 사람들의 마음속에 있는 검은 욕망을 포착하기 때문이다. 초기에는 국가의 인터넷 콘텐츠 통제 정책이 아직 완성되지 않았으며, 이는 궁극적으로 이러한 저작물의 확산으로 이어졌습니다. 셋째, 콘텐츠 검토가 어렵습니다.
모든 애니메이션 작품이 저속한 것은 아닙니다. 실제로 일부 신체 부위가 누락된 등의 이유로 미미한 작품도 있습니다. 평면작품은 추상적인 성격으로 인해 다양한 창작이 가능하기 때문에 내용의 성격을 정확히 정의할 수 없는 경우가 많다. 부적절하다고 생각하는데 사실 상대방은 의인화된 산물일 뿐이고, 폭력적이라고 생각하지만 이것들은 모두 만화 장면을 과장한 표현이다. 이러한 모호한 특성은 품질이 낮은 콘텐츠의 온상이 됩니다. 애니메이션, 특히 일본 작품에 대해 많은 사람들이 적대적입니다. 이는 최근 몇 년 동안 많은 훌륭한 일본 만화가 금지된 이유이기도 합니다. 콘텐츠 검열이 어렵기 때문에 한방에 죽여야만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물론, 국가가 애니메이션 산업이 올바른 방향으로 발전할 수 있도록 관련 정책을 도입해 훌륭한 작품을 묻어두는 것이 아니라 흑역사를 단속할 수 있기를 진심으로 바랍니다. 그 안에 숨겨져 있습니다.